2주연속 빅뱅드립. 거기에 이번엔 지드래곤 찬양까지. 여러 의미로 피곤합니다.
빅뱅 노래는 '거짓말' 때부터 좋아했고, '하루하루'도 좋았고, 대성 솔로로 낸 노래들도 다 좋았는데,
지드래곤 솔로로 이번에 낸거부터 시작해서 급작스레 안좋은 이미지가 붙어버렸어요.
거기에다가 지드래곤의 이번 솔로 노래스타일도 안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그래서 이번 라디오 들으며 좀 불편했네요.
뭐, 빅뱅보단 지드래곤 이미지가 좀 안좋아졌을 뿐, 빅뱅 노래는 좋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이미지가 안 좋아지면 그 가수의 노래도 안 듣게 되는게 문제라면 문제...
그래도 전 더러운 렌덕후니까, 레이나가 라디오에서 계속 '빅뱅만세 지드래곤만세' 거리면
다시 예전처럼 기분 좋게 빅뱅 노래를 듣게 되는 날이 오겠죠.
그리고 오늘 라디오 참 안 들리네요. 오랜만에 ___ 많이 썻습니다ㅠㅠㅠㅠ
쿠스미 코하루 졸업
빛나는 별을 목표로 하는 5개그룹이 돌아가며 별 5개에 얽힌 토크와 음악을 보내드리는 FIVE STARS
수요일 담당 모닝구무스메의 다나카레이나입니다
InterFM을 듣고 계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에, 올해도 1개월 조금 남았는데요.
모닝구무스메의 쿠스미 코하루가 정말 드디어 이제 곧 졸업 하게 되는데요.
뭔가, 또 이 얘기가 되는데.
코하루가, '코하루가'가 아니지; 후배(코-하이)가! 흐흣 섞였다 지금. 후배가 먼저 졸업한다는게 지금까지 없었기에, 희안한 느낌이에요.
게다가 코하루는 계속 모닝구무스메에 있을거라 생각했거든요. 들었을 땐 정말 놀랐습니다.
코하루보다 먼저 레이나가 ('졸업이다' 라는 말을) 들을거라고 생각했었으니까. 정말 의외였어요.
멤버의 발표가 발표될 때 라는 건, 느닷없이 '내일 회의 있어요' 라고 하시니까
이번에도 '아. 드디어 왔다, 그 패턴이' 라고 생각햇어요.
그래도 자신은 아니에요. 졸업하는 당사자는 굉장히 먼저 들으니까요 물론.
그 때 제가 (졸업이라는) 말을 들으면 굉장히 놀라겠지만요.
그래서 '누굴까, 그래도 레이나보단 분명 위겠지' 란 생각에 엄청 생각했어요.
그래서 처음 레이나의 예상으로는 가키상이나 사유일 거라 생각했어요. 사유는 본격적으로 버라이어티로 가고, 가키상도 앞으로 혼자서 해나갈 거라고 생각하면서 회사에 가 봤더니 '쿠스미가 졸업합니다' 라고 하는거에요.
'에엣?! 그쪽이야!!!' 라고, 놀랐어요. 마이크 안 깨졌어요? 괜찮았어요?
정말 정말 놀라서, 그래도 그렇게 소리 안 질렀지만요. 놀랐지만 그런거 잘 안 하는 애니까 레이나. 흐흣
그래도 코하루는 졸업해도 잘 해나갈 거라 생각하고,
뭔가, '완고'가 아니고 뭐였지, '마음이 강하다' 가 아니고, 확실하게 자신이 있다.
뭔가 '안 진다!'는 근성이 보여요, 레이나에겐.
그래서 분명 해 나갈 거라 생각하고, 쿠스미 코하루라는 존재를 착착 충분히 퍼트려서 열심히 했으면 좋겠어요.
이후 모닝구무스메도 어쩌면 인원이 늘어날지도 모르구요. 뭐 모르겠지만요. 이대로 8명으로 갈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될진 정말로 레이나 자신도 모르니까, 앞으로도 즐겁게 노래해 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는 레이나의 생각이에요.
