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2010년 04월 04일 12시 3분 35초

오늘 아침 9시부터
테레비도쿄 애니
ひめチェン!おとぎちっくアイドルリルぷりっ

가 시작되었습니다


와다 아야카쨩 → 雪森りんご 역할
후쿠다 카논쨩 → 笹原名月 역할
마에다 유카(웃음) → 城レイラ 역할

입니다\^o^/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지

봐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 어제 팔던 타월



이런 걸 해서
놀았습니다(^O^)/

사람 얼굴은
약간의 어레인지로
변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의
오프!!

저녁 정도까지
잘 예정이었는데,

リルぷりっ을보기 위해 기상

친구의 권유 때문에
다시 자는 걸 그만두고
오늘은 놀러 갑니다


오늘은 쭉 놀거다───!


아, 많은 코멘트
감사합니다

도중까지 읽었으니까
이어서는 지금부터 읽을게요


P.S.

늘어난 체중이
어제 라이브로
원래대로 돌아왔습니다 (웃음)

다들 고마워


이 글을 올린 이유는 당연히 녹색으로 된 부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 얼굴도 아니고 자기 얼굴 가지고 저렇게 놀다뇨 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