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걸린 레이나.
스트리트 파이터에 빠져버린 레이나.
특기 요리 하나 쯤은 갖고 싶은 레이나.
올해 1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감기 걸려도 평소 레이나랑 별다를바 없어요~
감기 걸린 레이나, 올해 1년을 되돌아보면, 최근 스트리트 파이터에 빠졌다
빛나는 별을 목표로 하는 5개 그룹이 돌아가며 별 5개에 얽힌 토크와 음악을 보내드리는 FIVE STARS.
수요일 담당 모닝구무스메의 다나카 레이나 입니다.
InterFM 을 듣고 계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에 올해도 남은 게 31일 뿐이라는 걸로.
지금.. 세상은 떠들썩할까요? '이제 해 바뀐다~' 라고
그런 뭔가 저 다나카 레이나는 코맹맹이 목소리 입니다.
이렇게, 이런 마지막 날에 감기를 걸려버려서 코맹맹이 목소리인데요.
뭐 귀중한 다나카 레이나의 목소리를 흐흣. 들을 수 있다는 걸로 좋다는 걸로 해 주세요.
에 있죠. 그렇네요. 그렇네요~ 올해 1년.. 되돌아보면.
뭘까 정말 눈 깜짝할 새여서. 뭔가 '어땠어?' 란 질문을 받아도
정말 지금 머리에 아무 것도 떠오르질 않아요. '뭐 했더라?' 란 식..
정말 뭔가 모닝구무스메에 들어와서..
뭐 처음엔 역시 괴로운 것이 많았어서 1년이 길어서 길어서 빨리 지나가라고 생각했었지만.
지금은 뭔가 너무 눈 깜짝할 새여서. 그래서 어째서 눈 깜짝할 새에 지나갈까요?
역시 일어나서 네 일 갈게요. 일 했습니다. 돌아오고 뭐 놀 때 놉니다. 그리고 자고 또 일 같은 식이라
매일 같은 반복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뭔가 전혀 정신차려보면 10월 11월 12월 이런 식이네요.
2009년 개인적인 면 & 일적이니 면에서 기억에 남는 일
그래도 뭐, 그 안에서 될 수 있는 한 행사일? 예를 들면 뭐가 있을까. 가족의 생일이나 자신의 생일?
레이나라면 올해는 스무살 생일이었으니까 뭔가 특별한 느낌으로 했...었는데요.
딱히 특별한 일은 하지 않았지만, 평소처럼 가족과 함께 케이크 먹고 해서.
그래도 정말 올해 생일은 정말 불안이 가득해서. 언제나 '이제 곧 18이다. 19다' 란 식이었는데요.
이제 10대라고 말할 수 없게 되는 .... 이 상황에 뭔가 굉장히 위기감을 느껴서 정말 싫었어요 스무살 되는게.
그래도 되고 보니까 전혀. 뭔가 그... 딱히 변한게 없어서. 반대로 새로운 목표가 생겨서.
뭐 그건 여기서 발표 안 할 건데요. 뭐 그렇네요. 장래에 발표할까~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요(웃음)
음.... 올해. 일적인 면으로는 뭐 로스앤젤레스에 가고 했던 것일까. 로스앤젤레스가 역시 컸던 것과...
↑ 어째서 숨기는 거니까~!~!~!
너무 거창해서? 아니면 이 자리에서 말하기엔 너무 무난해서? ㅋㅋ
아 알았다 그럼 최근의, 좀 1년 되돌아보기만 했으니까 최근 걸 말해보자.
최근 저기.... 허허헝 레이나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자주.
스트리트 파이터. 클리어하지 않으면 안 나오는 캐릭터 있잖아요?
그래도 뭔가 처음부터 있었어요_ 레이나가 할 때는 이미.
그래서 레이나가 그.. 시작해서, 뭐였, 그러니까 그.
스크리트 파이터에 밝은 사람은 이 캐릭터는 이 버튼으로 하는 굉장히 자세히 알고 이서여, 알고 있어요.
