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おはスタ
             (오하스타)
출연 - 쿠스미 코하루
날짜 - 2010년 03월 29일

3월 29일은 월요일입니다.
코하루는 화요일 오하스타에 출연합니다.
그런데 월요일에 나왔습니다.
오하걸이 저번주에 졸업을 해 버려서 코하루가 대타를 나온 겁니다~~~~

새로운 오하걸은 4월 1일 발표. 무려 ☆☆☆☆☆☆의 ○○○ ○○가 오하걸이 되었다는 말이 있던데,
어디 한번 4월 1일에 오하스타를 보자구요~



빨간 옷 입은 분이 장난스레 '이 3명이서 코하걸을 만들자'고 제안,
당연하게 야마쨩이 안된다 그러죠.
그러자 빨간 옷 입은 분이 '코하스타로 하자'고 ㅋㅋㅋㅋㅋ
코하루는 당연히 좋아라 하지요~ 그럴 일은 없겠지만요 ㅎㅎ



코하루 팔자세가 이상하죠. 분명 앞치마를 했는데 목에 묶은 끊이 풀렸습니다.
그래서 저렇게 계속 진행하다가, 밑에 있는 김밥말이 기계를 조작을 해야 하다 보니

앞치마 끈을 묶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방송은 생방송이고, 시간은 가고 하니까 옆사람한테 맡기고 자기는 기계를 조작하네요 ㅎㅎㅎ
근데 말린 김밥에다가 김을 붙이는 식으로 조작을 하네요. 보통은 김하고 같이 말지 않나... 에라 넘어가자~~



로케 VTR에서 붕어빵(타이야키)을 먹는 걸 끝으로 스튜디오로 카메라가 되돌아오고,

코하루는 긁적이며 '즐거워보였어요. 코하루도 하고 싶었어요'
그리고는
'코하루도 타코야키 먹고 싶어 타코야키'
타코야키가 아니고 타이야키에요~~~ ㅎㅎㅎㅎ

이걸로 옆 분들이 '타이야키야' 라 하고, 코하루는 웃다가 죄송하다 하고.
타코야키가 먹고 싶었던 걸가요? 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