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한 번 보죠. 과연 모닝구무스메에게 토크분량은 나올 것인가!!!
(없어보이지만...)

● Perfume - ♪チョコレイト・ディスコ
함성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ㅋㅋ '디스코' 따라하는 함성이 쩌렁쩌렁쩌렁쩌렁
노래는 귀엽고 좋은데 기계음이라 해야하나 목소리를 기계로 만졌다고 해야하나 뭐라 해야 하나 여튼 그게 좀 그래요.
갠적으로 '노래는 라이브다' 라는 생각이 있어서.

● 제 60회 홍백가합전 대반성회
AKB48, 키무라 카에라, Perfume, Funky Monkey Babys, flumpool, 미즈키 나나

● 木村カエラ - ♪ Butterfly

● FUNKY MONKEY BABYS - ♪ Lovin' Life
옛날 노래 부르네요. 07/01/24 116,619장 판매.
직전싱글 ヒーロー도 좋았는데.

● AKB48 - ♪ 桜の栞
최신 싱글 부르네요. 합창곡.... 이거 전원 나온건지 많습니다 ㅁ_ㅁ;

● 水樹 奈々 - ♪ Silent Bible
이번 발매 싱글은 아직 안 들었었는데... 이번것도 역시나 좋네요. 라이브도 훌륭하고~

● Perfume 안무 배우기 - SCANDAL
모무스는 언제 나오는 것읜그아~

● SCANDAL - ♪ 瞬間センチメンタル
이 악기에 이 목소리에 이 움직임(?) 멋있네요.


● 모닝구무스메
사유 - 오늘 발렌타인데이죠. 여자란 눈에 띄고 싶잖아요. 매력적으로 눈에 띄었으면 합니다.

가키상 Music Fighter에선 인트로에서 오프모드였는데 이번엔 웃는군요.
무대는 따로 꾸며줬습니다...... 그런데 잠깐 딴 생각 하는 동안 끝나버렸네요 .........
이런 안무 제대로 못 봤어....

가차없는 Musjc Japan ㅠㅠㅠ 1절에서 후렴을 2.5절로 바꿔끼워넣은, 아주 짧은 라이브였습니다 orz

● 初音 - ♪ また逢いたい
처음 보는 가수입니다. 이름이 '하츠네' 라고 하는군요.
얼굴이 어려보인다 싶더니 90년생. 목소리가 깨끗한게 좋은걸요.

● L'arc~en~Ciel - ♪ BLESS
벤쿠버 올림픽 테마송이라는군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