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부진 후배♡
2010년 03월 24일

모닝구무스메의 10장째 앨범 「10 MY ME」를 GET했기에, 들으면서 blog를 쓰고 있어요♪

제 맘에 드는건 「涙ッチ」♪

가슴에 꾹 하고 오는 노랩니다♡

모두의 노랫소리도 좋아♡


나미닷치를 BGM으로 보내드리는 것은,
전에 모닝구무스메의 LIVE에서 전원은 무리였지만 귀여운 후배와 사진을 찍었습니다



먼저 서브리더인 니이가키 리사♡

가입당시는 정말로 애여서 얼굴이 조그마해서 콩같았기에, 「마메(콩)」라고 별명으로 불렀던 것이 그리워

지금은 가키상 하고 부르고 있어!

그런 가키상도 지금은 모닝구무스메의 서브리더로서 모두를 이끌고 있는거니까, 정말로 다부져졌구나!!

LIVE에서의 퍼포먼스도 무지 멋지죠

그것과 가키상의 「안력」은 굉장해!!

가키상의 세계에 빨려들어가는걸!

그녀의 매력은 잔뜩 있습니다♡♡♡

가키상~♡

조만간 밥 먹으러 가자~



그럼 이어서 등장하는 것은 누굴까~




독설 큐트 후배♡
2010년 03월 24일

타이틀로 누군지 안 사람도 많은건 (웃음)

맞습니다!
이어서 등장하는 사람은...



최근 독설 캐릭터로 버라이어티에서 대활약하는 미치시게 사유미♡

사유미와는, 에코모니로 같이 활동하기도 하고, 둘이서 사진집도 찍은 적이 있어요

그녀는 정말로 귀여워♡

내 다음으로 (웃음)♡



옛날부터 진지하고 열심히하고 노력하는 사람이어던 사유

그런 모습을 보고 있으면 무심코 어드바이스 하고 싶어져

그래도 다들 그런 내가 무서웠던거 같지만;

사랑이에요! 사랑♡

그래도 지금 사유미에게는 무서워서 아무 말도 못해~;

그럴게 이야깃거리로 삼아버리는걸 (웃음)

사유♡

다음에 이야깃거리로 삼을 때엔 살살 부탁해요♡



사유의 독설 캐릭터!

이시카와상은 뒤에서 응원하고 있다!


라스트로 등장하는 건 누구냐!!

기대해♡



'정말 귀여워~ 내 다음으로~'ㅋㅋㅋㅋ

어드바이스 관련해서는 뮤쟉에서 했던 그 얘기 하는거군요 ㅋㅋㅋ
엉덩이 팡팡 하셨나요~~~



나랑 닮은 후배♡
2010년 03월 24일

마지막으로 등장해 주는 모닝구무스메의 후배는...

콩트에서 사치우스 자매를 했습니다.

전에 간 LIVE에서 유일하게, 불만소리를 듣고 있었습니다.

살짝 키쇼이(기분나빠) 캐릭터인것도 똑같아요 (웃음)



카메이 에리♡

에리와는 성격이 닮은게 아니고, 포인트 포인트로 왜인지 같은 냄새가 나지요 (웃음)

늘 웃는얼굴에 마라 빠르고 잘 웃고, 옛날부터 뭘 생각하고 있는지 잘 알 수 없는 희안한 아이지만, 어쨌든 붙임성 있어♡

귀여워♡

그런 에리도, 스테이지에서의 박력있는 댄스는 다른 사람이 돼.

무지 매력있어

나도 자주 듣지만, 말 안 하면 좋은데 라는 말 듣는 타입이지(웃음)

그래도 전부 통틀어 굉장히 매력적인 여성♡

그렇게 해서, 모닝구무스메의 후배를 3명 소개했는데요,

나, 평론가같아(웃음)

그래도, 지금이니까, 내가 모닝구무스메를 졸업하고, 밖에서 보게 되었으니까,
그녀들의 멋진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

같이 내달려나갈 때엔, 선배 후배 관계 없이 라이벌이었으니까!!

지금은 그녀들의 모습을 보고, 잔뜩 자극을 받고, 나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진심으로 생각합니다!!

그런 릿쨩,
어제는 빨리 자려고 했으면서,
돌아가서 티비 틀었더니,
선배가 나오는게 아니겠습니까!!

우타방 최종회였죠

모닝구무스메는 우타방 등장횟수 역대 1위!!

순간시청률 랭킹에서도 몇회인가 등장!!

저의 새를 싫어하느느 모습도 나왔죠(웃음)!!

그건 그렇고, 모닝구무스메는 역시 굉장해요!!

역사가 너무 있어!!

릿쨩 감동했다!!

앞으로도 분명 계속 진화하겠죠!!

최근 더욱, LIVE며 우타방 보고 저는 역시 모닝구무스메를 정말 좋아하는구나 하고 다시 한번 느낍니다!!

어이쿠,

무심코 뜨겁게 지나치게 이야기해버렸습니다 (웃음)

가끔은 괜찮지

고마워♡


컨셉쩔ㅋㅋㅋㅋㅋㅋㅋ
이시카와상도 사유처럼 카메 잘 까네요~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