그러니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웃음)
↑ 코하루 졸업까지 D-10. 이렇게 9명으로 있는 것도 오늘 포함, 졸업식날 포함 11일 남았네요.
그럼, 여기서 한 곡 들어주세요.
오늘도 이 노래로 스타트입니다. 모닝구무스메의 키마구레 프린세스
~~~~~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누군가에게 선물하기 위해 직접 만든 물건
모닝구무스메 다나카 레이나가 보내드리고 있는 FIVE STARS 수요일.
오늘밤도 여러분께 받은 메일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는 라디오네임 아키히로상입니다.
레이나쨩 곰방얏삐. 이전 일 끝난 길에 모 커피숍에 갔을 때, 뒷자리에 있던 여성분이 털실로 __를 뜨고 있었습니다.
머플러나 스웨터를 만들어 크리스마스가 되면 누군가에게 선물할 거라 생각하는데,
올해는 벌써 이런 계절이 되었구나 라고 새삼스레 느꼈습니다.
그래서 레이나쨩은 자신을 위해, 혹은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 뭔가를 직접 만든 적 있나요?
또 이런 걸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건 있나요?
참고로 전 어릴 때 도자기로 ___를 만들어 서재_에 선물한 적이 있습니다. 그럼~
에~ 뭘까~ 에~ 글쎄요.......뭐... 글세요. 아, 어깨 안마권 얘기 했었죠 언젠가.
생일에 스스로 머리를 자르고.... 어깨 안마권 1시간어치 이런거. 그런 얘기 했어요 옛날에.
그래서 이번에 생각났어요. 아빠에게 색종이에 제 사진을 깔고,
전부 제 사진인데요; 제 사진을 쫙 깔고 롤링페이퍼 같은 편지를 썼어요.
평범한 편지라면 받아도, 그냥 어디에 두면 어디 갔는지 모르게 되잖아요.
색종이라면 _장식해 둘 수 있겠다!_ 라고 생각해서 드렸어요.
그랬더니 아빠는 확실하게 침실에 진열해 놨습니다. '아, 레이나 좋은 일 했다' 라고.
정말 가족 엄청 좋아하니까요. 제 시간이 없어져도 그런 걸 하고 싶어요 정말로.
그래서 '아빠 생일, 다음에 뭐 해 드릴까~' 하는.
아, 뭔가 좋은 안이 있으면 보내줬으면 해요! 뭔가 뭐 해드리면 좋다는 거. 좀, 알려 주세요~
↑ 「자, 라디오를 듣는 사람들아, 내게 조공을 바쳐라 ─!!!」
O형이지만 다른 혈액형으로 보일 때
다음 메일입니다. 라디오네임 고추장상입니다.
레이나상 안녕하세요.
아 고추장! 한국이잖아요, 레이나가 지금 빠지고 빠져있는. 알고 있군요 고추장상~
저는 고1 O형인데요. 평소 혈액형대로 적당적당인데요. 별난 부분에서 ___에요.
예를 들면 티비 리모콘이 티비와 똑바르게 놓여있지 않으면 싫습니다.
레이나상도 O형인데 별난 부분에서 ____ 한 점이 있나요? 있으면 꼭 알려 주세요~
↑ 「키쵸메」... 라는 식으로 들리는데 뭔 단언지 모르겠구먼요.
레이나 그래도 뭔가, 잔뜩 있어서요, 혈액형 보이는게. B형으로 보이는 O형이에요. 그치만 때때로 A형으로도 보여요.
그 A형으로 보인다는 건, 손톱! 스스로 자주 손톱, 만지작거리는데요.
지금은 검정색을 베이스로 실버 라인스톤에 _실버_ 라메가 눈에 띄도록
검정과 ___해서 핑크 라인스톤에 실버 라메를 올렸어요.
이건 꽤 평판이 좋아서요. ___ 엄마한테 발에다가 해 드려요.
'우와 귀여워~~' 라고 해 주셔서 , 지금만 레이나가 빠져 있는 건 검정 베이스에 악센트를 넣는거에 빠져있는데요.