필살기는 화살표를 두 번 누르고 뭔가 L을 두 번...같은, 잘 모르겠는데 복잡해요.
그래서 그런거 모르니까 대충 했더니 엄청 지는 거에요 레이나.
그래도 딱 하나 엄청 센 캐릭터가 있어요. 슬퍼하는 표정 캐릭터가 있는데요.
뭐였더라 이름. 장기에프였나 뭐였더라~! 있었어요~ 뭔가 큰. 뭔가 ...
전혀 귀엽지도 않고 멋지지도 않은 뭔가.. 엄청 근육맨인 사람이.
그 사람으로 할 때 꽤 강해서. '스트리트 파이터 잘 해' 라고 하는 사람도 이기는 거에요.
↑ 토모다치 콜렉션 같은 아기자기한 게임일 줄 알았더니 스트리트 파이터 ㅋㅋㅋㅋ
뭐... 올해 마지막 라디오인데요. 슬슬 다음 곡.
다음 곡이라 해도 아직 첫 곡이지만요. 가도 될까요?
에... 그럼 오늘밤은 이 노래로 시작하겠습니다.
모닝구무스메 2월 10일 발매하는 42장째 새 싱글인 온나가 메닷테 나제 이케나이
~~~~~ 모닝구무스메 - ♪ 女が目立ってなぜイケナイ
↑ 감사합니다. 풀 버전입니다. 노래 중간에 레이나 목소리가 들어오지도 않습니다.
잘라서 mp3에 넣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세이~
키마구레 프린세스 PV의 클로즈업에서의 움직임은 정해진 것? 아니면 자유롭게?
모닝구무스메 다나카 레이나가 보내드리고 있는 FIVE STARS 수요일
오늘 밤도 여러분께 받은 메일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는 라디오네임 얏삐 사이코~상입니다.
레이나쨩 안녕하세요. 요전 저는 키마구레 프린세스의 클로즈업 버전을 봤습니다. 정말 다들 굉장히 귀여웠어요.
그런데 신경쓰인 부분이 있습니다. 한 명 한 명의 클로즈업 부분에선 카메라 앞에서 다들 자유롭게 움직이나요?
그렇지 않으면 대체적인 움직임은 정해져 있나요? 꼭 알려 주세요~
이거..... 키마구레 프린세스의 PV 촬영은.. 꽤~~ 고생했습니다.
먼저 평소엔 그... 「립 씬」 이라고 해서 자기 파트 부분을 입을 움직일 뿐인데요.
이번엔 뭔가 그 노래하지 않는 부분도 뭔가 그... 품위있게 춤췄으면 한다고,
자유롭게 움직여가며 섹시한 여자를 연출해 달라는 식으로 테마가 정해져서.
뭔가.. '으아 어쩌지....' 생각해서, 촬영이 레이나의 순서가 __ 이 때 가장 마지막이었어요. 순서상.
그래서 뭔가 모르니까 다들 어떤 움직임을 보일까 해서 이렇게 보니까 무지 허리를 흔드는 사람이나(웃음)
무지 허리 흔드는 거에요(웃음)
'어이어이어이! 그거 절대로, 괜찮은거냐 쓸 수 있는거야? 어떻게 해 그거!' 란 식이었는데 아마 쓰였지만요 그것도.
뭔가 그런 모두를 보고 '우와 다들 뭔가 딱히 선생님이 가르쳐준 것도 아닌데 엄청 하는구만~' 생각하고.
레이나는.... 어떻게 표현할까 하고 생각했을 때, 다나카 레이나는 저기..
이 노래, 키마구레 프린세스 섹시하게 가라고 하셨지만 섹시뿐이라면 뭔가 재미없다고 생각해서
뭐 평소... 뭔가 라이브에서 보이는 레이나도 찍히고 싶어서 했는데요.
그건 어떤 거냐 해도 말로 설명하기 힘들어요. 봐 주는 편이 좋을지도 몰라(웃음)
뭔가 있죠. 역시 그런거 신경쓰이죠 보는 사람은.
