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와 봤더니 주문했던 10 MY ME가 도착해 있네요~
비록 1주일 늦은 라센발매였지만, 라센 내주는게 어디입니까 굽신굽신
마구마구 사진을 찍고 마구마구 올리고~
인증샷(?)은 막 찍어야 제맛~



■ 통상판 ■

#통상판 앞면

미묘하게 의상들에도 배경 그라데이션 조명이 들어간 듯한 느낌이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그라데이션 자체가 별로였어요...

#통상판 뒷면

프로필 사진 찍을 때의 사진을 편집도 없이 그냥 그대로 썼네요-_-...

#통상판 CD 모습

와 솔직히 이건 심했다......

#포토카드

멤버 1명이 들어간 포토카드를 원했으나.. 그렇게 됐으면 랜덤카드였겠죠? 시디값은 굳어서 다행이긴 해요 ㅎㅎㅎ



■ 초회한정판 ■

#초회한정판 앞면

방안이 조금 비치지만, 그러든지 말든지~
위쪽의 그라데이션을 넣은 것보다, 그냥 아싸리 블랙으로 한게 되려 낫네요. 멤버들 포즈는 좀 맘에 안들지만;

#초회한정판 뒷면

어이쿠 카메라 보인다. 멤버 사진들 편집 정돈 해주지 흰 배경까지 기냥 그대~로 넣고...

#초회한정판 CD 모습

아싸리 블랙 깔끔하니 좋네요. 글꼴도 깔끔동글한게 좋고

#초회한정판 DVD 모습

라이센스판이 프린팅을 싼 걸로 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귀신 8명이 있었습니다 ㄷㄷㄷㄷ



■ 초회한정판과 통상판의 자켓속지 ■

보시면 통상판은 그라데이션, 초회한정판은 블랙이죠.
자켓 표지만 위처럼 다르지, 내용은 완전 똑같습니다.
자켓 표지만 다르고 내용물은 똑같아요.
원래 그랬는지는 지금 플라티나 9 DISCO 를 꺼내기 귀찮으니 패스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포스터어어어어어어어. 똑같은게 두 개나 와버렸어요.
포스터지 종이재질이 좋아진거같기도.. 빛 반사가 덜 되네요. 아닌가? ㅎㅎㅎㅎ 그다지 포스터를 접할 길이 없어서요~



포스터가 큼지막한게, 멤버들 얼굴이 제 주먹크기 정도 되네요 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