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각햇다──!!!!
2010년 04월 05일 07시 22분 37초

방금 모두의 코멘트 보고 알아차렸어...

동물원에서 본 거...
코뿔소가 아니고 하마다

『코뿔소???... 하마가 아니고!?』
라는 코멘트 보고 놀랐어; (웃음)

코뿔소 같은거 안 봤거든;
하마거든 (웃음)

코뿔소랑 하마 닮았잖아!?

.... 라고 변명해봐...


또 있다가 ☆하와이의 추억☆ 갱신할게요♡♡♡
언제 할지는 모르니까
가끔씩 체크해줘



모두에게 알려드릴게 있어요
다음주의 『歌の楽園(노래의 낙원)』에는
조금박에 출연 안합니다;
다음 일 관계로 1곡만 부르고
돌아갔어요

그래도 혼자서 부르는 곡이니까 봐줘♡♡♡
그 분의 그 노래입니다

(↑절대 모르겠지 (웃음))

좋아↑↑↑↑
오늘도 힘내자




다음주 노래의 낙원의 테마는 '응원송'입니다. 뭘까요;;;


목 상태는...
2010년 04월 05일 13시 32분 02초

여러분♡
목 걱정 고마워요☆☆

지금 레이나의 목소리는 조금 허스키 보이스한 느낌입니다;
목이 아픈 탓인지 이상한 꿈 꿨어!!

문장으로 설명하면 엄청↑ 길어질지도 모르지만,
상대해 줄래??

뭐 『싫어』라고 해도
얘기할거지만 ♡ (웃음)


이동중에 단 1시간 동안에 꾼 꿈이
가족과 댄스 선생님과 불고기 먹으러 왔어!!
(↑이 시점에서 어째서 불고기인지 의문이지만 (웃음))
어째서인지 레이나는 짜증이 나서 화를 참고 있었어;
메인 불고기가 오기 전에
한 사람 한 접시당 전채요리 식으로
햄 모듬이 와서
그래도 레이나는 그 때 무지!!
짜증이 난 상태라 먹을 생각 없었어;
원래라면 먹고 싶은데도
그럴 상황이 아닐 정도로 짜증이 나서
『안 먹어!! 필요없어』라고 말한거야

그렇게 해서 혼자서 못난 짓 할 때에(ブスくれとぉ時に)
다들 천재요리를 다 먹고
메인 불고기가 구워지기 시작할 때
댄스 선생님이 레이나에게 아무 말도 없이
맘대로 전채요리의 햄을 먹은거야!!
딱히 먹어도 전혀 괜찮지만
『먼저 레이나한테 물어봐!!』란 생각에 (웃음)

뭔가 사소한 일로 바로!!
울컥 해버렸어;

그래서, 이걸 계기로 레이나가
[빠직]하고 끊겨서
엄청 큰 소리로
꽥꽥 소리지르기 시작하고
그런데 자기는 화가 지나쳐서 머리가 이상해져서
귀가 안 들리게 되어서
아무리 소리쳐도 자신에게는 아무 것도 안 들렸어;;;

주변에 있던 사람들은 귀를 눌러가면서
레이나를 안정시키려고 필사적


.... 이런 뭔지 잘 모르겠지만 무서운 꿈...

일어났을 때, 짜증의 여운으로
발을 상에 [꽝!!] 해버렸어;

누군가 꿈풀이 같은거 자세한 사람 없어?
어쨰서 이 꿈을 꿨는지를 알고싶어!!

지금의 레이나의 모티베이션?
(모티베이션이 아닌가...)

