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アサデス (KBC - 큐슈 아사히 방송)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09년 11월 16일
레이나 단독 출연. 「괴도 레-냐」 프로모입니다.
애니메이션 일부를 보여주면서 애니메이션 소개를 하는데요.
우왕 완전 하카타벤 . 그리고 말도 빠르고. 그리고 '야-바!' 를 애니메이션에서도 씁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오츠카레이냐~ 도 해요 !
그리고 레-냐(レーニャ) 인데, 레이나는 '레이냐' 라고 말하기도 하네요
볼터치는 발그레발그레~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양갈래 올려묶고
패널 6명에 MC 남여 한 명씩, 리포터 한 명.
너무 많고 누군지도 모르겠고 해서, 리포터 외에 전부 남자/여자 로 씁니다 ~
다나카 레이나/레이냐 등장
리포터 - 오늘 아사데스의 스튜디오에 손님이 와 주셨습니다. 모무스! 다나카 레이나쨩입니다 레이나 - 안녕하세요~
리포터 - 다나카 레이나쨩은 후쿠오카 출신으로 모닝구무스메라는 톱 아이돌이면서, 기쁘게도 티비에 출연할 땐 하카타사투리으로 '난 하카타 출신이다!!'라고 어필하고 있습니다. 자기소개 해 주실까요?
↓ 언제부턴가 '몇기'를 강조하네요. 특히 6기 애들~
레이나 - 네. 모닝구무스메 6기 멤버인 다나카 레이나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애니메이션, 괴도 레-냐
리포터 - 사실 레이나쨩은 이번 1월부터 KBC에서 시작하는 애니메이션에서 성우로 도전을 한다고
← 발그레발그레 레이나 - 맞아요. 1월 8일 월요일의 24시 50분부터 시작합니다.
리포터 - 어떤 애니메이션인가요?
레이나 - 이건요. 레이나를 모델로 해서, 성격이 완전 비슷한 건 아닌데요. 금방 실증내는 성격이라든지가 굉장히 닮았어요. 그런 부분에 주목해주셨으면 하고. 그리고 애니메이션인데 하카타 사투리에요.
에엣?!
리포터 - 하카타 사투리라는게 굉장하지요
여자 - 에 기대된다. 레이나 - 대본도 하카타 사투리로 쓰여 있는데요. '(하카타 사투리)쓰세요' 라고 하시니까 반대로 어려워서요. 레이나에게 있어 어려운 점이었어요.
남자 - 지금 (애니메이션에서) '당연하지만(아타리마에야케도)' 라는게 좋네요! '아타리마에야케도!!'
리포터 - 자신에게 있어선 자연스럽게 레이나 - 아 그래도 아닌게요. 그러니까 후쿠오카 분들이 들으면 '그거 아니지' 란 말을 들을까봐 굉장히 무서워요. 자연스럽게 쓰고 있는(츠카이요우) 하카타 사투리가 아니니까.
남자 - 츠카이요우!
리포터 - 그럴 때 '자기가 하던대로 하는게 자연스러우니까, 내 말투는 안 돼?'란 말 하거나 하지는.. 레이나 - 감독님이 고쳐도 된다고 하시는데요. 고쳐도 된다고 해도 반대로 어려워서요. 이걸 뭐라 말해야 할, 표현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게 돼요. 그 부분을 엄마랑 살고 있는데 엄마는 하카타 사투리 잘 해서요, 엄마한테 고쳐달라 해서 고쳐쓰거나 해서 더빙했어요.
↑ 중간중간에 사투리 쓰는 거에 좋아라 하십니다.
애니메이션의 볼만한 부분
리포터 - 애니메이션 얼굴이랑 닮았네요
남자 - 닮았어
여자 - 귀여워
레이나 - 닮았나요~?
남자 - 무지 귀여워 ↑ 귀여워!
리포터 - 역시나. 그래서 재미라는 면에 있어서, 어느 부분이 볼만한 부분인지를 레이나쨩에게 한 마디로 플립에 써 달라고 했습니다. 레이나 - 이것입니다. 쨘.
레이나 - '레이냐의 엄청 S기질' 하하하하. 이건요. 레이냐랑 항상 같이 있는 쥐인 '츄타로'라고 있는데요. 츄타로를 엄청 귀여워하고 있지만 괴롭혀요 항상. 예를들면 믹서에 돌려서 산산조각을 낸다든지.
하하하하 레이나 - 굉장히 난폭, 난폭한 짓을 해요, 레이냐는
리포터 - 그래도 걔는 무사하니까요. 그쵸? 레이나 - 네 무사해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도 하고(웃음)
리포터 - (패널들에게) 진지하게 가져가지 마세요;
여자 - 애니메이션이니까요 레이나 - 하하하. 그런 부분이 볼만한 부분이에요. ↑ 레이나를 모델로 한 캐릭터에요. 그런데 믹서에 돌리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 전 발로 차거나 타고 다니거나 집어던지거나 할 줄 알았는데 굉장하군요 도S
스무살, 그리고 모닝구무스메 가입
리포터 - 후쿠오카에는 언제까지 살았었나요? 레이나 - 13살까지 있었어요. 지금 스무살이 됐는데요.
리포터 - 바로 전이었죠? 스무살 된거. 축하합니다. 레이나 - 네. 맞아요 11월 11일. 감사합니다.
리포터 - 그 날 빼빼로 데이죠? 레이나 - 맞아요. 헤이세이 원년 11월 11일입니다. 전부 1
리포터 - 모닝구무스메에 들어가서 어땠나요? 레이나 - 에~~ 어떻..
리포터 - 자신도 봐 왔던 거죠? 모닝구무스메를 레이나 - 네.
리포터 - 실제로 들어가 봤더니 레이나 - 처음엔, '우와 실물이다!' 라고, '다들 얼굴이 짝아!!' 하는 일반인의 감각이었어요, 처음엔. 굉장히 모닝구무스메라는 멤버에 감동했는데요. 역시 들어갔다니 즐거운 것도 있지만 역시 괴로운 일도 있고. 그래도 지금은 굉장히 들어가서 다행이라 생각해요.
키마구레 프린세스
리포터 - 지금 흘러나오고 있는데요. 모닝구무스메 신곡 발매중이죠? 레이나 - 네 . 10월 28일, 41싱글이 발매했는데요. 이건 의상, 엉덩이란게 테마로, 의상에 엉덩이에 구멍이 있어요
핫? 엣?! 레이나 - 확 하고 전부 열려있는건 아니구요. 가볍게 살짝 비쳐보이는, 섹시한 느낌이 납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느낌의 모닝구무스메를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리포터 - 키마구레 프린세스, 지금 발매중. 1월부터 KBC에서 방송이 시작하니까, 괴도 레-냐. 꼭 봐 주세요. 레이나 - 부탁합니다.
리포터 - 한마디 부탁드려요
레이나 - 1월 8일부터 괴도 레-냐 시작하니까 잘 부탁합니다!!
리포터 - 다나카 레이나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레이나 - 감사합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