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激☆音ボケ 총집편
출연 - 다카하시 아이, 니이가키 리사, 링링
날짜 - 10년 03월 28일

「激☆音ボケ」3월 21일자 방송에 다캉, 가키상, 링링이 출연했었습니다.
이번 3월 28일 방송분은 "총집편 제 2탄" 이네요.
21일날 방송되지 않은 부분이 방송되었습니다.
길이도 짧고 내용도 그닥이었던 총집편 다캉/가키상/링링 편입니다.

■ 고발 - 모닝구무스메 니이가키상은 NON STYLE의 이노우에상에게 말해두고 싶은 것이 있다
NON STYLE의 이노우에는 MC들 중 가운데 앉은 사람입니다.

이노우에 - 저, 니이가키상 첫 대면이고, 아무 것도 폐를 끼친 적 없는데. 사랑에 빠졌단 건가요?
가키상 - 그런건 아닌데요. 전혀 그런 건 아닌데요. 제 여동생이 이노우에상 정말 좋아해요. 굉장히 좋아해서. M-1 때부터 계속, 그 전부터 계속 응원해 왔던거 같은데요. 저한테 엄청 뜨겁게 말을 해요. (핸드폰) 대기화면도 이노우에상이고. 그래서 그, 이노우에상이 뭔가 이상한, 이런 포즈 하잖아요?
이노우에 - 이상한 거 아니에요.
가키상-  이런 포즈를 하셨을 때에 뭘 하는걸까 싶었는데요. 그걸 한 순간에 여동생은 '우와 멋있어~' 라고 해요.

이런 포즈입니다.
이상하구만.
이시다 - 여동생 분은 제정신이세요?
이노우에 - 뭘 묻는거야
가키상 - 저도 그 부분은 잘 모르겠는데요.
이시다 - 한번 악마퇴치 의식 치르는 게 좋을거에요. 악마가 달라붙지 않는 이상 이런 사람 좋아지지 않죠.
이노우에 - 그건 제 매력에 빠졌단 거죠
다캉 - 흐아햐하하
이시다 - 이것봐 무지 웃잖아. '흐헤헤 그럴 리 없잖아~'
다캉 웃음소리 작렬ㅋㅋㅋㅋㅋ 나이스 타이밍ㅋㅋㅋㅋㅋ
이노우에 - 저도 타입상으로는 미치시게 타입이에요.
마지막은 뜬금없는 타입공개 ㅁ_ㅁ;;;
가키상 여동생이 자길 좋아한다는 말에 '난 미치시게 타입이다' 라는 건 무슨 김칫국 한사발 원샷하는 소린지 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