すべては愛の力(스베테와 아이노 치카라/모든 것은 사랑의 힘)
모닝구무스메 40싱글 なんちゃって恋愛의 기념판 커플링곡
발매한지 거의 한달이 다 되가는 노래입니다 ㅁ_ㅁ;;
인트로
<.5절>
Hey Hey 스고이 에네르기 <유니> 난다카 유메노 나카미타이 <쥰쥰>
Hey
Hey 굉장한 에너지. 어쩐지 꿈 속 같아
Hey Hey 스고쿠
토키메쿠 <유니> 코노마마 유메노 카나타 <링링>
Hey Hey 굉장히 설렌다. 이대로 꿈의
저편(으로)
<1절>
네에 키카세테 <코하루> 네에 코에 키카세테 <미츠이>
저기 들려줘. 저기 목소리
들려줘
심파이니 사세나이데 아나타 <레이나> 네에 코에 키카세테 <코하루?/미츠이?>
걱정 끼치지
말고 당신. 저기 목소리 들려줘
콘야와 다레니모 <다캉?/?> 쟈마와 사세나이요 <사유?/?>
사아 하지케챠오요 <레이나?/쥰쥰?/링링?>
오늘밤은
누구에게도 방해는 받지 않을거야 자 터져보자
Hey Hey 스고이 슈우츄료쿠 <유니> 난다카 치카라 미나기루와 <카메>
Hey
Hey 굉장한 집중력. 어쩐지 힘이 넘쳐흐르네
Hey Hey 스고쿠
다이스키 <유니> 스베테와 아이노 치카라 <사유>
Hey Hey 굉장히 정말 좋아. 모든건 사랑의
힘
<2절>
못토 야사시쿠 <쥰쥰> 네에 이마이죠오니 <링링>
더 상냥하게. 저기 지금
이상으로
시아와세노 이미오 오시에테네 <가키> 네에 못토 야사시쿠 <쥰쥰?/링링?>
행복의 의미를
알려줘. 저기 더 상냥하게
아시타와 아메카나 <레이나?/?> 소테토모 하레카나 <코하루?/?>
아아 마루데 진세이 <카메?/사유?/?>
내일은 비
오려나. 아니면 맑으려나 아아 마치 인생같아
Hey Hey 스고이 슈우츄료쿠 <유니> 난다카 치카라 미나기루와 <코하루>
Hey
Hey 굉장한 집중력. 어쩐지 힘이 넘쳐흐르네
Hey Hey 스고쿠 다이스키 <유니> 스베테와 아이노
치카라 <미츠이>
Hey Hey 굉장히 정말 좋아. 모든건 사랑의
힘
<2.5절>
Hey Hey 스고이 에네르기 난다카 유메노
나카미타이 <다캉>
Hey
Hey 굉장한 에너지. 어쩐지 꿈 속 같아
Hey Hey 스고쿠 토키메키 <유니> 코노마마 유메노
카나타 <레이나>
Hey Hey 굉장히 설렌다. 이대로 꿈의
저편(으로)
Hey Hey 스고이 슈우츄료쿠 <유니> 난다카 치카라
미나기루와 <가키>
Hey
Hey 굉장한 집중력. 어쩐지 힘이 넘쳐흐르네
Hey Hey 스고쿠 다이스키 스베테와 아이노 치카라 <유니>
Hey Hey 굉장히 정말 좋아. 모든건 사랑의
힘
■ 가사 내용을 좀 살펴보면요
살펴볼 것도 없네요.
삘 받고 포텐 터져서 초사이어인이 되는 내용입니다.
빠이아!!!
[.5절 / 1절 / 2절 / 2.5절]
다캉 → - / - / - / 8 8 →
16
가키 → - / - / 8 / 8 →
16
카메 → - / 8 / - / - →
8
사유 → - / 8 / - / - →
8
레이나 → - / 8 / 8 / - →
16
코하루 → - / 4 / 8 / - → 12
미츠이 → - / 4 / 8 / - → 12
쥰쥰 → 8 / - / 4 / - → 12
링링 → 8 / - / 4 / - → 12
그럼 표로 살짝 정리해볼게요.
(표에서 행 하나가 위에 써 둔 가사 한 줄입니다)
.5절 |
1절 |
2절 |
2.5절 |
코멘트 |
|
코하루→미츠이
|
쥰쥰→링링
|
|
|
|
레이나
→코하밋치? |
가키
→쥰쥰링링? |
|
|
|
다캉?/?
→사유?/?
→레이나?/쥰링?
|
레이나?/?
