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디먼데이 시즌1이 08년도 후반에 방송이 되었고,
모무스 39싱글 쇼우가나이 유메오이비토는 09년 5월에 발매되었죠.

저는 39싱글 PV는 발매 당시에 봤고, 블러디먼데이 시즌1을 지금 봤습니다만,
6화 보는데 '얼라? 익숙한 곳이다?' 라고 생각한 곳이 있어 잘 생각해 보니까
39싱글 PV 찍은 대학이 떠오르는거에요!
그래서 찾아보니 같은 곳이었군요~ 블먼을 이제 봐서 이제서야 눈치챘습니다~


벽에 숭숭 뚫린 구멍, 그리고 나무재질로 된 바닥.
뭔가 익숙한 느낌이 들었었는데요.
맨 처음에 '여기 거기잖아!' 하고 확실히 눈치챈 건 이 장면

좀 이상한 곳에서 눈치를 챘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총 쏘는 장면이 있는 곳 또한 익숙했어요.

그건 바로 '달려라 코하루'

각도가 비슷한 샷이 안 나와서 대충 찍었습니다만...
이걸 보니 확실해졌어요

바로 흰색 글씨. '코너 3' 이 확실하게 보이네요
(이건 드라마 볼 땐 몰랐고, 나중에 억지로 찾아낸겁니다)

마지막으로, 이 블로그 쓸 때 또 발견한 것.

전체가 보이진 않지만, 이정도면 OK 아닙니까!



뭐, 드라마 보다가 신기해서 한번 써 봤습니다 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