그런 부분 ___란 말을 들어요.
나머지는 뭐 적당적당. 티비 리모컨이 어디 있든간에 상관없어. 휙~ 하는 식으로.
이불 같은것도 마음이 내키면, 제가 찬 이불을 깔끔하게 다음에 기분 좋게 되도록 딱 포개놓진 않지만 하는데요.
오늘은 확 하고 이불 찬 상태로 나왔으니까요 흐하하핫.
기분이에요. 역시 O형이죠. 그런 식일까요.
↑ 기본적으로 O형이라 대충대충이지만, 손톱 꾸밀 땐 A형처럼 꼼꼼하게 한다는 뭐 그런 내용입니다.
'아이시테 아이시테 아토잇뿐'의 솔로파트는 쿠도 시즈카상을 이미지화
다음 메일입니다. 라디오네임 신상입니다.
레이나상 안녕하세요. 매주 즐겁게 듣고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10월 28일 모닝구무스메 새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가 발매했죠.
저도 바로 구입해서 커플링곡도 함께 들었는데,
이번엔 레이나상의 노랫소리가 지금까지 없었다 할 정도로 힘차게 들려와서 놀랐습니다.
특히 커플링곡인 '아이시테 아이시테 아토잇뿐'의 레이나상의 솔로파트에서는
힘과 강함.... 힘차게 (웃음) 멜로디를 부르면서도,
'♪ 아아~' 부분에서, '아~' 부분이구나. 속삭이는 목소리도 피로해 줘서 그 갭! GAP죠.
그거에 무심코 소름이 돋았습니다. 이번에도 레이나상 좋은 느낌입니다.
저 개인적으론 그런 레이나상의 노랫소리도 들을 수 있는
'아이시테 아이시테 아토잇뿐'도 상당히 좋아하는 노래가 되었는데요.
이 노래의 레코딩 때의 뒷 이야기 뭔가 있나요?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에. 뒷이야기는 아니지만 있어요 레코딩 에피소드.
레이나는 이번에 어떤 사람이 되어 노래했습니다. 그건요, 쿠도 시즈카상입니다!! 흐흐흐흣
뭔가 쿠도 시즈카상은 목소리가 귀여운데 때로는 강하게 불러요. 아세요? 아시죠 그런거.
그래요! 그래서 그걸 레이나는 좋아해요, 쿠도 시즈카상의 노래를 듣고 좋다고 생각하는 부분이니까.
레이나도 그런 식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이번 데모테입을 받았을 때 확 하고 떠오른게 쿠도 시즈카상이었어요,
레이나 마음속의, 그 노래의 이미지상의 사람이 말이죠.
그래서 레이나도 그런 식으로 부를 수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그걸 이미지해서 불렀어요.
그렇게 하니 힘차게 불러서 , 속삭이는 보이스도 피로하게 되었습니다. 흐흐흐흐흣
그렇습니다.
↑ 레이나 솔로파트가 쿠도 시즈카 느낌이 났는지 안 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 확실히 느낌이 달랐죠. 평소 레이나 답지 않게, 힘 팍 주고 불렀죠.
↑ 그러는 와중에서도 '♪ 마타 아↗나타가 마부시이' 에서 레이나다움도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 좋아지는건지 아닌건지는 판단할 수 없지만, 노력하고 있다는 게 전해져서 보기 좋아요.
에 이런 식으로요(웃음) 계속해서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레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의 리퀘스트, 질문이나 상담 등도 잔뜩 보내 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five-reina@interfm.jp f,i,v,e,-,r,e,i,n,a,@interfm.jp 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 곡 보내드리겠습니다. 신상이 방금 칭찬해 주셨습니다
모닝구무스메의 아이시테 아이시테 아토잇뿐
~~~~~ 모닝구무스메 - ♪ 愛して愛して後一分
보내드린 곡은 모닝구무스메의 아이시테 아이시테 아토잇뿐 이었습니다.
다나카 레이나의 FIVE STARS 수요일, CM 후에도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 마노 에리나 - Love&Peace = パラダイス
↑ 노래 굉장히 좋아요! '이것이 마노 에리나의 음악이다' 란 생각이 들 정도.
