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 레이나] 얍삐(^O^)/
2010년 04월 10일 09시 56분 10초

♡ 헬로 ♡

모닝구무스메 6기 멤버인

☆다나카 레이나☆입니다

후쿠오카 출신입니다

↓↓↓↓↓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를 계속 하고 있었는데

오늘부터 ☆ 다나카 레이나 ☆ 로서

시작합니다♡♡♡♡


무지!! 기뻐↑↑↑↑

이 블로그를 통해서

레이나를 더욱 여러 분들이 아셨으면 좋겠다♡



그래도 괴도 레이냐 블로그도

끝난 건 아닙니다


이쪽에 갱신했다가...

괴도 레이냐에 갱신했다가...

그건 제 기분

입니다 (웃음)

양쪽 다 잘 부탁해


괴도 레이냐 블로그의 처음 즈음에 했던

질문 코너도 부활☆시킬까 하니까

그 때엔 착착!!

질문해♡♡♡♡♡


그럼☆
잘 부탁합니다♡

♡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 스타트입니다




괴도 레이냐 블로그 쓸 때랑 이모티콘 쓰는거나 하는게 똑같네요ㅋㅋㅋ
레이나 글은 엔터가 많아서 이걸 적절히 줄일지, 그대로 살릴지 고민이네요.

↑ 이 글은 12시 28분 48초에 1000 코멘트 넘었습니다.
  오늘 하루 첫 글의 코멘트가 몇 개 달릴지도 기대되네요

[괴도 레이냐] 좋은아침★
2010년 04월 10일 10시 27분 12초

방금 ☆ 다나카 레이나 ☆ 블로그가
스타트 했습니다♡♡
시작하자마자 문자 잘못 친게
있어서(웃음)
고침 받습니다;

아마 이따금 틀릴거 같지만
그 점은..... 죄송해요;

오늘은 콘서트야♪♪
컨디션은 괜찮지만
콧물이;;;;



[ ♡ 다나카 레이나 ♡ ]
http://ameblo.jp/tanakareina-blog/

이건 괴도 레이냐에 올라온 포스팅입니다
앞으로 레이나 개인 블로그, 괴도 레이냐 블로그 둘 다 같은 곳에 번역해 놓을게요.

위의 레이나 블로그는 엔터 친 것들을 그대로 쓰고, 밑의 레이냐 블로그는 엔터를 줄여서 썼는데
어느쪽이 좋을까요~ 일단은 계속 이런 식으로 갑니다.

괴도 레이냐 블로그엔 방금 찍은 사진 크게 올리고,
레이나 개인 블로그엔 옛날에 찍은 작은 거 올리고 ㅋㅋㅋㅋㅋ

● 괴도 레이냐 나우 - 2010년 04월 10일 오전 11시경
레이나 단장! 블로그 개설 축하합니다!! 방금, 코멘트 써넣어버렸어요... 아, 지워지지 않기를 바라고 있어요. 그리고 그리고 벌써 이쪽에도 써주셔 감사합니다!

참고로 괴도 레이냐 스탭이 남긴 댓글은 요로코롬. 레이나 블로그의 첫 글에 남긴 코멘트에요.

제목: 단장 축하합니다
글: 레이나 단장 축하합니다! 패미냐에요. 이야, 염원하던 레이나 블로그네요. 앞으로는 코멘트 쓸게요 라고, 한 명의 팬인가(//∇//) 방금 막!! 괴도 레이냐 블로그의 갱신도 감사합니다! 마음이 내키면 가끔 써 주세요! 그럼. 오츠카레이냐


[다나카 레이나] 장난아냐
2010년 04월 10일 11시 17분 46초

지금 블로그 봤더니 코멘트가

500 넘었어━━!!!!!!

