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FM横浜「AIR CRUISE」
출연 - 쿠스미 코하루, 쥰쥰, 링링
날짜 - 09년 08월 22일
제대로 들리는 부분만 받아적기.
난이도 상당히 높았습니다.
특히 쥰쥰. 일본어 실력이 다시 떨어진거 같아요. 힘들어요;;
코하루vs쥰쥰 대결구도는 별로 좋게 느껴지질 않네요..
이 둘은 나이&기수 문제도 있고 해서.. 하긴 쥰쥰이 나이가 많으니까 이런 대결구도가 성립된거겠죠?
그래도 리조난트 라이브 MC 이후에 최근엔 이런 일 별로 없다 싶었는데, 또 싸우네요 ㅎㅎㅎ
남MC -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모여주셨습니다. 메시지도 많이 받았어요.
세명은 어떤 수영복을 입고 싶어요??
코하루 - 코하루는 어쨌든 움직이기 편한게 좋아요.
여MC - sporty 느낌? 쥰쥰 - 서핑서핑? 코하루 - 그런건 아니지만 그걸로 무지 부끄러워요
여MC - 전신 수영복_? 코하루 - 서핑같은거?
여MC - _______ 코하루 - 아 그런가요?
여MC - 움직이기 쉽단게, 막~ 수영하고 싶단거에요? 코하루 - 글세요, 수영 못 하지만, 그런 어트랙션이나 그런걸 전문으로 열심히 할거에요
여MC - 제트코스터같은거 무지
남MC - 절규 계열 괜찮아요? 코하루 - 네 괜찮아요~
쥰쥰 - 뭘까... 귀여운 계열 입고싶네요 헤헤헤. 저도 수영복 갖고 있는데, 위랑 아래가 따로 있는거.. 사고 있어요_.
여MC - 하이센스군요 쥰쥰 - 좀 어른스러운 느낌.
여MC - 어른스럽고 귀여운거 좋네요.
링링 - 저는 갈아입기 쉬운거요. 코하루 - 에 수영복 다 똑같지않아?? 링링 - 뭔가, 입으면 바로 풀에 들어가고 싶잖아요. 그래서 퓻 하고, 다 갈아입고 퓻 하고 들어가고 싶으니까요.
여MC - 굉장하네요. 갈아입는걸 빨리 하고싶은거네요. 그래서 원피스 같은것도 괜찮을지도. 링링 - 아 그렇네요. 코하루 - 집에서 입고 오면 돼 쥰쥰 - 맞아맞아맞아맞아 링링 - 아 그렇구나. 그 방법이 있었구나!
여MC - 입고 오면 되는구나
여름 추억 등 있으면 알려주세요.
남MC - 순서대로 갈까요. 코하루 - 에, 그럼 코하루인가요. 여름 추억이.... 밖에 한 번도 안 나가요. 일 이외로 쇼핑 가거나 하는 것도 안 해서, 당연히 바다나 수영장도 안 가는데요. 그래서 여름다운 걸 전혀 하질 않아서, 집에서도 게임만 하는 식이었는데요. 이번 여름은. 그치만 유일하게 여름다운 걸 하고 있는게 있어요. 매일 수박을 먹었어요 코하루. 수박을 먹어서 여름을 만끽했습니다.
여MC - 맛있죠 수박 코하루 - 아 그래도 코하루 수박 안 좋아했어요. 그치만 이번 여름에 좋아졌어요.
남MC - 어째서일까요? 코하루 - 오이 맛이 나서.. 쥰쥰 - 오이 전혀 다르잖아, 오이 맛이랑은 코하루 - 오이 맛이랑 비슷하지 않아요? 쥰쥰 - 안 비슷해요 전혀!! 링링 - 그래도 확실히 수분이 가득 있죠.
여MC - 녹색 부분은 특히 좀 오이같은게.. 코하루 - 과일이면서 야채 맛이 나서 별로 좋아하질 않았는데요. 좋아졌어요.
여MC - 그럼 일단 코하루쨩의 수박 데뷔에 여러분 박수 부탁합니다!
