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_;)

2010년 02월 11일 08시 18분

여러분, 좋은아침이에요♪


어제(방금)은, (내용) 얇은 블로그여서 죄송했어요m(_ _)m

늦게 끝났다는 것도 이유의 하나이지만, 어쩐지 여러가지 생각해버렸습니다.

여러가지라고 하는 건 나쁜 것만은 아니니까 걱정하지 마세요!(b^ー°)☆


더욱이, 여러분의 코멘트 보고 용기 얻었어요!

그럴게, 늦게까지 수고했어요. 라든지,
몸에 신경써. 등,

그도 그럴게 다들 그 시간까지 깨어 있는 건데(;_;)

가득 따뜻한 코멘트… 정말로 감사합니다.


블로그 즐거워~(≧∇≦)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런 식으로 블로그를 통해서 모두에게 파워를 받고, 지지해 주셔서(;_;)

저 혼자서 하고 있는 것이 아니고 모두와 함께 하고 있다…

더욱, 블로그 습관이 될 것 같아요(*^o^*)


될 것 같다…가 아니고!
완전 습관입니다♪

블로그에 반했다고 말했지만,
그 이싱으로, 상냥한 모두에게 반하고 반했어요m(_ _)m


든든한 아군이 생겨서, 정말 기뻐요o(^-^)o


여기의 타이틀은 미치시게 사유미의 블로그입니다만, 모~두의 블로그이니까요☆♪


이렇게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만으로도 고맙고 좋은데
이렇게 길게 잠도 제대로 안 자고(직전 포스팅 새벽 4시 작성) 써 준게 더욱 고맙네요.


문제♪
2010년 02월 11일 14시 02분



오늘의 아침밥은 이 케이크들☆♪

10개 있는 중에~♪

사유미는, 뭘 초이스했을까?!

별 희안한 모양의 케이크도 다 있네요ㅁ_ㅁ;;
첨에 봤을 땐 커피인 줄 알았어요;
대충 찍어서 2번째 사진 2번째꺼(사진 안 보고 골랐음 ㅁ_ㅁ...)


정답♪

2010년 02월 11일 14시 48분

정답은-♪♪


두번째 사진의 토끼가 올려져 있는 것V(^-^)V☆




라고, 생각해줘~!

그 좌측의 딸기가 올려져 있는 게 정답이에요↑♪↑☆


모두가『사유는 이거지』라고 토끼인 걸 권했지만,
딸기 먹고 싶은 마음에는 져 버려~

자기 캐릭터보다 먹고 싶은 욕망을 잡았습니다 (웃음)

굉장히, 맛있었어~(⌒~⌒)

자 그럼, 어째서 아침부터 대기실에 케이크가 있었냐면…


오늘 2월 11일은, 모닝구무스메의 멤버, 중국에서 온 유학생, 쥰쥰의 생일입니다♪♪♪

투 샷 찍었어(^_^)v

쥰쥰은 22살이 되었어요☆
축하해, 쥰쥰(^O^)

선물은 이 사진에 찍혀 있는 슬리퍼랑, 큰 하트 쿠션을 줬습니다♪

귀여워 라고 말해줬어요.

기뻐(≧∇≦)

쥰쥰, 멋진 생일 보내렴!


.............아아 집에 올 때 로또 살걸!!
쥰쥰 마침 생일에 라이브 있어서 멤버 모두에게 생일빵축하를 받았겠군요~ 생일 축하~!~!


즉효원기(即効元気)☆

2010년 02월 11일 15시 06분

오늘은 모닝구무스메 모두가,
『NHK 福祉大相撲 (복지 대스모)』
라는 방송을 위해, 양국 국기관(両国国技館)에 와 있어요♪

이제 곧 본방↑

사유미는, 평소보다 수면시간이 적어서 영양 드링크 마시고, 파워 보충중(・o・)ノ


사유미가 마음에 들어하는 『즉효 원기(即効元気)』

1개월에 1회 정도 신세를 지고 있어요♪

진짜로, 즉효성이 있어요!!

좋-아♪
활기(元気)차게 다녀올게요♪(≧∇≦)♪

손님들도 있어서 기대되네~

팬 여러분, 있으려나♪ 텐션 올라갈 거 같아~θ(^0^ )

오늘의 대스모 방송은 2월 21일이에요♪


그리고 오늘!
2월 11일, 비밀의 현민 SHOW(秘密のケンミンSHOW)
21시~ 방송입니다♪
야마구치 현민으로서 미치시게 사유미, 나와요.
봐 주세요!(b^ー°)


福祉大相撲는 스모 관련 자선행사입니다. 약 11000 명 수용 가능한 양국 국기관(両国国技館)에서 라이브를 하네요
잠을 못 자서 자양강장제를 들이키는건 마치 시험 하루 전 학생의 모습 같군요 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