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블로그 번역 참 많이 하는군요 ㅁ_ㅁ;;
이게 다 라디오 번역을 하기 싫어하는 현실도피의 결과?ㅋㅋ

미래의 나??
2010년 03월 17일 15시 42분 22초

짠♡



아줌마 파마같아; ?

앞은..

부끄럽지만;



앞머리도~ 웃음;


물론 이 후에

세팅 받았어요♡



샤넬 풍♡


점심은 피자를 먹었는데☆

빅 사이즈!!!!

두둥☆



그래도 다 같이 먹으니까

휙 하고 먹어버렸다♡

아~ 역시 촬영 즐거워♪♡

사진들이 전부 800x1067이라서 줄였습니다; 물론 누르면 커지죠.
무슨 코멘트가 필요하겠습니까, 사진 보고 그냥 웃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후지모토 미키의 요즘 근황.
한 줄로 쓰지면,
잘 살고 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