쥰쥰 - 여름추억은요. 이번 여름에 로스앤젤레스에 갔죠. 로스앤젤레스에 가서, 가기 전에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어요. 그래서 좀 빠졌던거같아요. 그런데 거기 갔더니 빵이 무진장 맛있어서 정말 빵이 _멈추지못하고_ 와구와구 먹고. 다들 다른 요리나 디저트를 먹는 도중인데 나는 아직 빵이고. 그래서, 애써 고생했는데 또 쪘어요. 게다가, 뭐라 하면 좋을까. 여름 막 시작했을때잖아요. 조금 아쉬운.... 코하루 - 에, 지금부터 열심히 하면 되잖아. 앞으로 _____ 정도 있지 쥰쥰 - 지금 열심히 하고 있어요. 코하루 - 오 아 그렇구나. 쥰쥰 - 그래서 수박 안 먹는걸. 코하루 - 수박 안 먹어? 에 수박은 ____ 링링 - 수박은 괜찮죠 코하루 - 칼로리_ 무지 낮을거야. 쥰쥰 - 음 그러려나; 코하루 - 수박은 전혀 괜찮을거야.
남MC - 좋네요 여자애들 대화는요. 계속 듣고 있었어요 흐흐흣
여MC - 게다가 저도 여기에 들어가고 싶어지네요.
남MC - 수박이랑 빵만으로 이렇게 오래하는거 좀처럼 없어요. 귀엽지 않습니까.
링링 - 올해 추억인데요. 처음으로 일본 모기에 물렸습니다. 중국에서는 꽤 물리기 쉬운 타입이에요. 근데 일본에 와서 아직 일본의 모기가 물질 않는 거에요.
여MC - 아, 링링상만 골라서 안 물었군요 일본 모기가 링링 - 맞아요. 어째서인지 모르겠지만요. 쥰쥰 - 고기가 안 맛있어서그래 링링 - 아니, 맛있어요.
여MC - 쥰쥰상~? 쥰쥰 - 네; 링링 - 이런 부분을 태클을 걸어요. 그래서, 일본에서 올해 처음 겨우 물어줬네요. 코하루 - 물리고싶은거야? 모기에게.. 링링 - 아뇨 뭔가, 안 물어서 뭔가 이상해서요.
여MC - 이거 좋은거 아닌가요? 코하루 - 가능하면 안 물리는게 좋지.. 링링 - 그래도, 알게됐어요. 일본 모기는 B형 그다지 안 좋아하죠.
여MC - 오오오오 뭔가 들은 적 있는거 같기도.. 코하루 - 에 그래요??
여MC - O형을 좋아한다든지...모기에게 물어본게 아니라서 어떻다고 대답하진 못하지만; 코하루 - 들으니까 웃긴다.
여MC - 그럼 링링상의 일본 모기 데뷔에 박수 부탁해요~
남MC - 여름 추억이라면 8월 12일 발매한 뉴 싱글입니다. 멋진 추억을 많이 만들고 있는 분도 있지 않나요?!! 그럼 이 시점에서 그 노래를 들어볼게요. 곡 소개 부탁해요 코하루 - 네, 그럼 들어주세요. 모닝구무스메의
코하루/쥰쥰/링링 - 난챳테렝아이
~~~~~ 모닝구무스메 - ♪ なんちゃって恋愛
남MC - 8월 12일 발매한 모닝구무스메의 난챳테렝아이를 들으셨습니다!
남MC - 덥고 더운 열광적인 팬분들이 보내주신 메시지. 계속 갈게요.
"올해 가장 '저질러버렸다' 싶은 일은?"
코하루 - 올 해?... 아~ 저기, 실패했다기보다, 집에서 목욕할 때, 욕조_에 들어갈 때, 평소처럼 문 열고 들어가려 했는데 문에 부딪혔어요. '응?' ... 문이 안 열리, 안 열려있는거에요. 그랬는데 문 손잡이가 손에 있는거에요. '에에엣?!' 하고. 그래서 이렇게 끼워뒀어요. 흐흐흣. 그래도 뭔가, 왜 부딪혔나면 문을 여는게 습관이 되어서, 열어야지 하기 보다 평소 그대로 하던 행동대로 했더니, 평소처럼 되지 않고, 하다가 부딪혀서, ___햇어요
ㄹ-그런거 안하죠 보통 코하루 - 왜 그랬는진 모르겠는데, 일단 끼워뒀어요.
남MC - 안 다쳐서 다행이네요 반대로. 코하루 - 완전 괜찮았어요.
여MC - 코하루쨩네 집_ 문 손잡이는 신용 안 하는게 좋겠다. 코하루 - 그렇네요
여MC - 확실하게 붙어있는지 모르니까.. 조심하세요.