자기들은 뭐 촬영 방법 같은거 알고 있으니까 '아 이거 이렇게 했을 때 그거다' 라고 생각하지만요.
다들 모르니까요. 그런거 이후에 전해드리는 편이 좋겠네요.
뭔가 좀 그.... 알았다. 응. 다음으로 갈게요. 헤헤헤헤
'알았다'라는 건 '이후에 그러니까 라디오에서 이런 거 얘기하면 좋겠다~' 하는걸요, 알았으니까요.
얏삐 사이코~상 감사합니다~
↑ 2010년에도 비하인드 스토리 많이 부탁드립니다~
연기를 한다면 어떤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
에 다음 메일입니다. 라디오네임 아코상입니다.
레이나쨩 압삐~ 처음 메일 합니다. 저는 14살의 레이나쨩의 대 팬입니다.
레이나쨩에게 질문입니다. 레이나쨩은 연기하는게 좋다고 했었는데
연기를 한다고 하면 어떤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싶나요?
레이나쨩의 드라마 출연 바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감바레이나~
↑ 뭔가.... 냄새가 나네요. 정말 처음 보내는 메일에 14살일까 궁금해집니다 ㅋㅋㅋ
처음에 이 메일을 봤을 때, '저는 14살 레이나쨩의 대 팬입니다.' 라고 써 있어서
'14살 때 시절의 레이나가 좋은건가?' 란 생각에 '어이쿠?.. 지금 스무살이라고' 라고 생각했지만
꼼꼼히 다시 읽어보니 아니었네요. 14살인 아코쨩 인거죠?
뭐 그건 그렇다 치고. 맞아, 드라마죠~ 뭐얼까아
아, 지금 유행인 듯한 뭔가... 애니메이션이! 그... 시대가 아니고 뭐였더라?
실물화(化)? 뭐 뭐였더라... 실사 실사 실사!! 맞아.
애니메이션이 실사판이 되었다는 식의 드라마 좋지 않나요?
뭐 어려울거라고 생각해요 역시 그 원작 원작이 있으니까.
그거에 보다 가깝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까요.
그래도 뭔가 그런거 굉장히 재밌을거 같아. 뭔가 만화 읽으면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거 같고.
자기가 좋아하는 만화라면 특히 최고죠.
그리고 뭘까... 학원물? 정말.... 20.... 아 그래도 괜찮을까. 25살이 되고도 제복(교복) 입고 하는 분도 있으니까요.
전혀... 뭔가 그 있잖아요. ___한 타입의 영화에요. 그...유행했었죠~ ___했던 거.
그리고... 아! 좀 생각하는게 일요일 아침에 자주 하는 전대물 있잖아요? 그거의 악역.
저기... 아마 다들 평범하게 전대물의 핑크가 좋다든지, 여자니까 그리 말할거 같은데요.
만약 전대물의 착한편이라면 역시 빨강이 좋지 않나요?
뭔가.. 뭐 빨강은 남자지만 그래도 거긴 일부러 악역인 거에요.
그거 어째서냐면요. 뭔가 그.... 어떤 때였더라, 플라비죠 인가 하는.. 뭔가.. 있었어요.
↑ 옛날 하이퍼호비 인터뷰에서도 똑같은 얘기를 했었습니다. 플라비죠는 역할 이름. 사진 참고
뭔가 분장도 굉장히 마구 했었고. 의상도 귀여워요.
그래서 뭔가 악역이니까 제멋대로 할 수 있을거 같잖아요. 정의의 아군...이 아니니까.
뭔가 그.. 나쁘게 '아하하!' 한 식으로 할 수 있을거 같잖아요. 그런 것도 해 보고 싶어서 자유롭게.
처음엔 절대 자유롭게 못 하겠지만, 그런 연기 같은거 익숙치 않으니까. 드라마에도 나간 적 없고.
그래서 그래도 그런건 역시 경험해가며 애드립 넣어 가는 거니까.
