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23시경에 올라온 글 중 일부입니다
호텔은,
카논과 같은 방이었습니다

↑ 새롭게 산 듯한 추리닝을 입고 텐션 올라가서 뛰고 있어요(웃음)


마치 레이나에게 받은 듯한 디자인의 추리닝을 입고 방방방
격렬함이 느껴지는 스틸샷입니다 ㅋㅋㅋㅋㅋ


3월 20일 12시경, 큐트 콘서트의 OPENING ACT를 뛰기 전에 올라온 글 중 일부입니다
P.S.
어제밤

카논 < 카논 안 졸린데~ 유카 자지 마!!
유카 < 유카는 벌써 졸려z
카논 < 에~

...2분 후...

카논 < ........zzzzz

유카 < ....................



↑ 카논의 허물

아 유카 블로그 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 글 많이 쓰는 사람은 블로그에서 친한 멤버를 까는게 자연의 섭리인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