쥰쥰 - 저는 속눈썹을 뽑았어요. 언젠지 기억이 안나는데. 뭔가 하고 있는 도중에 누군가 저를 불렀어요. 그런데 손에 들어간 힘은 빼질 않아서 그대로 머리만 '네!'하는 순간 "꺅!' 한거에요! '아악 아퍼!!' 해서, 거울 본 순간, '위험해 이거 어쩌지....' 코하루 - 괜찮아괜찮아 히지키(녹미채, 톳) 하면 돼. ← 「히지키 속눈썹」 이란게 있다네요. 먼진 잘; 링링 - 하하하하 쥰쥰 - 히지키 아냐! 링링 - 좋네요 이 아이디어 쥰쥰 - 굉장히 차가운 마음인 당신! 코하루 - 왜 왜 쥰쥰 - 그런말 듣기 싫어요! 허허허 코하루 - 어째서 좋을거야 히지키. 쥰쥰 - 네 이건 정말 저질러버렸다 했어요.
여MC - 뷰러같은거 쓸 때 그런거죠. 조심하세요. 쥰쥰 - 네. 지금 열심히 __-하고 있으니까요.
링링 - 저, 꽤 전에도 한 적이 있는데, 올해 또 해 버렸어. 물을 마실 때, 마시는데 '왜 물이 안 나오지?'하며 봤는데 뚜껑이 안 열려있었어요. 이거 다들 있을거같기도.. 코하루 - 있어있어있어있어있어있어 링링 - 있죠. 있을거에요.
여MC - 물 마시고 싶을 땐 뚜껑을 열어야죠 링링 - 그렇죠.
남MC - 한 곡 먼저 듣죠. 곡 소개 부탁해요 코하루 - 모닝구무스메의
코하루/쥰쥰/링링 - 아키우라라
~~~~~ 모닝구무스메 - ♪ 秋麗
남MC - 보내드린 곡은 8월 12일 발매한 모닝구무스메의 새 싱글에서 아키우라라였습니다.
악수회를 많이 했는데 팬 분들과 재밌었던 에피소드가 있나요?
코하루 - 에피소드라기보다,
여MC - 대표해서 그럼 코하루쨩 코하루 - 에 진짜요? 에 진짜??
여MC - 그럼 쥰쥰? 코하루 - 아 대표, 뭔가 꽤 긴 시간동안 팬 분과 얘기한게 처음..일까 할 정도로 꽤 얘기를 했어요. 팬 분 성격이 재밌어서요. 링링 - 그렇죠. 정말로 재밌어.. 코하루 - 뭔가, "다음에 또 와" 이런 느낌이에요.
팬-얼니ㅓ리ㅏ너리차ㅓ너ㅏ 코하루 - 오라고_? 예이~
쥰쥰과 링링이 본 선배 코하루상은 어떤 사람?
반대로 코하루쨩은 둘이 성장했다 싶은 부분을 알려 주세요.
쥰쥰 - 굉장히 간단하게 대답할게요. 시끄러운 사람이고 성장한 부분은 없어요. 흐흣 코하루 - 왜! 왜! 링링 - 너무하네 하하하 코하루 - 그리고 성장한 부분은 코하루가 말하는 부분이라고. 그쵸? 쥰쥰 - 2년간, 뭐라고 할까. 저기, 쿠스미상은 겉모습은 굉장히 어른스럽게 보이지만 코하루 - 그래! 링링 - 알맹이는 전부 어린애에요 쥰쥰 - 맞아 알맹이는!! 코하루 - 뭐 어때. 쥰쥰 - 알맹이 없으니까 말야. 코하루 - 즐겁잖아. 알맹이 있거든. 알맹이 있거든
링링 - 그래도 이런 선배가 있어서 정말 즐거워요.
여MC - 링링쨩 지금 정말 좋은 말 했어요. '이런 선배가 있어서 정말 즐겁다'고. 코하루 - 만세~ 쥰쥰 - 그치만 링링 - 예이~ 쥰쥰 - 그치만, 정말 쿠스미상 성격 굉장히 동경하고 있어요. 코하루 - 그래? 딱히 그렇게 안 변했_는데 쥰쥰 - 굉장히 사는게 즐거운 느낌이라, 아무 생각없는 쪽이 좋네 싶었어요. 코하루 - 아무 생각이 없다고? 쥰쥰 - 그래서 부러워요 그게. 코하루 - 아, 감사합니다
코하루는 언니들한테도 까이고 동생들한테도 까이고 ㅠㅠㅠㅠ 뭐 그래도 코하루 본인은 (일단은) 괜찮아 보이니까 다행이네요. 코하루, 너는 대인배다
콘서트 홍보
남MC - 9월부터 시작하는 콘서트 보러 갑니다. 힘내세요!!!! 있죠, 콘서트 투어가. 코하루 - 타이틀은 모닝구무스메 콘서트 투어 2009 가을 ~나인 스마일~입니다~~ 관동 근교는 10월 4일 요코스카 예술극장에서 하구요. 11월 7일 8일(요우카)? 쥰쥰 - 팔일(하치카) 코하루 - 20일(하츠카). 뭐야 8일(요우카)? 팔(하치)라니 8일(요우카)?