아직 갱신하고, 그렇게

시간 안 지났는데;

장난아냐♡♡♡


처음만, 하고 끝은 아닌거지???; ㅇㅅ음


진짜 텐션 올라가는데♡♡♡




봐봐

↓↓↓↓↓



손톱 바꿨어

오늘 라이브니까!! 해서

어제 집에서 티비 보면서

했습니다♪♪♪



[괴도 레이냐] 도촬 (웃음)
2010년 04월 10일 12시 46분 31초

봐 봐
매니저상에게
도촬당했습니다 (웃음)
↓↓↓↓↓



어느쪽이 레이나인지 알겠어요? 웃음


하와이☆에서 빈 시간에
바다에서 놀 때 입니다;
↓↓↓↓



이 때 [수영복은 아직 적시면 안 돼;]
라는 말 들었으면서
너무 날뛰어서 아래 흠뻑 젖었어요;;

━━ 저질렀네 ━━
상태였습니다 (웃음)

그래도 즐거웠어♡
우훗



[♡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
http://ameblo.jp/tanakareina-blog/


맨 위 사진 레이나 달리는 폼 쩌네요 ㅋㅋㅋㅋ
게섯거라!!!

[다나카 레이나] 점심밥★
2010년 04월 10일 13시 03분 15초

봐♡

오늘의 점심


레이나들은 언제나 여기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밥을 골라 먹고 있어요↑↑↑↑

↓↓↓↓↓



리허설 끝난 후에

먹어야지♡


그럼 문제에요

이 3개 메인 요리 중에서

↓↓↓↓↓



레이나는 어떤 걸 고를까요??? 우훗♡♡♡

1 ♧ 함박
2 ♧ 치킨
3 ♧ 연어

배고파;;;

아오 블로그 두개 왔다갔다 정신없어요 ㅋㅋㅋ
이거 오늘 갱신 숫자가 사유를 뛰어넘을지도...
그것보다 개인 블로그에 올리는 사진도 좀 크게좀 올려주지ㅣ;;

[다나카 레이나] 정답은?
2010년 04월 10일 14시 53분 47초

2번 치킨였습니다♡♡

↓↓↓↓↓



다들 알았으려나???

이 치킨은

[허브 치킨] 이라는 거래요


실은 전부를 한 입씩;

먹고 싶은 시점이었지만.....

그런 사치는 안되요 (웃음)


그럼 잘 먹을게요♡



[괴도 레이냐] 도촬2 (웃음)
2010년 04월 10일 15시 10분 19초

마사지 중인
쥰쥰을 도촬했습니다. 웃음
↓↓↓↓↓



기분 좋아보이네 ♡♡♡

그리고 다나카 레이나도... (웃음)
↓↓↓↓↓

<

본방까지 조금 남았다

[ ♡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 ]
http://ameblo.jp/tanakareina-blog/


한쪽에 하나 갱신하면 다른쪽에 또 하나 갱신하고.
결국엔 두 개씩 올리고 있네요. 듀얼코어야!!
괴도 레이냐 쪽 보다는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쪽이 월등하게 코멘트 수가 많네요.

● 괴도 레이냐 나우 - 2010년 04월 10일 오후 6시경
그렇군요. 괴도 레이냐 블로그는 「도촬」계열 이야기 블로그였군요. 역시나 레이나단장!! 어떤 의미로 괴도같아요.


[다나카 레이나] 오츠카레이나♪
2010년 04월 10일 18시 15분 38초

지금 1회째 끝났엉♡

이것봐↑↑
↓↓↓↓↓↓



이 하트 반지

귀엽지


지금 아메바 블로그 업

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어요;;;

뭔가 어려워;;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사진 커졌다!!!!!!
블로그 업 배우고 있다는 말은 지금까진 누군가 대신 해줬다는 거군요.
익숙해지면 포스팅 폭탄 떨어지나요?ㅋㅋㅋㅋ

[괴도 레이냐] (☆∀☆)
2010년 04월 10일 18시 40분 16초

콘서트 1회째 끝났엉♡♡♡
즐거웠다↑

콘서트 끝나고
밥 먹고 있는 링링 발견!!
↓↓↓↓↓↓



레이나도 먹을까~
음~~~ 망설여져...(@∀@)

앗♡
이것봐이것봐
레이나의 피어스♪
↓↓↓↓↓↓



리본이에요!!!