→코하?/?
→카메?/사유?/?
|
|
|
유니→쥰쥰 |
|
|
다캉 |
Hey Hey 스고이 에네르기
난다카 유메노 나카미타이
|
유니→링링 |
|
|
유니→레이나 |
Hey Hey 스고쿠 토키메키
코노마마 유메노 카나타
|
|
유니→카메 |
유니→코하루 |
유니→가키 |
Hey Hey 스고이 슈우츄료쿠
난다카 치카라 미나기루와
|
|
유니→사유 |
유니→미츠이 |
유니 |
Hey Hey 스고쿠 다이스키
스베테와 아이노 치카라
|
멤버들 실력 평가하라고 만든 노래인가요. 4번의 사비가 있는데, 9명이 한 부분씩 다 나눠가졌습니다.
예상외의 모습은 안 느껴지고, 평소 느껴왔던 모습 그대로네요.
인트로
<.5절>
Hey Hey 스고이 에네르기 <유니> 난다카 유메노 나카미타이 <쥰쥰>
귀여움이 살짝 묻어나오고. 저음으로 무게있게 부르는 것 말고 살짝 귀엽게 부른 것도 괜찮은듯
Hey Hey 스고쿠
토키메쿠 <유니> 코노마마 유메노 카나타 <링링>
'타-'는 어색한데 코노마마 잘 살렸다. 힘있게 잘 불러요
<1절>
네에 키카세테 <코하루> 네에 코에 키카세테 <미츠이>
코하루 '테-'라 깔끔하게 못 끊고 '뜨에'...
미츠이가 저음은 잘 불러요.
심파이니 사세나이데 아나타 <레이나> 네에 코에 키카세테 <코하루?/미츠이?>
레이나 분위기에 맞춰 안 튀게 자제하며 부릅니다.
콘야와 다레니모 <다캉?/?> 쟈마와 사세나이요 <사유?/?>
사아 하지케챠오요 <레이나?/쥰쥰?/링링?>
앞 A멜로에서 차분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짧은 B멜로?!
Hey Hey 스고이 슈우츄료쿠 <유니> 난다카 치카라 미나기루와 <카메>
끝 부분을 꺾는게 좀 과도하지 않나? 목소리는 딱 카메스럽게.
Hey Hey 스고쿠
다이스키 <유니> 스베테와 아이노 치카라 <사유>
자신있게 부르는구나!!! '라~~~~↗' 하고 끝만 안 올렸으면 좋았을걸
<2절>
못토 야사시쿠 <쥰쥰> 네에 이마이죠오니 <링링>
쥰쥰 분위기에 맞춰 무겁게.
링링 무난하면서도 개성있게 잘 부르네요...
시아와세노 이미오 오시에테네 <가키> 네에 못토 야사시쿠 <쥰쥰?/링링?>
이런 분위기에서 나긋하게 부르는 건 가키상이 젤 잘 소화하는 거 같다.
아시타와 아메카나 <레이나?/?> 소테토모 하레카나 <코하루?/?>
아아 마루데 진세이 <카메?/사유?/?>
'아아 마루데 진세이'의 가사가 마음에 안 드는건 그냥 넘어가도록 하고..
Hey Hey 스고이 슈우츄료쿠 <유니> 난다카 치카라 미나기루와 <코하루>
목소리는 깔끔하지만 무미건조. 無조미료.
Hey Hey 스고쿠 다이스키 <유니> 스베테와 아이노
치카라 <미츠이>
부르는건 그럭저럭한데 목소리에 군더더기가 있게 들려
<2.5절>
Hey Hey 스고이 에네르기 난다카 유메노
나카미타이 <다캉>
쫄깃쫄깃.... '유~메~노'의 유를 약하게 부르는게 인상적
Hey Hey 스고쿠 토키메키 <유니> 코노마마 유메노
카나타 <레이나>
「코노마'마'」최대한 포인트를 살리고.
Hey Hey 스고이 슈우츄료쿠 <유니> 난다카 치카라
미나기루와 <가키>
'치카~라~' 부분 잘 살렸다!!! '기루와~↘아~' 한 다음에 끝에서 '아↗' 로 올렸으면 어떨까
Hey Hey 스고쿠 다이스키 스베테와 아이노 치카라 <유니>
난챳테렝아이와 비슷한 구성이네요
A멜로는 잔잔하게, B멜로디에서 텐션업, 사비에서 빵빵빵!!!
9명에게 사비 솔로 파트를 골고루 나눠줘서, 현 실력을 확실하게 느길 수 있는 노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