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다 아야카실종사건
2010년 3월 18일 16시 27분

방금, 숨었어요☆

조금 빈 시간이 있어서, 제 코트를 뒤집어쓰고 잤더니 스탭인 k씨가
「얼라, 와다아아아아?」 하며 찾고 있었습니다!

아야는, 코트 아래에 있었는데 전혀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웃음)

그래서, 같은 방식으로,
사키쨩과 매니저상과 유카쨩을 속였습니다!! (웃음)
스탭 k씨와 카논쨩도 협력해서~★

사키쨩은,
「없어-!! 핸드폰 해볼래」라고 아야가 옆에 숨어있었는데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매니저상과 유카쨩은 같이 행동했는데, 매니저상은 아야가 실종이라고 진심으로 그러셨습니다(웃음)

와다 아야카★실종사건의 현장♡



↑ 코트 아래에 아야는 있습니다

바이바이~


매니저분 고생좀 하시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장난이 또 귀엽고 그러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