할 수 있다면 그런 것도 하고 싶어. 지금 말한 3개 안에서 뭔가 하고 싶어~
'하고 싶어~' 라고 해버렸네요. 뭐 그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레이나도.
뭐! 레이나... 연예계에 있는 동안에 드라마에 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계속해서 여러분의 메일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레이나에게 들ㄹ주고 싶은 곡의 리퀘스트, 질문 상담 등도 많이 보내 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five-reina@interfm.jp f,i,v,e,-,r,e,i,n,a,@interfm.jp 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 곡 보내드리죠. 키타구치 카즈사 상의 아무 아이 포린 인 라브
~~~~~ 北口和沙 - ♪ Am I Fallin' in Love?
↑ 이런 걸 기다렸다!!!! 전혀 모르는 가수에 전혀 모르는 노래이지만 마음에 드는 노래를 틀어줬을 때!!!
이런 걸 원했어요. 앞으로도 제발 이렇게 여러 가수를 소개해 주길 바랍니다.
↑ 참고로 이 노래는 09년 4분기 「독신(おひとりさま)」이란 드라마의 엔딩 곡입니다.
이 드라마의 오프닝 곡은 BIGBANG의 声を聞かせて입니다 ㄲㄲㄲㄲ
드라마 보다가 알게 된 노래인가봐요.
보내드린 곡은 키타구치 카즈사 상의 아무 아이 포린 인 라브 였습니다.
다나카 레이나의 FIVE STARS 수요일. CM 후에도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 Hilcrhyme - ♪ 春夏秋冬
보내드린 곡은 히르크라임의 슌카슈토- 였습니다.
1년을 돌이켜보자
모닝구무스메 다나카 레이나가 보내드리고 있는 FIVE STARS 수요일.
이어서는 어디든 별 5개를 붙이는 MY FIVE STARS 코너입니다.
■ 스팸, 아보카도에 빠졌었다
에 올해는 마지막이란 걸로 음... 1년을 돌이켜볼까 해서, 지금 스케줄 책을 보고 있는데요(웃음)
여러 일을 했네요..... 음.... 스팸에 빠지기도 했고 올해. 맞아. 스팸은 그.. 작년이나 제작년도 그.. 하와이에 갔을 때, 팬 클럽 투어로.
스팸 주먹밥을 먹었는데요. 그렇게까지 딱히, 맛있지만 '우와 좋아~' 하는 그런 흥미는 없었어요 그렇게까진.
그래도 일본에서 돌아와서 도쿄에서 먹을 기회가 있었을 때, 캔이에요 평범한.
무지 빠져서! 레이나 지금까지도 빠져있으니까요.
그래도 레이나들이 거기에 간 수퍼에 없으니까. 좀 지금 좀 찾는 중인데요.
그래도! 친구들에게 물어서 그.. '스팸 어디 있어?' '어디든 다 있어' 라고 하는 거에요.
(돌아다녀도) 못 만나는 거에요.
아!! 생각났다, 그리고 아포카도 있죠! 아보카도 빠지기도 했었고. ← 우와 스팸 얘기는 어따 팽개치고...
■ 요리 시작 - 그래봤자 스파게티면 삶고 소스 뿌릴 뿐이지만
그리고.... 아 맞아. 12월 들어와서인가. 뭔가 좀 그...
요리를 시작할까 해서 해 본 바. 몇 번 정도 했나?
도와주.. 제가 전부 만들진 않는데요. 3~4번 만든 중에 3~4번 전부 스파게티였으니까요.
하하하하하하 흐흣
먼저 스파게티라 해도 그거에요. 삶아서 (소스) 뿌리면 되는거 흐흐
그래도 그다지 요리에 전혀 흥미가 없었던 레이나에게 하나의 진보가 있었다고 봐요.
이거 역시 스무살이 되었기 때문에 요리를 하고 싶다는 기분이 된 걸까 하는 거죠.
엄마가 요리 할 때도 '좀 볼까' 하는, 아, 네!!! ← 이야기와 이야기의 연결고리 못 잡는건 여전~ 양파 잘게 썰기 할 줄 알아요. 레이나.
