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홈페이지 스토리
레이냐가 부자 집에서 금의 마녀상을 빼앗았다. 그러나, 어째서인지 부자는 「잘 빼앗아 줬다」고 안심을 한다. 한편, 레이냐의 아지트에서는 계속해서 이상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고 있었다. 레이냐의 마음에 든 양말에 구멍이 뚫리고, 수수께끼의 식충식물이 번식해서, 레이냐와 츄타로는 대 패닉. 실은, 그 금 마녀상은 가진 주인에게 불행을 부르는 마녀의 상으로, 아지트에 (귀신이) 씌어버린 것이다. 식충식물에 먹혀서 백골화 된 츄타로는, 바로 마녀상을 버리라고 레이냐에게 충고하지만, 레이냐는 금의 매력을 잡을지 양말의 구멍의 원한을 풀까 진지하게 고민하기 시작한다.



■ 그럼 7화 감상을 간략하게 써 보죠..


● 마녀상
이번에 훔친건 금상. 그러나 평범한 것이 아닌, 저주를 부르는 마녀상이었습니다.
수도관 파열되고, 가스 새고, 아지트에 지하철이 뚫리고

껌 밟고 ,양말에 구멍 뚫리고,

식물인간이 번식해서 츄타로를 먹어버리고, 츄타로는 대머리 되고,

레이냐는 수염 나고. 정말 별의별 일이 다 생기는군요 ㅋㅋㅋㅋ

● 레이냐의 침실

괴도질 해서 번 돈은 어디에 쓰길래 침대 하나 없나요 ㅁ_ㅁ;;

● 레이냐의 수염굴욕

위에도 있었는데, 이렇게 수염을 달고 고양이 모드로 변신까지 합니다 ㅋㅋㅋㅋ

● 츄타로의 굴욕, 그리고 츄타로를 버릴 수 없었던 레이냐
마녀상을 버리는 데 있어서, 금의 매력 vs 양말의 구멍의 원한 을 저울질 합니다.
자기 아지트가 개판이 되든, 츄타로가 개판이 되든 그런건 상관 없다는 거죠ㅋㅋㅋ

마녀상을 버려도버려도, 츄타로와 붉은 끈으로 이어져 있어서 계속 돌아오자,
레이냐는 둘이 함꼐 버리는 방법을 택합니다만
"청소, 세탁, 밥"을 위해 츄타로를 버리지 못합니다. 역시 츄타로는 식모살이중 orz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