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전에 언젠가 메일과 메일 사이의 연결고리를 매끄럽게 하고 싶단 얘기를 했었죠.
그래서인지 메일과 메일 사이를 매끄럽게 하기 위해서인지, 평소와 다르게 '그렇죠', '네' 등등의 말을 섞어 넣는데
이상하네요. 이상해요. 어색해요. 요상해요.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그리고 41th 키마구레 프린세스에 대한 레이나의 코멘트가 있습니다.
이렇게 노래 부르는 사람이 직접 코멘트를 '자세하게' 해 주는 걸 듣는 것도 참 재밌어요.
그리고 저는 레이나가 시킨대로 흥분하겠습니다.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오프닝 토크 - 레이나의 추천품 : 시로쿠마군
빛나는 별을 목표로 하는 5개 그룹의 퍼스널리티가 돌아가며 별5개에 얽힌 토크와 음악을 보내드리는 FIVE STARS.
수요일 담당 모닝구무스메의 다나카 레이나입니다.
InterFM을 듣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레이나의 추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건 아이스인 '시로쿠마군'입니다!
흐흐흥~ 에 바로 요전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시로쿠마군을 먹었어요.
시로쿠마군은 그거죠, 큐슈에 있는 거...죠? 그런가요? 그렇죠. 네.
큐슈에 있는건데요. 일단 레이나가 시로쿠마군으로 감동한 건, 처음엔 평범한 연유 맛 빙수라 생각하며 먹었어요.
그랬더니, 반 정도 먹어치운 시점에서, 무려 정중앙에서 연유가 나왔어요!
여기 장난아니야. 여기 장난아니에요. 이건요, 예상 외의 연유 서프라이즈죠.
이건 한 번 먹으면 분명 빠질걸. 있죠,
과일도 올려져 있고, 빙수니까 깔끔한 맛일거 같은데 달고. 이건요. 사치네요.
정말 맛있는 나머지 레이나 시간 들여서라도_ 먹고 싶어서, 레이나 3일간! 들여서 먹었습니다.
흐하 너무 먹었나? 조금씩 먹고 싶어요.
네, 3일간 걸려서 먹었는데요. 지금까지 편의점에서 시로쿠마군은 자주 봐왔는데요.
'평생 안 먹겠지..' 라며 생각하며 흘려보내며 모나카_를 집는다든지 했어요.
시로쿠마군은 레이나의 이미지로는 저기, 할아버지 할머니가 먹는 아이스라는 이미지(웃음)가 있어서,
'레이나는 평생 먹을 일 없겠지..' 라고 생각했는데요.
이런 날이 올 줄은 생각 못 했어.
그래도요, 시로쿠마군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고 해요.
레이나 것은 딸기와 파인애플과, 블루베리 같은 거랑 귤이 올려져 있구요.
조금 양이 많은 280엔짜리 였는데요. 작은 것도 있었어요. 그쪽 아냐. 제대로 280엔짜리 말이죠.
뭔가 앙꼬가 들어있는 것도 있다는 멤버 사이의 정보고 있는데요.
아마 다양한 패턴이 있는거지요, 시로쿠마군은. 그래도 일단 레이나가 빠져있는 건 앙꼬가 없는 거에요.
그리고 안에 연유가 들어있고 위에는 후르츠밖어 올려져있지 않으니,
절대 그 쪽 시로쿠마군을 먹어 보세요.
네! 그럼, 레이나의 추천품을 소개해 드렸으니 한 곡 들어주세요.
10월 28일 발매하는 모닝구무스메 41번째 새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로 시작합니다.
~~~~~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모닝구무스메 다나카 레이나가 보내드리고 있는 FIVE STARS 수요일.
오늘밤도 여러분께 받은 메일을 소개하겠습니다.
- 난챳테렝아이 발매기념이벤트에서의 레이나의 머리모양이 귀여웠다!!!
먼저 첫번째는 라디오네임 에이상입니다.
