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월 20일) 모무스가 야구장 간 건 레이나나 사유 블로그로 다들 아시겠지만,
간단히 설명을 하면

라쿠텐 이글즈 vs 롯데 마린스

의 경기에, 모닝구무스메가 라쿠텐 이글즈 응원하러 갔습니다.

그리고 중계화면에 찍혔지요~



걍 일반인들과 같이~ 매니저는 어디있냐~

아! 저기 보이시네요.
레이나 말하길 야구 설명해주는 아저씨,
사유 말하길 시끄럽게 군 우리들에게 상냥하게 야구 설명해준 라쿠텐 팬 분인,
저기 저, 카메랑 사유 앞, 쥰쥰 옆의 파란모자 쓰신 아저씨~~~



얼라~ 파란 모자 쓴 아저씨가 뭘 찍으시네요. 각도로 봐선 야구장의 어느 구석인 듯.
모무스에는 관심 없고 라쿠텐 이글즈의 활약에 눈물을 흘리시는 뜨거운 라쿠텐 팬이십니다.

얼라? 그런데 뭔가 왼쪽에서 두번째 멤버가 좀 이상해 보이지 않나요?



레이나, 핸드폰으로 뭐하니
갱신중? 코멘트 보는 중? 기특한지고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사유 손에도 핸드폰이 들려 있네요.

이 기특한 녀석들×2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