남MC - 8일(요우카)에요 ↙ 8일은 요우카. 8을 보통 하치라고 읽으니 이런일이;ㅁ; 코하루 - 팔일(하치카) 아니야 정말 쥰쥰 다들 난리난다고. ← 쥰쥰 공부합시다. 하치카라니, 들어본 적 없다구
남MC - 11월 8일이죠. 코하루 -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하루 2회 공연 합니다. 꼭 놀러 오세요~
남MC - 그리고 8월 19일에 영상 더 모닝구무스메 ~싱글M클립집~이 발매되니까 이쪽도 체크하시고.
남MC - 이 콘서트 투어는 기대되네요 어떤 식이 될지. 코하루 - 아직 리허설도 아직 시작 안해서요. 그래서 어떤 식이 될지 아직 모르는데요. 기대하셨으면 합니다. 쥰쥰 - 나인스마일이니까 9명의 스마일을 확실하게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어요. 여러분도 저희들의 스마일을 보고 자신도 스마일이 되면 굉장히 좋겠어요. 그정도로 굉장히 즐거운 콘서트일겁니다.
엔딩
남MC - 끝날 시간이 왔습니다!! 코하루 - 빨라!! 빨라!! 수영장 들어가고싶어!!~~~~
남MC - 멋진 여름추억 감사했습니다 오늘 감사했습니다, 모닝구무스메였습니다
요약
입고 싶은 수영복
코하루 - 움직이기 편한거
쥰쥰 - 귀여운거. 지금껀 좀 어른스럽고
링링 - 갈아입기 편한거. 빨리 갈아입고 빨리 들어가고 싶어서
여름 추억
코하루 - 전혀 밖에 안 나가서 여름추억 없어요. 그나마 매일아침 수박 먹어 여름을 느낍니다
쥰쥰 - 로스 가기 전에 살 좀 뺐는데, 가서 빵이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어서 다시 쪘어요
링링 - 처음으로 일본 모기에 물렸어요
올해 가장 '저질러버렸다'한 것
코하루 - 목욕하려고 문 열려고 하는데 문이 안 열려서 꽝 부딪혔어요. 보니까 손에는 문손잡이가..
쥰쥰 - 속눈썹 작업중에 누가 불러서, 그거 대답하다가 얼굴만 움직여서 속눈썹을 뽑았어요
링링 - 물마실 때, 뚜껑 안 열고 '이거 왜 안나와' 한 것
악수회 재밌는 에피소드
코하루 - 팬 분들 성격이 재밌네요
쥰쥰/링링이 봤을 때 코하루는 어떤 선배? 코하루는 이 둘이 성장한 부분을 말해주세요
쥰쥰 - 간단하게, 시끄럽고 성장한 부분 없어요
코하루 - 어째서! 그리고 성장한 부분은 내가 말할 부분이야
쥰쥰 - 겉모습은 어른스러운데
링링 - 알맹이는 어린애
쥰쥰 - 알맹이 없으니까 말야
코하루 - 알맹이 있거든. 알맹이 있거든
링링 - 그래도 이런 선배가 있어 즐거워요
쥰쥰 - 사는게 즐거운거 같고, 아무 생각없이 사는거 같아 그런 성격이 부러워요.
엠씨 - 존경하고 있다는 걸로 마무리해도 될까요?
쥰링 - 아니 존경은......
쥰쥰이 8일(요우카)를 팔일(하치카)로 말했다!
그리고 출연 방송 블로그도 추가!
서버랜드(サマーランド) - 09.08.22
안녕하세요, 裕介입니다!
방송 후에 블로그하고 있습니다.
여름이라 하면 수영장, 수영장이라 하면 도쿄 서머랜드(サマーランド).
이번주 에어쿠루(AIR CRUISE)는 여름 완쾌(全快)의 공개방송이었습니다.
흐르는 수영장의 great journey, 흐르는 수영장이며
워터 슬라이더, 온천 Jacuzzi(기포 욕탕) 등・・・
즐거움 한가득!
꼭, 여러분도 체감하러 갑시다♪
그럼, 오늘 게스트샷 입니다!
보시죠!
SQUAREHOOD 생략^^;
木山裕策 생략^^;
모닝구무스메의 쿠스미 코하루, 쥰쥰, 링링의 3명 등장!
방송 전이며 OFF-AIR에서도 팬 분들이 회장 분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그 텐션의 높음이, 매번 공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