↑ 하지만 아직 보컬이 정제되지 않았다고 해야 하나, 조금 거칠어요.
보내드린 곡은, 오늘 발매되었습니다. 마노 에리나쨩의 새 싱글로 러브 앤드 피스 파라다이스였습니다
취미는 음악감상. 빅뱅, 지드래곤을 응원합니다!!
모닝구무스메 다나카 레이나가 보내드리는 FIVE STARS 수요일.
이어서는 어디든 별 5개를 붙이는 MY FIVE STARS 코너입니다.
에... 요전부터 제 취미를 알게 됐어요. 음악감상!!!
에, 예전부터 뭐 노래하는것도 듣는것도 좋아했지만, 뭔가 최근 이상할 정도로 빠졌다고 해야 하나,
뭔가 음악이 없으면 살아가지 못할 정도로 집착심이 있어요 지금.
최근에는 라이브 전에도, 이동중은 물론, 메이크 중, 스트레치 중, 밥 먹는 중, 양치질 중, 이라고 (웃음)
워크맨을 손에서 놓질 못해요. 그래서 그 부분에서 남이 말을 걸어도 들리지 않는다는 좋지 못한 부분도 있는데요.
그래서 남들은 무시하고 있다고 생각할 지도 모르겠지만, 레이나는 음악 세계에 있는거에요 항상.
그래서 워크맨을 갖고 다니게 되고 드디어 동영상 넣는 방법을 알게 되어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PV 넣고, 조금 시간이 나면 바로 봐 버려요 레이나. '지금 보자!!' 이렇게
그래서 최근 정말 좋아하는게 저번주부터 계속 말하고 있는데.
아 이거 처음인가! 지드래곤! 처음이죠. 첫 고백이죠.
지드래곤이라는 빅뱅 멤버 중 한 명인데요. 장르는 랩? 인가.
워크맨 장르 란에 랩이라 써 있었으니까 랩이겠죠 아마. 랩이라고 생각하는데,
PV도 멋져!서요. 지드래곤은 자신을 내보이는 법을 굉장히! 잘 아는 사람이구나! 라 생각했어.
지드래곤 보면 남자와 여자는 다르겠지만 '레이나도 이런 식으로 해 보자' 같은 여러 생각이 나와서,
최근 라이브가 더욱 즐거워졌어요, 레이나에게.
그래서 한국어 노래도 있어서 의미는 전혀 모르지만, 멜로디에 끌려서 '의미 몰라도 되니까 듣고 싶어!' 라 생각되요. 정말 좋아요. 지드래곤도 무지 좋아요.
빅뱅의 PV! 장난아니죠 정말로. 레이나 대략적으로 봤는데, 전부 뭔가 스토리가 있는거에요 빅뱅의 PV는.
저번주에도 엄청 뜨겁게 이야기해서 조금 눈물을 흘렸는데요.
정말! 그거 매번 우니까요 레이나 볼 때마다. 한번 뿐인게 아니에요!!
10번 정도 보면 10번 우니까요 레이나. 그정도로 장난 아닌 PV에요. 거기까지 마음이 움직인 작품이에요.
정말 멋지다 생각해.
앞으로도 레이나는 지드래곤과 빅뱅을 응원합니다!!
정말로 여러분도 공감해줬으면 해.
뭐 그래도 레이나의 뜨거운 생각을 전부 이야기했으니까, 만족입니다.
그렇게 해서 오늘은 물론 ! 지드래곤과 빅뱅에게 별 5개~
↑ 솔직히 말해서, 쪽팔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완전 빅뱅 빠○이 다 됐어요. '지드래곤과 빅뱅을 응원합니다!!' 라니 ㅋㅋㅋㅋㅋㅋㅋ
↑ '만세' 안 부른게 그나마 다행입니다.
↑ 그건 그렇고 동방신기가 흔들흔들 하는 시점에서 빅뱅응원이라니, 벌써 갈아타기 완료 하신건가요.