보통 ____ 잘게 썰잖아요. 단지 처음에, 단지가 아니지.
처음에 세로로 자릅니다. 다음에 옆으로 이렇게 썰고 남은 건 잘게.
무지 즐거워서. 의미가 없는데도 양파 잘게 썰기 하곤 하니까요.
흐흐흐흐흣 눈물도 안 나요. 조금 프로같지 않나요? 레이나. 눈물이 나지 않는다니.
딱히 그런 그.. 눈물이 나지 않도록 궁리하거나 하지 않아요. 눈이 강한 거에요 분명.
눈물 안 나와요! 정말 양파 잘게 썰기가 굉장히 즐거워서.
그리고 미트 소스 스파게티를 제대로 만들었습니다.
그건 말로 옆에서 알려줬는데요. 제대로 양파 잘게썰기 합니다. 잘게 저민 고기와 고기에 볶습니다.
미트 소스 넣고~ 스파게티를 넣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하나 트러블이.
스파게티를 삶을 때 저기... 우리집에선 반으로 쪼개요. 아마 먹기 편하게 그러는지는 몰라도 삶기 전에.
딱딱한 거에요! 레이나의 악력으로는, 레이나는 오른쪽이 18이고 왼쪽이 16인가 그런데요. 학교에서 쟀을 때.
접히질 않아서! 딱딱한 거에요 그 다발이. 그래서 힘 줘서 접는 시점에서 스파게티가 파앗~ 하고 날아가서(웃음)
'그런거 좀처럼 없어' 란 말을 들을 정도로 꽤 ___인데요.
조금 그.. 생각한 게.. 아니 들은게 '내년..' 레이나가 '내년 목표는 요리를 만들 수 있게 되는 거라고 할까~' 라고 했더니
'내년 그런건 너무 진부하니까 __ 만들 수 있게 되는 거라고 해' 라고 해서.
___는 어렵지 않나요?... 뭔가 달걀부침로 ____. 일단 달걀 만들면 되는 거에요. 오믈렛 같은 거.
___는 어렵겠지만 일단 자신의 특기 요리?를 뭔가 발견하고 싶다는 생각 하고 그래요. 개인적인 면으론요.
■ 코하루가 졸업하고 나서 변할 모닝구무스메의 밸런스.
그리고 일적인 면은 역시 저기..
계속 2년 반 조금 정도? 9명이서 해 왔는데 느닷없이 쿠스미 코하루가 졸업이라고 정해져서 멤버 상황도 변...하잖아요
아마 레이나 생각하는게 밸런스가 바뀔거 같아요. 지금 느닷없이 생각햇어요 그거. 레이나. 아시겠어요 의미?
9명 모인 힘이란 게 있잖아요 절대. 점쟁이는 아니지만 레이나.
뭔가 그런거 절대.. 있, 있죠? 이 사람과 이 사람 상성이 좋다든지.
한 명이 없어진 것에 의해 무언가의 밸런스가 무너지거나 밸런스가 좋지 않게 되는 게 절대 있을거라고 봐요.
그래서 이후에 뭐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뭐 졸업... 해 버렸으니까..요.
이후 8명이서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지만요.
그래도 그거....가 가장.. 크네요 아마. 모닝구무스메에게 있어, 변화라고 한다면, 올해의
그리고.... 뭐 해외 진출? 했던 것과.
뭐 여러가지 있었네요. 내년 뭐가 있을지 무서운데요. 그래도 반대로 기대도 되는,
뭔가 자신에게 어떤 시련이 내려질까 하는..... 그래도 싫은건 싫지만요.
가능하면 싫은거나 이런저런 걱정은 하고 싶지 않지만,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는 건 절대 생각할 거리들이 붙는 법이라고 생각해요. 괴로운 일이 있다든지.
뭔가 무지 진지하네 레이나. 그만두자!!
진지한거 말고 활기차게 ___하자!
