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th 「女が目立ってなぜイケナイ」PV Dance Shot Ver.
42싱글 초회한정판A에 들어있습니다.
시작부터 저 예쁜 타이틀을 왜 요로코롬 코딱지만하게 박아넣은거지....
이번 안무는 좀 자잘자잘하게 복잡하네요.
그러다보니(?) 많이도 찍었다 하아...
스샷 많을 때의 글 포메팅을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정신없네요..
[인트로]
세 줄이 박자에 맞춰 한 줄씩 뒤돌아서기.
처음 절반은 천천히 앞으로 나오기. 팔 돌리기. 살짝 High-King 느낌도. 건들건들. 사유 뭔가 눈에 띄어요.
나머지 절반도 비슷하게 진행됩니다.
[1절]
샤와- 시테 카가미오 미츠메루 메이크읏떼 토테모 타노시이 [다캉]
팔八자 배치입니다 거울을 왜 바닥에 두고 볼까요~~
메이크업. 이거 간단한데도 마음에 드네요. 순차적으로 돌림노래처럼 얼굴강조해 나갑니다. 부드럽게~
스코시구라이 하데가 이이미타이 소노 호오가 세스지가 노비루 [레이나]
'↑조금(스코시)'와 '↗화려함(하데)'의 포인트
두 팔을 들고 흔들흔들. 요거 쪼금 그래요. '우가차카'가 떠올라서;;
'한 손가락'을 위로 올립니다. 가사에 맞춘 거겠죠.
오은나가 메다앗테 나제 이케나이 [전부]
팔자에서 한 줄이 되었네요.
무네노 오쿠노 호오가 [가키상] 비비비 우즈이테루와 [카메]
코이가 하지마리소오 [사유/레이나/링링]
온나노 칸네 [다캉/미츠이/쥰쥰]
이츠데모 쥰비OK [가키/카메/사유]
카메라 구도 좋은걸요~~~ 좀 멀리서 잡아서 휑한 느낌은 있지만;; 카메 너무 오버 ㄷㄷ;; ↗
모시모 비지은 밧카노 요노 나카쟈 [전부]
이번 후렴 안무의 포인트. 오른팔 들었다가, 땡겨서 얼굴앞에서 V, 그리고 박수 한 번.
PV에서는 힘좀 주고 합니다만 라이브에선 마이크 때문에 격렬하지 못한게 단점
미은나 헤이보은나노사 [다캉]
BGM에 맞춰 세 번의 손가락질.
아노코 코노코 토나리노코 [전부]
앞서서는 앞으로 나오면서 했다면, 이번엔 뒤로 들어가면서 합니다. 배치는 그대로구요
사- 사오 츠케요- [레이나]
얏토 데바은노 요오네 [다캉]
마앗스구 카가야케-- [전부]
갑자기 4x2. 뜬금없는 4x2. 안무가 간단해서 불만인 4x2
Ah~ [사유]
목디스크 조심합시다. 현 배치는 인트로 때의 배치와 같네요.
MY FACE [다캉/레이나]
오른쪽 눈에 V를 붙이고 MY 에서 손바닥을 앞으로, FACE에서 손등을 앞으로. 그리고 상체를 살짝 돌립니다.
그리고 간주에서 세 번 꽝꽝꽝. 이번 안무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간주]
기본적으로 인트로와 같은 구성
[2절]
츠요이메노 카제가 스카-토오 메쿠웃테모 손나노 키니 시나이 [카메]
'스커트가 바람에 날려도 신경 안 쓴다'는 의미에 맞춰 스커트를 살짝 잡는 안무.
시게키나라 츠요이 호오가 이이 소노 호오가 이로이로 모에루 [가키상]
오우 가키상 솔로파트 안무가 화려하군요.
기본적으로 A멜로의 뒷 사람이 안무에 포인트를 주는데 레이나는 귀엽게, 가키상은 화려하게 나가네요.
그리고 1절과 다르게 이번엔 '주먹'입니다. 요로코롬 밸런스를 맞추곤 하지요
오은나가 메다앗테 나제 이케나이 [전부]
한줄로 서는 건 똑같고
모응쿠모 나이 쿠라이 [레이나] 쿄오와 테응키가 이이 [다캉]
이 부분 안무가 좀 복잡하네요. 한 번의 포인트 없이 쭈욱 부드럽게 이어가야 하는 부분.
민나 미테이루와 [가키상/미츠이/쥰쥰]
스키다 샤츠토 [카메/사유/링링]
유레루 와타쿠시오 [다캉/레이나/사유]
오버하는 레이나↗
그리고 뒤로 빠진 가키카메. 보통 솔로파트를 앞으로 내미는데 이번엔 뒤로 뺐어요.
약간은 팔움직임이나 허리움직임이 제각각. 그와중에 레이나는 점프까지~ 떠 있는 겁니다 ↗
다 뛰면 웃겼을텐데 혼자 뛰니까 안무에 포인트가 생긴거 같아 보기 좋네요.
