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결국 가 버렸다. 하지만 관대한 우퐈&엠넷 감사감사~

공항은 그냥.. 기자분들이 찍은 사진에 만족하렵니다~ㅇ~

에버랜드 입장권 겁나비쌈...
1시부터 촬영시작한대놓고.. 1시에 스탭들 좀 있다 싶더니 3시부터 시작함...
덕분에 에버랜드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ㅠㅠ 촬영지랑 입구를 왔다리 갔다리..

3시부터 15명 자기소개랑 2PM 하고 오프닝 찍고, 모무스 4명이 4시쯤 나왔나?
손 흔들며 나오는데...

악 인간이 아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엏ㅌ러허나럳ㅈㄹㅇㄴ퍼ㅏㄴㄹㅇㄴ

쇼우가나이 의상 입고 왔는데 추워서 위에 하나 더 걸치고 나왔음.
방송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팬들한테 손 흔들어주고 이 쪽은 소리지르고 막 ㅋㅋ
조그만 인사에도 대답 잘 해준 건 링링이고, 리액션 크게 반응 해 준 건 레이나.

* 다행히 방송 중엔 다들 아무말 없이 조용히 하고 해서 좋았네요. 통제도 잘 따르고. *

방송 좀 찍다가 방송 내용의 일환으로 모무스 악수회 이벤트가 보랴ㅐ어ㅣ자머ㅠㅣㅏㅍㄷㅈㄱㅂ
방송 촬영하는 것도 꽤 가까운 거리였는데 이건 뭐...

바로 눈 앞에서ㅣㅏㅁㅇ노래ㅑㅓㅂㅈ팩ㄴㅇ

방송 사정상 두 번씩 할 수 있었습니다 ~0~ 4명(니이가키-다카하시-다나카-링링 순서)이 서 있고 사람이 지나가며 인사하는 식으로..한 두마디 던질 수 있는 정도의 시간이었네요. 자기 뒤에 사람이 있나 없나에 따라 얘기할 수 있는 시간은 좀 달랐죠. 15명 중 몇 명과 대화하는 분도 계셨으니..

그리고 악수 한 번 다 하고 또 한 번 하는 그 사이와, 악수 끝나고 엔딩 전 시점에서 팬들 반응에 호응 송구할 정도로 많이 해 준 4명에게 감사 ㅠㅠㅠㅠ
* 링링한텐 코이노 다이얼 6700 앞 부분 ♪ 링링링링링링링링링 ♪ 하니까 안무 춰 주고
* 레이나에게 샤본다마 시작 ♪ 아이스루 히토와 아나타다케레이나다케 ♪ 하고,
* 레이나 솔로곡 키라키라 후유노 샤이니 걸도 불러주고,
* 레이나 성우하고 있는 키라라 이름도 부르고,
* 다카하시에게 미즈하라 카나(QED 역할 이름) 이름도 불러주고,
* 다카하시에게 도이 타카코! 도 했는데 반응했던가 기억이 안남;
* 가키상에겐 연자송을 ㅋㅋㅋㅋ
* 가키상 마유게 빔 해달라니까 해 주고

* 모무스 이동에 번거롭게 하는 것도 없이, 도착지점에서 얌전히 기다리고.... *

그런데 엔딩 찍기 전에 근처 화장실을 들렀다가 나왔는데 화장실 입구에 매니저가?!
조금 있으니 애들이 나오네?! 잠깐이나마 또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었네요.

사진은 찍지 말라고 해서 그냥 안 찍었는데 하나도 아쉽지가 않네요 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