레이나쨩 안녕하세요. 난챳테렝아이의 나고야에서의 발매기념 이벤트에 갔습니다. 레이나쨩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무지 귀여웠어요.
그건 뭐라고 명칭, 부르는 헤어스타일인가요?
만약 이름이 없다면 난챳테렝아이의 이벤트에서 탄생한 거니까 '난챳테묶음(난챳테무스비)_'은 어떤가요.
당고 헤어 이래 붐이 될 것 같나요?
이건요. 그래요. 난챳테렝아이 이벤트 때, 이벤트스럽게 별난 머리를 하고자 해서,
별나다고 해도 저기, 메이크업아티스트분이 들어왔을 땐 (메이크업) 받곤 하는데요,
이벤트 땐 스스로 메이크업을 하곤 해요.
그럴 때라면, 메이크상이 해 주는 것들은 못하니까, 스스로는.
그럴 때 한 머리모양이, 좀 말로 전해지려나. 일단 말아요, 머리카락을. 그리고, 전부 포니테일처럼 올린 걸 오른쪽으로 들고 와요.
아시겠어요? 그러니까 오른쪽에 화악 하고 머리카락이 곤두선 것 같이,
곤두선 것처럼 화악 하고 서 있는 거에요. 그리고 오른쪽으로 후왕~ 하고 흘러내렸습니다ㅡ 라는 식으로.
그래서 귀도 보이게 하고, 그리고.... 뭘까. 그래도 그냥 그렇게 했을 뿐인데요.
꽤 악수회 때 뭔가 '귀엽다'라고 해 주고, '좋아 그 머리모양!'란 식으로 말해 줘서.
그래도 왜 그걸 했냐면, 이벤트에선 직접 팬과 만나잖아요. 직접 보는 거랑 화면을 통해 보는 거랑 달라요.
뭔가, 전부 올리면 심심해요 티비에서.
때때로 티셔츠의 목이 닫혀있을 땐(웃음) 그, _______하기 위해 그런 식으로 올리곤 하는데요.
목이 열려있는 옷일 땐, 그래서 라이브 땐 좀처럼 하질 않는데,
이번 가을 투어에서 조금 어딘가에서 할까~ 하고 생각중이에요. 그래요.
그리고 명칭은 난챳테묶음(난챳테무스비)_으로 하죠. 아마 레이나 오늘을 끝으로 잊을거에요..
그러니까 다들 기억해 둬요! 난챳테묶음(난챳테무스비)이에요 그건. 네. ↑ 알기 어렵네요ㅁ_ㅁ; 그냥 레이나 헤어스타일이 귀여웠다!~
↑ 옷이 목 언저리를 가리는 옷일 땐 목선을 보이기 위해 머리를 올린다? 정도로 간단요약 ㅎㅎ
- 생일선물은 서프라이즈? 아니면 원하는 것?
다음 메일입니다. 라디오네임 토모야상입니다.
레이나쨩 안녕하세요. 갑작스럽지만 레이나쨩에게 질문이 있습니다.
레이나쨩은 친구나 가까운 사람에게 생일 선물 등을 줄 때, 뭘 샀는지 숨기고 서프라이즈를 하고 싶은 타입인가요?
아니면 본인이 정말 바라는 것을 주고 싶어서 살 때 본인이 있어도 OK인 타입인가요?
이거 ___죠.
친구일 경우엔, 멤버라든지, 역시 서프라이즈로 주고 싶어요.
뭔가 뭘 바라는지 모르겠지만, 뭔가 그, 갑자기 그런 냄새를 풍기지 않은 채, 퐁 하고 건네받는게 깜짝 하는게 크잖아요.
그래서 그런 서프라이즈는 친구에게는 하고 싶은데요.
엄마 경우엔 꽤 ___라서 뭔가 레이나가 고른 것에 뭐라 말할지 몰라서 무서워요.
그래서 엄마일 경우엔 '같이 가자'고 하네요, 엄마가.
'지금 가방 갖고 싶네' 같은 식으로 말하면, '그럼 사버려' 라 하고.
