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홈페이지 스토리
패미냐의 레이나로 분장한 레이냐가 형사를 피크닉에 가자고 했다. 레이나와의 망상이 폭발할 것 같은 형사는, 이미 결혼까지 생각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레이냐는 "금의 마카데미안 너츠 초코"의 정보가 필요했을 뿐으로, 들떠있는 형사를 봐도 아무 악의도 없다. 피크닉 당일, 형사는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지참했다.「하이브리드 샌드위치」를 추천받은 레이냐가 기뻐하며 한 입 먹자, 표정이 급변. 그것은 레이냐가 절대로 먹어서는 안 되는 낫토 샌드위치였던 것이다. 낫토에 의한 부작용으로, 레이냐는 있을 수 없는 "변신을" 해 버린다.





■ 그럼 8화 감상을 간략하게 써 보죠..


● 레이냐의 고난
이번화에서도 레이냐는 피해자 입장이군요~
정보를 얻으려다가 되려 형사의 낫토 공격(?)에 당해서

요로코롬 분열을 하게 됩니다. Ctrl C & V 티 확 나죠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움 파워는 지금까지중 최고였네요 ㅎㅎ        그러나 마지막에 츄타로와의 퓨전은 충격적ㅋㅋㅋㅋ

● 네팔....

네팔에 조장이란게 있다는 교육방송이었...은 아니고, 네팔에 스핑크스도 있었나요 ㅁ_ㅁ;ㅋㅋㅋ

● 레이냐의 예고장

블로그/다나카메센에서 쓰고 있는 거랑 똑같은게 많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