~~~~~ 빅뱅 - ♪ BABY BABY
↑ 이 노래도 좋죠. 일본어 버전보단 한국어 버전이 더 좋습니다.
오늘 마지막 곡은 빅뱅의 BABY BABY 였습니다.
참고로 이 노래는 레이나의 벨소리입니다~
엔딩 - 콘서트 알림
에 여기서 여러분께 알려드릴게 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2009 가을 나인 스마일이
이번주말 11월 28일엔 토쿠시마 나루토시 문화회관
그리고 11월 29일은 효고 코베 국제회관 국제홀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그리고 하로프로젝트 2010 WINTER 가초풍월 ~모베키마스!~ 가 내년 1월 2일부터
하로프로젝트 2010 WINTER 가초풍월 ~셔플 데이트~가 내년 1월 5일부터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스타트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체크해 주세요
모닝구무스메 다나카레이나가 보내드린 FIVE STARS 수요일.
방송에서는 레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 질문 상담 등도 계속해서 메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five-reina@interfm.jp f.i.v.e.-.r.e.i.n.a.@interfm.jp 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일 목요일 FIVE STARS 담당은 나카지마 타쿠이상입니다.
레이나와는 또 다음주 만나요. 그럼 내일 하루도 감바레이나~
요약!
쿠스미 코하루의 졸업.
'내일 회의 있습니다' 란 말에, '누군가 졸업하는구나' 는 생각이 들었어요.
레이나는 버라이어티를 해나가는 사유나, 혼자서도 잘 해 나갈 가키상일 줄 알았는데,
쿠스미 코하루가 졸업한다는 말에 정말 놀랐어요.
코하루는 '지지 않는다' 라는 근성이 보이는 아이니까 앞으로도 잘 해 나갈 거에요.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누군가에게 선물하기 위해 직접 만든 물건
아빠에게 색종이에 제 사진을 쫙 깔고 롤링페이퍼 같은 편지를 드렸어요.
평범한 편지는 받아도 어디 있는지 모르게 되기 일쑤니까.
그랬더니 침실에 제대로 진열해 두시더라구요. 기뻤습니다.
가족에게 이런 선물 주는거 정말 좋아해요.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보내주세요!!!
O형이지만 다른 혈액형으로 보일 때
레이나는 B형으로 보이는 O형입니다.
때때로 A형으로도 보이는데요, 손톱을 꾸미는데 세세하게 꾸미는 부분이 A형 같아요.
나머지는 뭐 대충대충이에요. 이불 같은것도 마음 내키면 개고, 오늘은 그냥 찬 상태로 나왔어요
아이시테 아이시테 아토잇뿐 레코딩의 뒷 이야기
쿠도 시즈카상은 귀여운 목소리로 때로 강하게 부르거든요
이번 노래 데모테입 받았을 때 딱 그런 느낌이라서 쿠도 시즈카상을 이미지화 해서 불렀습니다.
모닝구무스메 - ♪ 愛して愛して後一分
마노 에리나 - Love&Peace = パラダイス
★★★★★ 새삼스레 깨닫게 된 나의 취미, 음악감상!
라이브 전, 이동중, 메이크 중, 스트레치 중, 밥먹는 중, 양치질 중, 워크맨을 손에서 놓질 못합니다.
다른 사람이 말 걸어도 그 말이 안 들릴 정도에요.
최근에 영상넣는 법을 알게 되어 좋아하는 아티스트 PV 넣어 다닙니다.
빅뱅 멤버중 지드래곤, PV에서도 엄청 멋있고, 자신을 내보이는 법을 잘 아는 사람인거 같아요.
레이나도 이런 식으로 해 보자는 식의 생각이 떠올라서 최근 콘서트가 더욱 즐거워졌습니다.
한글로 된 가사는 전혀 모르지만 멜로디에 끌려요. 지드래곤 정말 좋네요.
그리고 빅뱅 PV는 전부 스토리가 있는거에요. 볼 때마다 울어요. 그렇게나 마음이 움직이는 작품입니다. 앞으로 레이나는 지드래곤과 빅뱅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