(레이나가)'같이 가는거 싫으니까 사 와'고 하니까 (엄마가)'그거 의미가 없잖아!' 라 하고
(레이나가)'괜찮아 돈 줄테니까' 라고 하니까 (엄마가)'싫어!' 라고 하고.
그래서 같이 가방 사러 가고. 지금 엄마에게 브랜드 가방을 선물해 드렸는데요. 엄마같이 정말로 가까운 사람은 같이 사러 가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그래도 친구일 경우엔 역시 서프라이즈하고 싶네요.
레이나가 서프라이즈 당하고 싶은 사람이니까. 음. 그렇네요. 네
- 지금까지 입은 의상 중 좋아하는/마음에 드는 의상은?
헤헤 다음 메일입니다. 라디오네임 히카루상입니다.
레이나 얍삐~ 레이나는 지금까지 입은 의상 중에 가장 좋아하는 의상, 마음에 드는 의상은 뭔가요?
덧붙여 제가 '좋다~' 생각한 건 카레 투어에서 입었떤 샤이니G의 빨간 의상과 오지기데 셰이프업에서 입은 노란색과 보라색의 사복 의상입니다.
양쪽 다 화려해서 레이나에 매우 잘 어울려서 굉장히 귀여웠습니다.
많은 의상을 입고 있기에 고르는게 힘들겠지만 꼭 알려 주세요. 그럼 오츠카레이나~
어렵지요. 지금까지 몇백벌 입지 않았을까요, 의상. 그쵸? 그쵸~라니; 텐션 올라가버렸다; 어렵다~~
그래도 오지기데 셰이프업의 '좋다'고 해 준건 굉장히 기쁜데요. 레이나는 이걸 잊지 않았습니다, 이 굴욕을. 굴욕이라기보다, 굴욕은 아닌데요;
조금 부끄러운 생각_을 한게, 레이나의 착각일지도 몰라요 이건.
그, 노란색과 보라색의 의상은 확실히 화려해요. 그밖의 아이쨩이나 에리나 사유랑 나갔는데,
그 3명이은 뭔가 비슷한 느낌의, 색상이 조금 엷은 느낌의 색상의 원피스였는데요.
레이나만 보라색!! 노란색!!! 이런.. _파키_!! 이런... _레~이스_ 이런 느낌이라(웃음)
혼자서 엄청 ____한 느낌이라 __________ 했어요.
첫날에 레이나는 '굉장해, 레이나스러운 의상이다' 라 생각하며 팍 하고 나갔어요, 가슴을 펴고. (객석에서) 웃음이 나왔죠. 흐하하하 그래서 엄청 부끄러워서! '왜 웃음산거지!?' 라고 생각하고.
이거 말한 거 같아요. '_____________!!!' 라듯이. 정말 부끄러워서,
그 이래로 레이나는 조금 자신이 없어졌어요 사실은(웃음) 흐하하. 나갈 때.
조금 안심했다. 이렇게 '귀엽다'고 '마음에 든다'고 해 줘서. 레이나도 이거 좋아해요.
그리고 저기, 플라티나 나인 디스..코의 표범무늬 의상. 표범무늬의 저기.. 후드에 귀가 붙어있는 건데요
표범무늬랑 빨강이 테마인, 그러니까 다들 그... '동물입니다' 라는 느낌.
뭐라고 하나요. '표범입니다!!' 라는 느낌의.... 의미 모르겠네. 아시겠어요? 정말로, 아 그래도 팬이라면 알겠네요, 팬 분이라면. 알겁니다 분명 알겁니다. ↑ 팬들을 위한 방송이 되어버렸습니다 ㄲㄲㄲ (뭐 언제는 안 그랬냐 싶지만;)
표범 무늬 의상이에요. 것보다 일단 레이나는 표범무늬가 좋아요. 표범무늬 붐이에요.