컨디션?
................;;

어딘지 모르게 말하고 싶은거 알겠어? 웃음
그게 나쁜건가↓↓↓↓
지금, 목이 아프니까 소리치는 꿈을 꾼건가!?!?!?
이런 꿈 처음이야;;;
그렇게나 목이 찢어질 거 같을 정도로 소리치는거..........
꺄 무서워; 무서워





이러저러해서 하와이의 추억 사진 타임♡ 짝짝

먼저 1장째는 이쪽♡
↓↓↓↓



이 사진은 왼쪽 뒤에 있는
링링에 주목해 주세요☆

이상하게 자세가 좋다★고 하는 것. 웃음
레이나에게 웃음급소♡에요


2장째는 이쪽♡
↓↓↓↓



쥰쥰상입니다


이상↑↑↑
하와이☆의 추억 타임 이었습니닷♡



앗;;
꿈 풀이 잘 부탁해
그래도 그다지 좋지 않은 결과라면 말하지 말아줘!! (웃음)

소프트하게 부드럽게 전해 줄 만큼은 OK 웃음;

잘 부탁합니다☆



잠시나마 FIVE STARS 듣고 있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나의 (개)꿈얘기 오랜만이군요~
블로그포스팅 열라길엇!!!
이런 내용이면 꿈얘기 / 하와이 사진 두 개로 나눠도 충분하거늘~


(-*∀*-)
2010년 04월 05일 20시 40분 29초

꿈 결과 알아봐 줘서 고마워♡♡♡
결국 레이나는 지금 스트레스가 싸여있다는 거려나!?;
어떻게든 해서 마음♡을 쉬게 해야겠다...
가라오케 가고 싶지만...
목이;;;;;



방금~
어제,
『가키상이 벌꿀 레몬 만들어 줬다』한 것의
코멘트 읽었더니
가키상은 상냥하네 라는 이야기에서
[이건 (가키상쪽으로) 발을 향하고 잘 수 없겠네]
라고 써 있었는데
레이나, 가키상과 같이 밤을 보낸 적은 없습니다(゜o゜)



.....그런 의미가 아니야? (웃음)

뭔가 속담 같은건가?



뭐 그건 제쳐두고 (웃음)
하와이의 추억 사진♡도
마지막입니다

마지막 1장이에요♡
↓↓↓↓



이것도 방금과 같이 링링에게 주목일까? 웃음
오른쪽 뒤 모습은 말의 달인인 미치시게 사유미쨩 (웃음)
사유는 정말; 머리 회전이 빠르지!!
여기서 그걸 말해!? 하는 걸로
사람이 생각못할 법한 코멘트를, 샥 하고 말하니까!!

합숙 때의 뺨을 붉히며
『저기. 마라톤은 몇 키로 달리는거에요?』
하고 무지 야마구치 사투리였던 사유미와는 전혀 다른 사람인 모습. 웃음

6기 멤버도
모닝구무스메에 들어와서 변했구나
레이나만!! 전혀!! 아무것도!!
안 변했지만; (웃음)

그건 그걸로 문제인가....



레이나 블로그는 앞으로는 찾아가는 지식인 서비스~~~

'발을 향하고 잘 수 없다'에 대해서 설명을 하자면, 원문은 足を向けて寝られない인데요.
어떤 사람에 대한 감사, 존경의 기분을 나타낼 때 쓰는 말입니다.
그 왜, 잘 때 발을 어른들 쪽으로 놓고 자면 안 된다는 말이.... 있죠? 있었던거 같아요.
그런 맥락에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말해 코멘트는 '가키상에게 열라 고맙겠구나' 하는 의미였는데,
레이나는 말 그대로 '발을 향하고 잘 수 없다 하는 건, 일단 같이 잔다는 뜻이겠지. ' 라는 의미로 받아들여서
'같이 밤을 보낸 적 없어요' 라고 쓴 것으로 보여요.

음... 레이나랑 사유 사이에 뭔 일이 있었던거 같지 않아요? ㅋㅋㅋㅋ
갑자기 오늘 둘 다 포스팅에서 서로에 대한 얘기를 하질 않나.
레이나는 급 칭찬에 7년전 얘기를 들춰내고 ㅋㅋㅋㅋ
음~ 수상해요 수상해 이 두 사람


착신음 & 착신음 풀!
2010년 04월 05일 22시 30분 49초

괴도 레이냐 응원단 사무국
@패미냐 입니다

드디어 모레네요!
괴도 레이냐 대 궐기 집합

이쪽, 준비만반입니다.
레이나 단장, 빨리 목 상태
나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해서, 고지입니다!
오늘, 괴도 레이냐의 주제가의
착신음 & 착신음 풀이 레코쵸쿠나
dwango 등에서 송신되었습니다!