자 그럼p(^^)q
2회째 준비 시작할까


[ ♡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 ]
http://ameblo.jp/tanakareina-blog/


한쪽에선 반지, 한쪽에선 귀걸이
왔다리 갔다리.

[다나카 레이나] 즐거웠어♪
2010년 04월 10일 21시 41분 30초

라이브 종료했습니다

엄청→ 즐거웠어♡



다들 오츠카레이나


뭔가 블로그 코멘트 많아서

무지 텐션 올라가는데요♡♡♡♡

정말 정말로 기뻐


라이브에서도 블로그 얘기 했습니다 테헷♡


오늘은 레이나가 마음에 들어하는

라이브 때 쓰는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이쪽♡↓



보디 미스트 입니다♡

이거 무지 좋은 냄새☆라서 말야

라이브는 잔뜩 땀; 흘리고.....

역시 여자아이는...... 신경쓰이잖아?

그래서, 이걸 몸에 뿌리고

좋은 냄새가 나는 다나카 레이나로

스테이지에 오르고 있습니다♡♡♡


내일은 치바에서 라이브다

좋아♡♡♡

내일도 감바레이나 다 !!


블로그도 잔뜩 갱신하겠어

드디어 갱신하는 법 외웠다;

괴도 레이냐 쪽은 스탭 분이 해 주셨으니까

빨리 익숙히지도록 노력할게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포스팅은 레이나가 해도, 댓글 관리는 스탭이 해 주겠죠?

마지막 사진은 구도상 얼굴이 크게 나와서 뭔가 만화같아 웃겼습니다 ㅋㅋㅋ

[괴도 레이냐] 있지-있지 m(._.)m
2010년 04월 10일 22시 27분 14초

다들!!
다나카 레이나의 블로그 시작하고
무지; 기쁜데 말야?

조금 서운한 게 있어요...

코멘트 수가 줄어버렸습니다↓
이대로라면 [괴도 레이냐]가
분위기 다운되어 끝나버려요

그런 건 절대; 싫어요!!!!!!

그래도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의
코멘트 수 보고 쭉쭉 텐션 올라가는 건 확실하고...↑↑↑

그래도; 그래도;
괴도 레이냐 블로그도
평소대로 코멘트 해 주면
기쁘겠다 해서.....
무리해서, 라고는 안할게요;

그리도 괴도 레이냐는 모두의 응원이 있기 때문에야말로!!
성립되는 거라는 걸 잊지 말아 주세요.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 ♡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 ]
http://ameblo.jp/tanakareina-blog/


괴도 레이냐 블로그쪽 코멘트 수가 300을 못 넘고 있지요 ㅋㅋㅋㅋ
그에 비해 레이나 블로그는 500 500 700 900 700 1500. 괴도 레이냐 블로그도 놀러가 주세요 ~

※ 레이나의 징징 효과 덕분인지, 11일 AM 1시 현재 600개를 향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다나카 레이나] 개운하게
2010년 04월 10일 23시 26분 17초

목욕 하고 왔어

개운하다♡



이 파자마 말야

돈키호테에서 샀어

무지 쌌다!!

가격은 기억안나-


게다가 따뜻하고 푹신푹신해서 기분이 좋아 ♡♡

추위 타는 레이나에겐 최고☆인

파자마입니다☆


그래도 하나 문제가.....

아침 일어났더니 버튼이 떨어져서

풀어 헤치고 있어요 (웃음)

내일 아침도 분명......;;;

꺄♡♡♡ 웃음



♡ 괴도 레이냐 블로그 ♡

http://ameblo.jp/kaito-reinya/


내일도 콘서트 있으니까 일찍 주무시고. 이걸로 오늘 갱신은 아마도 끝.
하루 갱신 12개. 첫날부터 힘드네요 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