표범 좋아해요. 표범 좋아해요. 흐흣..네(웃음)
그래서 레이나는 표범무늬가 지금 팟 하고 떠올랐어요. 네!
↑ 표범무늬 좋다고 몇 번을 말하는거니; 이 표범무늬매니아
(웃음)계속해서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레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의 리퀘스트, 질문 상담 등도 많이 보내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five-reina@interfm.jp x2입니다.
여기서 한 곡 보내드리겠습니다. DA PUMP의 if
~~~~~ DA PUMP - ♪ if
보내드린 곡은 DA PUMP의 if였습니다.
다나카레이나의 FIVE STARS 수요일. CM 후에도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 七奈美 - Keep Your Smile
보내드린 곡은 오늘 발매되었습니다.
나나미상의 미니앨범 Birth에서 Keep Your Smile였습니다.
MY FIVE STARS - 키마구레 프린세스 프로모!!
모닝구무스메 다나카레이나가 보내드리고 있는 FIVE STARS 수요일
이어서는 어디든 별 5개를 붙이는 MY FIVE STARS 코너입니다.
에, 10월 28일에 모닝구무스메 41장째 뉴 싱글 키마구레 프린세스를 발매하는데요.
뭐, 오늘 첫 곡으로 들려드린 곡인데요.
이 노래는 레이나에게는 엉덩이와 가슴과 에로함 이라는,이 3개가 테마라 생각해요.
이번 신곡은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아, 딱히 에로하니까 좋아하는 거 아니에요 흐흐~ 그걸 알아 주세요.← 숨길 필요 없단다~
그래요. 왜 좋아하냐면, 뭔가 프레르.. 프린세스라는 단어가 좋고, 키마구레(변덕스럽다)라는 말도, '아 그러고보니 레이나도 변덕스럽네' 라고 맘속으로 생각하기도 하고.
다양한 단어 하나 하나에 공감할 수 있다고 할까요.
가사에도 '키마구레나 오히메사마와 아사카라 이라이라시테루' 라고 있는데요. (변덕스런 공주님은 아침부터 짜증내고 있다) 일이 너무 아침 일찍 있으면 일어날 때 짜증 안 나요? 레이나만 그래? 아 레이나만 그런가? 이거. ↑ 저같은 경우 아침에 약해서, 졸려서, 짜증낼 기운도 없어요
조금, 레이나 정말로 성미가 급해서, 아침 일찍이면 짜증 내요.
아침에 기분이 안 좋아요. 그래서 모두와 만났을 때 '안녕하세요~' 라고, '안녕~' 이라고 해도
'안녕...' 이러고. 텐션 낮아요 무지. '안녀엉..' 이러고.
굉장히, 전혀 목소리가 낮아서, 저 자신도 알고 멤버도 알고 있어요. '다나카상은 아침엔 텐션이 낮다'고. 뭔가, 굉장히, 무진장, 1기 2기 시절의 나카자와 냄새가 납니다 그려? ↑
그래서(웃음) 모두에게 그, 모두에게 신경쓰게 하는 느낌이라 죄송한 마음인데요~
뭐 그거라든지_, 그리고 '오시로니 이탄쟈 오오지니 데아에누, 코비타리 데키나이 오히메노 쇼지죠-'란 가사가 있는데요. (성에 있으면 왕자랑 못 만나. 아양떨거나 하지 못하는 공주의 여러 사정)
그건 레이나들 식으로 생각하면
'집에 있어도 왕자님과는 못 만나지만, 지금 _사랑이라든지_ 못 하는 사정이 있다구요~' 이러고. ↑ 今こいたりできない事情がありますよ! 잘못들은 걸지도요;
이것봐, 이렇게 자기(입장으)로 바꿔놓으면 재밌지 않나요? 뭔가.
그런 식으로 즐길 수 있는 법, 즐기는 법이 가능한 노래에요.
이 노래는 자기를 주인공으로 해서 생각하면 재밌어요.
그리고 또 하나 있는데요.