모시모 유우메이진 밧카노 요노 나카쟈 [전부]
뉴우스가 츠마라나이요 [카메]
솔로파트가 뒤로 빠져서 이렇게 '뒷사람'을 찍는 식으로 사람을 찍어야 됐지요
도코모 코코모 아노바쇼모 [전부]
제은부 스테이지 [가키상]
왜 솔로파트가 뒤로 가야 하는거야아아아아
야-앗토 마쿠가 아가루와 [카메]
마앗스구 토키메케-- [전부]
1절과 뒷줄의 자리위치는 다르지만 앞뒤 멤버 편성은 같습니다.
Ah~ [사유]
바람직한 가키상. 하다 만 카메항
MY SMILE [가키/카메]
상체를 돌린 다음에
가키/카메는 'V 를 한 채로 꽝꽝꽝 세 번 튕기는 안무'를 하지 않고 앞으로 나섭니다.
그리고 다른 멤버들이 차례로 가운데 카메라를 한 번씩 훑고 지나가죠.
그런데 카메는 남들처럼 세 번을 다 합니다. '박자 무시하고' ㅁ_ㅁ;;;
[간주]
한 명씩 가운데에서 돌아가며 눈에 띄는 짓 하기.
전체적으로 '앞 줄 사람이 한 걸 뒷 줄 사람이 따라 이어가는' 돌림노래 식의 안무입니다.
안무 자체가 부드러운 느낌인 데다가 이런 이어가기식 구성 + 바이올린 솔로.
한껏 부드러움이 강조되네요.
하늘에서 내려오는 마이크를 내려잡고.
[2.5절]
모시모 비지은 밧카노 요노 나카쟈 [전부] 미은나 헤이보은나노사 [레이나]
1/2절 후렴과는 자리배치가 썩 다릅니다.
아노코 코노코 토나리노코 [전부] 사- 사오 츠케요- [다캉]
얏토 데바은노 요오네 [레이나]
조금은 제각각인 부분.
마앗스구 카가야케------ [전부]
이번엔 4x2 없이, 둥근 원을 만들어서. 마치 꽃이 피는 느낌으로.
그리고 자리배치를 확 바꾸어 인트로 때의 배치로 넘어갑니다
Ah~ [사유]
이걸 위해서
MY FACE (MY FACE MY FACE) [다캉]
1,2절에서는 상체를 한 번 돌렸지만, 여기선 '가만히' 있습니다.
꽝꽝꽝을 강조하고 싶었던 걸까요.
[아우트로]
세 줄이 박자에 맞춰 한 줄씩 뒤돌아서기.
처음 절반은 천천히 앞으로 나오기. 팔 돌리기. 살짝 High-King 느낌도. 건들건들. 사유 뭔가 눈에 띄어요.
나머지 절반도 비슷하게 진행됩니다.
[1절]
샤와- 시테 카가미오 미츠메루 메이크읏떼 토테모 타노시이 [다캉]
팔八자 배치입니다 거울을 왜 바닥에 두고 볼까요~~
메이크업. 이거 간단한데도 마음에 드네요. 순차적으로 돌림노래처럼 얼굴강조해 나갑니다. 부드럽게~
스코시구라이 하데가 이이미타이 소노 호오가 세스지가 노비루 [레이나]
'↑조금(스코시)'와 '↗화려함(하데)'의 포인트
두 팔을 들고 흔들흔들. 요거 쪼금 그래요. '우가차카'가 떠올라서;;
'한 손가락'을 위로 올립니다. 가사에 맞춘 거겠죠.
오은나가 메다앗테 나제 이케나이 [전부]
팔자에서 한 줄이 되었네요.
무네노 오쿠노 호오가 [가키상] 비비비 우즈이테루와 [카메]
코이가 하지마리소오 [사유/레이나/링링]
온나노 칸네 [다캉/미츠이/쥰쥰]
이츠데모 쥰비OK [가키/카메/사유]
카메라 구도 좋은걸요~~~ 좀 멀리서 잡아서 휑한 느낌은 있지만;; 카메 너무 오버 ㄷㄷ;; ↗
모시모 비지은 밧카노 요노 나카쟈 [전부]
이번 후렴 안무의 포인트. 오른팔 들었다가, 땡겨서 얼굴앞에서 V, 그리고 박수 한 번.
PV에서는 힘좀 주고 합니다만 라이브에선 마이크 때문에 격렬하지 못한게 단점
미은나 헤이보은나노사 [다캉]
BGM에 맞춰 세 번의 손가락질.
아노코 코노코 토나리노코 [전부]
앞서서는 앞으로 나오면서 했다면, 이번엔 뒤로 들어가면서 합니다. 배치는 그대로구요
사- 사오 츠케요- [레이나]
얏토 데바은노 요오네 [다캉]
마앗스구 카가야케-- [전부]
갑자기 4x2. 뜬금없는 4x2. 안무가 간단해서 불만인 4x2
Ah~ [사유]
목디스크 조심합시다. 현 배치는 인트로 때의 배치와 같네요.