그렇게 해서!! 올해 1년 여러가지 것들에 도전해 왔습니다. 멤버 변화도 있으면서 앞으로도 열심히 해 나갈테니 응원 부탁드립니다 같은 모닝구무스메에게 별 5개(웃음)
~~~~~ 모닝구무스메 - ♪ しょうがない夢追い人
하로프로젝트 2010 WINTER 가초풍월 ~모베키마스!/셔플데이트!~
오늘 마지막 곡은 모닝구무스메의 쇼우가나이 유메오이비토 였습니다.
여기서 알림입니다~
하로프로젝트 2010 WINTER 가초풍월 ~모베키마스!~가 내년 1월 2일부터
그리고 하로프로젝트 2010 WINTER 가초풍월 ~셔플데이트!~가 내년 1월 5일부터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스타트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체크해 주세요~
에 리허설도 이제 끝난 시점에서 남은건 본방을 맞이하는 것 뿐!인데요~
이야 정말로 좀 이번엔 두 개의 종류의 콘서트를 한다는게 첫 시도인데요.
정말로 둘 다 내용이 한가득인 식이니까.
또 모두에게 내년에 만나는 것을 기대하고 있으니 꼭 여러분 놀러 와 주세요~
모닝구무스메 다나카 레이나가 보내드린 FIVE STARS 수요일.
방송에서는 레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질문 상담 등도 계속해서 메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five-reina@interfm.jp f,i,v,e,-,r,e,i,n,a,@interfm.jp 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레이나와는 또 다음주~ 여러분 좋은 새해를! 그럼 오츠카레이나~
↑ 어째서 내일 FIVE STARS 담당 소개를 안 하나요~
요약!
감기 걸린 레이나
일하러 집을 나서서, 일을 하고, 집에 돌아와서 놀 때 놀고, 자고 나서 또 일 하고.
매일 같은 반복이란 느낌에 정신차려보면 10월 11월 12월이네요.
올해 스무살 생일. 이제 10대라 말할 수 없는게 싫었지만 딱히 변한 것도 없고, 되려 새로운 목표가 생겼습니다.
최근에 게임을 자주 하고 있는데요, 스트리트 파이터. 잘 못 하는데 장기에프로 하면 꽤 이깁니다.
모닝구무스메 - ♪ 女が目立ってなぜイケナイ
키마구레 프린세스 PV의 클로즈업에서의 움직임은 정해진 것? 아니면 자유롭게?
보통은 "립 씬"이라 해서 자기 파트 부분을 입을 움직이며 찍는데 이번엔 노래하지 않는 부분에도 춤을 췄어요.
자유롭게 움직여가며 섹시한 여자를 연출해야 했는데 허리 엄청 흔드는 멤버도 있었고(웃음)
저는 라이브에서 보여드리는 레이나의 모습을 보이려 했습니다.
이런 거 역시 궁금해 하시네요. 앞으로 전해드릴게요
연기를 한다면 어떤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
애니메이션 실사판. 또는 학원물. 전대물의 악역!
이 3개 중에서 하고 싶네요. 연예계에 있는 동안에 드라마에 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北口和沙 - ♪ Am I Fallin' in Love?
Hilcrhyme - ♪ 春夏秋冬
★★★★★ 1년을 돌이켜보자
스팸, 아보카도에 빠졌었죠
12월 들어와서 요리 시작해 볼까 해서 3~4번 스파게티 만들어 봤어요.
비록 면 삶아 소스 뿌리면 되는 거였지만 요리에 흥미 전혀 없던 레이나에게 하나의 진보였다고 봐요.
양파 잘게 썰기 잘 해요. 그것도 눈물도 안 흘리고 가능!
스파게티 만들 때 면을 반으로 쪼개려다가 면을 튕겨 날려버린 실수도 있었어요
코하루 졸업. 아마 밸런스가 바뀔 거 같아요.
내년 뭐가 있을지 무섭기도 하고 기대도 됩니다.
이런저런 걱정도 생기겠지만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는 것에 절대로 고민거리들이 붙는 법일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