'로미오가 이타 고로 마이니치 타노시이. 카타오모이닷테 스베테와 바라이로' (로미오가 있던 무렵 매일 즐거워. 짝사랑이라 해도 모든건 장미빛)
란 가사를 봤을 때, '층쿠상은 역시나구나..'라고 생각했어요.
이건, 세간의 여자아이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지요.
이거 왜냐면 아마 여자아이는 남자친구라든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매일 들떠있을거에요.
때로는 옥신각신하거나 싫은 거 있겠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없는 매일보다도 사랑을 하는 여자아이는 뭔가 반짝인다고 하잖아요 자주.
그런 걸 층쿠상은 가사로 하고 있구나 싶어서 '층쿠상 멋지다!!' 라 생각했어요. ↑ 본격 프로듀서 칭찬. 레이나야, 너도 깔 땐 까야 한단다. 빵빵빵!!!
키마구레 프린세스는 댄스도 엉덩이를 굉장히 강조해서요.
의상도 조금뿐이지만 엉덩이 부분에 구멍이 뚫려있어요. ↑ 이전에 의상 섹시하다 해서 봤는데 별로 안 섹시하길래 뭐지.. 했었는데 ↑ 이유가 이것 때문이었습니까!!!!
이 노래는A 멜로 부분 목소리가 가공되어있어서, 헬륨가스를 마신 듯한,
티비에서 여고생이 뭔가를 증언할 때 본인이라 들키지 않도록 목소리를 이렇게_ 하잖아요.
'(목소리변조)에 그러니까 이렇고 저런데요~' 라고. 그런 목소리에요 A 메로가.
아까 그 '이라이라 시테루쟝' 이라는 가사가 있다는 부분도 전부 그런 목소리로 부르고 있어요.
그래서 A 멜로는 그런 식의 귀여운 느낌의 목소리로 되면서도 사비는 굵게 목에서 내는 듯한, '오오오~~~' 이런 식의;
그 갭을 즐기셨으면, 지 에이 피 를!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이 한 곡으로, 다양한 모닝구무스메를 즐길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그러니까 이 말은 매번 말하잖아~' 라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정말로 '여러 사람이 들으셨으면 한다'고 생각해요.
여자아이는 특히 분명 '아 여기 알겠다' 란 가사가 있을테고,
남자분들은 조금 섹시함을 내비치는 모닝구무스메를 보고 흥분해 주셨으면 이러고(웃음) 흐흥~ 그쵸? 생각해요. 흥분하라 하신다면 흥분해 드리는게 인지상정! ↑↑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여러분, 10월 28일에 발매합니다. 모닝구무스메 신곡 키마구레 프린세스를 기대해 주세요!
그래서 오늘 별 5개는 키마구레 프린세스에 별 5개!
~~~~~ 모닝구무스메 - ♪ Go Girl~恋のヴィクトリー~
오늘 마지막 곡은 모닝구무스메의 Go Girl! 코이노 빅토리였습니다
엔딩 - 콘서트 있습니다. 방송시간 변경
모닝구무스메 콘서트 투어 2009 가을 나인 스마일, 지금 투어 한창입니다.
10월 3일은 우츠노미야시 문화회관, 10월 4일은 요코스카 예술극장에서 콘서트를 합니다.
에 그리고 여기서 프로그램의 중요한 알림이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밤 7시부터 보내드렸습니다, FIVE STARS.
10월부터는 방송시간이 변경되어, 밤 12시부터가 됩니다.
에 이건요. 꽤 심야 쪽이 되니까, 내용도 심야 스럽게 해 버릴까 라고.... 생각...하면서도..
모르겠다. 그 부분은 기대해주세요.
여러분, _놓치지 말고 들어주세요_.
모닝구무스메 다나카레이나가 보내드린 FIVE STARS 수요일.
방송에서는 레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 질문 상담 등도 계속해서 메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five-reina@interfm.jp x2 입니다.
내일 목요일 FIVE STARS 담당은 나카지마 타쿠이상입니다.
