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さんまのまんま
             (산마노만마)
출연 - 모닝구무스메
날짜 - 2010년 03월 06일

모무스가 다캉 체제가 된 이래로 버라이어티 출연한 거 보고 이리 웃은 적은 또 처음이네요.
쥰링이 아주 그냥 제대로 웃겨드립니다 ㅋㅋㅋㅋ

● 마실거 세팅 & 너 처음 나왔나?

산마 - 그녀(미츠이)는 두번짼가?
미츠이 - 처음입니다
산마 - 아. 둘(미츠이, 링링)만 처음. (레이나는) 어디서 봤지?
레이나 - 엣 라디오 갔어요 두 번정도...
산마 - 어른됐구나~ 몇 년 전에 본거지?
레이나 - 몇년 전이었지? 사유가 같이 안 했을 때
산마 - 메이크 해서 그런가?
레이나 - 달라보이나요?
산마 - 전혀 달라. 기억이 안나는걸

레이나 - 어머. 게다가 전이 생일 때 뭔가 사 주겠다 하셔서 레이나가 부탁을
산마 - 뭐였지?
레이나 - 뭐였더라.
다캉 - 공기세정기였나?
레이나 - DVD__ 일지도 몰라. 그 말 했더니 '알았어' 라고 하고 굉장히 시간이 지나서
산마 - 맞아 나 '알았어' 라고 말해. 입에서 잘 튀어나와.

말했으면 달라고......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