참고로 자켓은 이런 느낌입니다!

티비 사이즈와는 가사도 다르고,
신선한 느낌으로 무지
텐션 올라갑니다♪
꼭 다운로드해서
괴도 레이냐를 떠올려 주세요~

참고로
「괴도 레이냐」에서 검색해도
안 나오니까 착각하지 마시고
「盗んだハートはココですよ?(훔친 하트는 이쪽이야?)」
小倉唯 with ぷるぷるいや~ん♡(오구라 유이 with 푸루푸루이양~♡)
이니까요...

3명의 메시지는
이쪽(※핸드폰에서 시청하는 분은
패킷요금 정액제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를
확인하세요!)를 부탁드립니다.


..... 그건 그렇다 해도...


....푸루푸루이양~ 이라니;


누가 붙인걸까??


선풍기의「푸루푸루푸루~웅」
과 여경 놋치의「이양~」
붙인 거라는 소문도...
뭐, 그렇게밖에 생각되지 않지만요

이벤트 당일도 이 노래를 3명이
생으로 부르니까
꼭 기대해 주세요!


이벤트라 하면!
당일, 레이나 단장의 서프라...
앗 하마터면 말할 뻔 했다;
또 혼나겠다 덜덜덜

자세히는 당일 단장의 보고를
기다려 주세요; 그럼~


3명의 홍보영상을 보면 놋치가 참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특히 '체포하자~ 하고 와~~~~~~~ 하는' 에서 폭소~
그 외로도 뭔가 능청맞아요 ㅋㅋㅋㅋ


(-*∀*-)
2010년 04월 06일 00시 38분 40초

괴도 레이냐 응원단 사무국의 블로그 봤어요-

저기-?(゜o゜)
하나 말해도 되나요?


있죠
....
괴도 레이냐의 주제가..





레이나가 부르고 싶었어─;

자켓에도 레이나 사진은 없고.......
괴도레이냐의 그림 뿐↓↓

따돌림인가요오

에ㅡ엥;;;;
슬퍼━━━━━━━어 !!!!

원래는 주제가 노리고 있었으니까요- (웃음)
그러기보단 지금도... 웃음


그리고..............

또 레이나보다 먼저 정보를
폭로하려 했죠;;;;

이봐;
이봐━━━━━━━ (웃음)


그건 뭐, 그렇다 치고 . 웃음

오늘은 모두에게 소개하고 싶은 것이
이쪽 !
↓↓↓↓↓↓



매직 솝☆☆

뭔가 어디든 씻을 수 있대
얼굴도 몸도!!

그만큼 천연소재? 인거 아냐?
천연소재라니 이상한가!?
자극물이 적다!! 같은? (웃음)

뭔가 최근 블로그, 발언이 이상하네...;

뭐 어때 (웃음) 하하 ♡♡♡
이건 하와이에서 샀어♡
감귤 계열의 향이라 엄청↑편해져요♡♡♡
참고로 레이나는 보디 솝으로 쓰고 있어!
일본에서는 몇천엔인가 하는거 같은데
하와이에서는 무려!!
약 600엔 이었습니다 ♡

얍삐 ♡♡♡♡♡♡


레이나 따돌림당했어요 ㅋㅋㅋㅋㅋ


● 괴도 레이냐 나우 - 2010년 04월 06일 오전 02시경
그... 그렇네요. 주, 주제가지요; 아, 그래도 레이나단장이 있기에 괴도 레이냐가 있고, 단장이 업으면 레이냐는 없는 거니까... 거기에, 서프라 까지밖에 말 안했... 아니, 아무것도 아니에요. 아와와와와(((( ;°Д°))))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