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관련 포스팅만 번역해 봅니다~

지금부터!
2010년 04월 07일 18시 52분 44초

지금부터 본방!
첫번째!


다나카상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쿵쿵 거려요(*>v<*)



오츠카레이냐! 였습니다♪
2010년 04월 09일 20시 27분 36초

오늘이야말로, 어제 열린 애니「괴도 레이냐」의 대궐기 집회의 이야기를 할게요(*´∀`*)

이쪽은, 개장 전의 풍경입니다~♪
레이냐도 기대하고 있어!



객석 가까이는, 레이냐 등신대 스티커가 있었습니다♪
발매 결정이 이 날 발표되었어요!



꽤…아니, 상당히 큽니다!
참고로 3명은, 레이냐와 같은 포즈 하고 있어요♪
저는 올린 다리가 반대였습니다 (웃음)
윙크 어려워(´・ω・`)
저랑 노토 아리사 상은 이 포즈에 다리가 푸루푸루(덜덜) 해버려서, 실로 오구라 유이 with 푸루푸루 이양~(주제가 부른 3명의 유닛 이름) 였습니다!
(잘 말했나요? (웃음))



그리고 리얼 괴도 레이냐인 다나카 레이나상과도 한 장 찍었어요!!!
생각한 것 만으로, 얼굴이 헤에~ 해 버립니다!
사복 모습도 너무 귀여워서 헤롱헤롱했었는데, 레이냐의 의상으로 갈아입은 다나카 상에게는 절규했습니다!!
완전히 재현된 의상이 정말로 어울려서, 두근두근 했어요(*´ェ`*)




거울 너머인데요, 이쪽은, 제 당일 의상은 노토 상이 손으로 직접 그려 주셨어요★


회장은, 「괴도 레이냐」, 그리고 다나카상이 정말 좋다는 마음 가득했습니다.
회장에 와 주신 단원 여러분, 스탭 분들, 관계자 여러분, 출연자 여러분이, 하나가 되었습니다.
단원이면서, 출연한 저는, 그 공간에 있었다는 게 행복 행복 행복했습니다(*>v<*)
계속 앞으로도 괴도 레이냐는, 전개해 나갈거라 믿고 있어요!
단장을 앞으로도 응원하면서, 저도 작품에 공언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나가겠습니다(%◆'v`)



기다려 주신 여러분, 늦어져 버려서 죄송해요(>_<)


사람보다 큰 저 물건을.. 스티커라 할 수 있는 건가요 ㄷㄷㄷㄷ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