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歌の楽園
             (노래의 낙원)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4월 04일

레이나 편집본 봤습니다.
일단 레이나가 나온 부분은 다 편집해서 올라온 버전이지만,
반대로 '레이나가 나온 부분만 잘려 있기' 때문에 방송 흐름을 알기가 힘드네요.
풀버전 올라오면 또 글 작성해야 되겠습니다.

1화는「봄에 듣고 싶은 노래 대특집」

♪ Choo Choo TRAIN - ZOO
잡지상의 방송 예고에서는 'EXILE이 부른 「츄츄트레인」을 부른다'고 되어 있었지만,
1991년 ZOO가 원곡이고 EXILE은 이 노래를 커버한 것입니다.

레이나가 가운데 서 있습니다.
보컬도 레이나가 메인이었습니다. 풀로 부르질 않고 후렴 한 소절만 부르고 끝나네요.
잘 부른다~~~~~ 레이나의 하로 이외 곡, 얼마만이냐~~~~~

다들 카메라가 가깝게 와도 카메라에 시선을 잘 안 주더군요.
레이나만 이렇게 제대로 카메라에다 v ㅋㅋㅋ

오늘의 게스트?

오른쪽 아는 가순데 이름 까먹었네요 ㅁ_ㅁ;

♪ 春一番 - キャンディーズ

저 6명이서 다 같이 15초 부릅니다-_-;;; 이 방송 왜케 노래를 짧게 끊는거야....

사회자 옆이다아아아아아아

자리는 계속 바뀌나봐요.

♪ スプリング・サンバ - 大場久美子

레이나 솔로다!!!!!!!!!!!!!!! 50초 정도로 짧았지만 orz

계속해서 귀엽고 발랄하게 불르다가 'Spring Samba 후시기나노(이상해...)' 에서 살짝 불안한 감정 와오!!
마지막' 카시라'도 살짝 흘리며 고기를 갸우뚱 하는데 정말...
노래 때문에 레귤러에서 짤릴 걱정은 절대 없겠네요. 그런 걱정 조차 한 적 없지만 ㅁ_ㅁ


♪ 春ラ!ラ!ラ! - 石野真子

이번엔 4명이서 다 함께.
이 방송, 노래 왜케 짧고 많이 부르나요 ㄷㄷㄷ

노래 안 부를 땐

이렇게 자리에서 경청

♪ 黄色いさくらんぼ - スリー・キャッツ

이번에도 여럿 나와서 부릅니다.

우흥~
짧은 시간동안 우흥~ 몇 번이나 한 건지 ㅋㅋㅋㅋㅋㅋ

엔딩
다음 테마로 삼고 싶은 사람 있냐는 질문에 누가 '애니메이션 좋아해서 애니송' 을 테마로 삼고 싶다고 합니다.
그러자 레이나가
갑자기
느닷없이

'아 좋겠다! 하고싶어!'
임마 저 사람 말 안 끝났는데 밑도끝도 없이 치고들어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요 레이나도. 부르..죠? 흐하하하'
PD권한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상 후 몇 마디
제가 본 건 레이나 편집본이라 정확한 것들은 풀 버전을 봐야 확실히 알겠지만,...
방송이 테마를 잡고 그 테마에 관련된 노래를 여럿이서 돌아가며 부르는 형식인 거 같습니다. 토크는 없어뵈고....
1절도 편집을 해서 부르는건지 굉장히 짧고 많이 부릅니다.
이렇게 많이 부르면 레이나한테 공부는 정말 많이 될 것 같아요.
옛날 노래들(50년대 후반 노래도 있네요;)까지도 많이 부르니 보컬 공부 되겠어요.
노래 전체를 완곡하는 무대도 몇 개 껴 있으면 좋겠는데, 풀 버전을 보면 그런 무대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첫번째 방송에서는 개인적으로 오프닝 곡인 「Choo Choo TRAIN」무대가 제일 좋았습니다.

다른 노래들이 너무 옛날 노래였던 것도 있었던 거 같고, (이 노래는 91년 노래)
이 노래에서의 레이나 보이스가 약간 깔아서 부르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위치를 잠깐 봅시다.

이걸 보면 가운데 있는 사회자 바로 옆자리입니다.
다른 몇몇도 레귤러이긴 하겠죠? 편집본을 봐서 누가 레귤러고 누가 게스트인지 알 수가 없는데....
적어도 레귤러들 중에선 레이나가 가장 위치가 높은게 아닐까요!!!
저것은 2인자의 자리란 말입니다!!!!!!

아싸!!!!!!!!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