레이나와는 또 다음주 만나요. 그럼 내일도 하루 감바레이나~
요약!
레이나의 추천품 - '시로쿠마군'
빙수 종류인데, 아마 큐슈에만 있는 걸거에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 안에 연유가 들어가 있고, 위에는 과일만 올려져 있는 것.
레이나가 생각하는 이미지로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먹는 아이스라 생각해서, 이걸 먹을 날이 올 줄은 몰랐어요.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난챳테렝아이 발매기념이벤트에서의 레이나 헤어스타일 귀여웠어요.
머리카락을 말아서, 포니테일처럼 전부 올려서 오른쪽으로 곤두선 것처럼 들고 와서 오른쪽으로 흘러내려요.
생일선물은 서프라이즈? 아니면 원하는 것?
상대에 따라 다른데, 친구면 역시 서프라이즈. 엄마나 가까운 사람은 같이 사러 가는 것도 좋겠네요.
엄마 생일선물은, 레이나가 고르면 뭐라 말할지 몰라 무서워서 같이 사러 가요.
지금까지 입은 의상 중 좋아하는/마음에 드는 의상은?
오지기데 셰이프업의 노랑/보라 사복이 귀엽다 해 주셨는데, 그거 입고 첫날 나갔을 때 다들 웃더라구요?
그래서 그 이후로 자신이 없어졌는데, 안심했어요 귀엽다 해주셔서.
그리고 플라티나 나인 디스코에서의 표범무늬에 귀 달린 후드티.
그 표범무늬 의상 좋아해요. 것보다 일단 표범무늬가 좋아요. 표범무늬 붐이에요.
표범 좋아해요. 표범 좋아해... 네.
DA PUMP - ♪ if
七奈美 - Keep Your Smile
★★★★★ 키마구레 프린세스!
3가지 테마 - 엉덩이, 가슴, 에로함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요, 에로하니까 좋아하는 거 아니에요; 그거 알아두세요;
키마구레라는 말이, '그러고보니 레이나도 변덕스럽지..' 라 생각하기도.
>> 가사의 좋은 부분들 * 키마구레나 오히메사마와 아사카라 이라이라시테루
(변덕스런 공주님은 아침부터 짜증내고 있다)
너무 아침 일찍 일이 있으면 짜증나요. 그래서 멤버 다들 알죠. '다나카상은 아침엔 텐션이 낮다'는걸 * 오시로니 이탄쟈 오오지니 데아에누, 코비타리 데키나이 오히메노 쇼지죠-
(성에 있으면 왕자랑 못 만나. 아양떨거나 하지 못하는 공주의 여러 사정)
'집에 있어도 왕자님 못 만나지만, (우리는) 사랑이라든지 못 하는 사정이 있다구요~ '
라는 식으로 자기를 주인공으로 해서 생각하면 재밌어요 * 로미오가 이타 고로 마이니치 타노시이. 카타오모이닷테 스베테와 바라이로
(로미오가 있던 무렵 매일 즐거워. 짝사랑이라 해도 모든건 장미빛)
여자아이 마음을 나타내고 있어서 '역시 층쿠상 대단하다' 라 생각했습니다. << 가사의 좋은 부분들
댄스도 엉덩이를 강조하고, 의상도 약간이지만 엉덩이 부분에 구멍이 뚫려있고요.
A멜로 부분 헬륨가스를 마신듯한, 티비에서 목소리 안 들키도록 하듯이 목소리를 가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사비는 굵게 '오오오~~' 하듯이 부르는 등, 갭을, GAP을 즐겨주세요.
'매번 똑같은 말 한다' 하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여러 사람들이 들으셨으면 합니다'
여자는 공감할 가사가 있고, 남자는 섹시함을 내비치는 모무스를 보고 흥분해 주셨으면^^;;
모닝구무스메 - ♪ Go Girl~恋のヴィクトリー~
모닝구무스메 콘서트 투어 2009 가을 나인 스마을
10월부터 FIVE STARS의 방송시간이 밤 12시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