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010년 03월 01일 15시 44분 53분

지금 전단지 돌리는 중이에요!
열심히 할게요♡



발견하신다면 협력 부탁드립니다


4명이서 홍보 도는군요. 아무쪼록 잘 됐으면 좋겠는데...
정말 사람 모이길 바란다면 트위터를 적극 활용하면 되는데....
팬들 모으는게 목적은 아니니까 그럴 순 없겠네요.
(참고로 이 글을 번역한 목적/이유는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그냥 웃겼어요)


TAITSU
2010년 03월 01일 16시 12분 42초

요약:
츠키지 시장 돌았는데 친근하게 이야기해 주셔서 기뻤다.
4명이사 100장 찍었다.
사진 보내주신 분들도 고맙다. 부끄러웠지? 그 맘 안다. 그래서 더욱 고맙다.
전단지 갖고 싶단 분들이 많은데, 우리들을 만날 수 밖에 없다...는 건 거짓말. 가능한지 물어보겠다.
친구들도 협력해준댄다. 고맙다. 모두를 배신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


↑ 스마이레지의 사키쨩 (오가와 사키쨩)

유카의 타이츠를 돌리면서
노래를 부르고 있어요(웃음)

타이틀은 「TAITSU」(그대로)

타~이~츠~♪
타이츠~~♪


...그럼

조인트 라이브 리허설
다녀올게요


아 얘네 웃겨요 ㅋㅋㅋㅋ
타이츠를 타이츠~타이츠~ 하면서 돌리는 애나, 그걸 찍어서 올리는 애나 ㅋㅋㅋㅋ
두 개의 글 전부 다 '사진'때문에 재밌어서 올려봤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