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닝구무스메 38번째 싱글 -
 泣いちゃうかも\울어버릴지도
2009년 2월 18일 발매

노래만 들었을 땐 발라드가 아니어서 얼쑤 신난다~ 했는데
PV를 보니 왜 이렇게 노래가 제목따라 슬프다 ㅠㅠ
노래나 PV나, 뭘 봐도 닼이 리더 된 이후로 발매된 싱글 중에서 단박에 2위로 상승이다.(몇 장 없지만;)
물론 1위는 리조난토지만 ㅋㅋ

개인적으로 댄스샷만 찍은 PV를 좋아라 한다.
왜냐면 저렇게 클로즈업을 잡았을 때 뭔가 어설펐던 몇몇 PV들이 있어서..
그런데 이번 클로즈업은 대성공. 대박!!! 특히 사유랑 레이나가 젤 잘 나온거 같음.
유리창에 흘러내리는 빗방울이 거슬리지만 우월함... 심히 우월함!!
근데 감기들 꽤나 걸렸을거 같네..

댄스도 굳. 손 흔드는게 인상적. 물론 댄스샷 버전을 봐야 알겠지만 의상도 멋있고 쩌네요 쩔어
노래도 굳. 솔로부분이 길어서 더 맘에 듬. 이번에 에리 솔로파트 에리 아닌 줄 알았어. 쩔어.

닼은 리더라고 우는건가. 머리 꽤 긴 것 같은데 이 참에 다시 옛날처럼 긴 머리로 ㄱㄱ
안무할 때 역시 코하루는 센터에 있어야 함
밋치는 점점 정변중. 역시 데뷔하고 얼마간은 기본으로 기다려 줘야 함ㅋㅋ
다른 멤버들은 비 맞는 장면에서 슬픈 모습을 진지하게 표현하는데 왜 레이나만 애처럼 울먹거리는 표정 ㅋㅋ 입술 삐쭉 내밀고 ㅋㅋ 데뷔당시 '19살만 되도 아줌마라 생각한다'고 하지 않았더냐 19살 레이나!! ㅋㅋㅋ


작년 홍백도 못 나갔으니 모무스 멤버들도 스탭들도 층쿠도 느낀게 많지 않았을까.
새해도 되었으니 판매량좀... 인기좀... 관심좀... 티비 출연좀!!!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