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ON8
출연 - 다카하시 아이, 다나카 레이나, 시미즈 사키, 토쿠나가 치나미, 야지마 마이미, 나카지마 사키, 마노 에리나
날짜 - 2010년 02월 02일

1000회 돌파 기념으로 1001회에 하로프로의 모베키마 스페셜입니다.
모베키 각 그룹에서 리더 & 대표 한 명 + 마노 에리나가 출연.
꽤나 정신없는 라디오가 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코너가 확실해서 자기들 차례 정도에만 확실히 얘기하면 됐거든요.
그러나 다나카씨는 텐션이 높으셔서 마구마구 떠드셨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밑에서도 다나카씨의 이름이 자주 나와요.
결코 제가 다나카씨가 말하는 부분만 적은게 아니라구요 ㅋㅋㅋㅋ


색깔은 각각 다른 색으로 할까 했는데, 너무 복잡해 질 것 같아서, '모베키마' 로 나눠 4색으로 했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