MY FACE [다캉/레이나]
오른쪽 눈에 V를 붙이고 MY 에서 손바닥을 앞으로, FACE에서 손등을 앞으로. 그리고 상체를 살짝 돌립니다.
그리고 간주에서 세 번 꽝꽝꽝. 이번 안무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간주]
기본적으로 인트로와 같은 구성
[2절]
츠요이메노 카제가 스카-토오 메쿠웃테모 손나노 키니 시나이 [카메]
'스커트가 바람에 날려도 신경 안 쓴다'는 의미에 맞춰 스커트를 살짝 잡는 안무.
시게키나라 츠요이 호오가 이이 소노 호오가 이로이로 모에루 [가키상]
오우 가키상 솔로파트 안무가 화려하군요.
기본적으로 A멜로의 뒷 사람이 안무에 포인트를 주는데 레이나는 귀엽게, 가키상은 화려하게 나가네요.
그리고 1절과 다르게 이번엔 '주먹'입니다. 요로코롬 밸런스를 맞추곤 하지요
오은나가 메다앗테 나제 이케나이 [전부]
한줄로 서는 건 똑같고
모응쿠모 나이 쿠라이 [레이나] 쿄오와 테응키가 이이 [다캉]
이 부분 안무가 좀 복잡하네요. 한 번의 포인트 없이 쭈욱 부드럽게 이어가야 하는 부분.
민나 미테이루와 [가키상/미츠이/쥰쥰]
스키다 샤츠토 [카메/사유/링링]
유레루 와타쿠시오 [다캉/레이나/사유]
오버하는 레이나↗
그리고 뒤로 빠진 가키카메. 보통 솔로파트를 앞으로 내미는데 이번엔 뒤로 뺐어요.
약간은 팔움직임이나 허리움직임이 제각각. 그와중에 레이나는 점프까지~ 떠 있는 겁니다 ↗
다 뛰면 웃겼을텐데 혼자 뛰니까 안무에 포인트가 생긴거 같아 보기 좋네요.
모시모 유우메이진 밧카노 요노 나카쟈 [전부]
뉴우스가 츠마라나이요 [카메]
솔로파트가 뒤로 빠져서 이렇게 '뒷사람'을 찍는 식으로 사람을 찍어야 됐지요
도코모 코코모 아노바쇼모 [전부]
제은부 스테이지 [가키상]
왜 솔로파트가 뒤로 가야 하는거야아아아아
야-앗토 마쿠가 아가루와 [카메]
마앗스구 토키메케-- [전부]
1절과 뒷줄의 자리위치는 다르지만 앞뒤 멤버 편성은 같습니다.
Ah~ [사유]
바람직한 가키상. 하다 만 카메항
MY SMILE [가키/카메]
상체를 돌린 다음에
가키/카메는 'V 를 한 채로 꽝꽝꽝 세 번 튕기는 안무'를 하지 않고 앞으로 나섭니다.
그리고 다른 멤버들이 차례로 가운데 카메라를 한 번씩 훑고 지나가죠.
그런데 카메는 남들처럼 세 번을 다 합니다. '박자 무시하고' ㅁ_ㅁ;;;
[간주]
한 명씩 가운데에서 돌아가며 눈에 띄는 짓 하기.
전체적으로 '앞 줄 사람이 한 걸 뒷 줄 사람이 따라 이어가는' 돌림노래 식의 안무입니다.
안무 자체가 부드러운 느낌인 데다가 이런 이어가기식 구성 + 바이올린 솔로.
한껏 부드러움이 강조되네요.
하늘에서 내려오는 마이크를 내려잡고.
[2.5절]
모시모 비지은 밧카노 요노 나카쟈 [전부] 미은나 헤이보은나노사 [레이나]
1/2절 후렴과는 자리배치가 썩 다릅니다.
아노코 코노코 토나리노코 [전부] 사- 사오 츠케요- [다캉]
얏토 데바은노 요오네 [레이나]
조금은 제각각인 부분.
마앗스구 카가야케------ [전부]
이번엔 4x2 없이, 둥근 원을 만들어서. 마치 꽃이 피는 느낌으로.
그리고 자리배치를 확 바꾸어 인트로 때의 배치로 넘어갑니다
Ah~ [사유]
이걸 위해서
MY FACE (MY FACE MY FACE) [다캉]
1,2절에서는 상체를 한 번 돌렸지만, 여기선 '가만히' 있습니다.
꽝꽝꽝을 강조하고 싶었던 걸까요.
[아우트로]
다시 인트로와 비슷한 구성으로.
마지막 피니쉬 블로는 이것.
삐리리리리우우우우우우우웅 하고 fade out 되듯이 끝나는데,이 때 상체를 돌립니다.
이걸 딱 끊어서 노래를 끝냈으면 더 좋았을걸~
Posted by 엘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