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歌の楽園
             (노래의 낙원)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4월 25일

오늘은 다이아몬드에 대한 테마로.

근데 레이나가 객석 자리에 있으니 어색하네요 ㅎㅎㅎㅎ

High-King이 커버했었던 프린세스 프린세스(プリンセスプリンセス)의 ♪ Diamonds(ダイアモンド)는
아쉽게도(?) 다른 분들이 불렀습니다

♪ Perseus-ペルセウス- - 島谷ひとみ

오오 지금까지 부른 곡 중에서 제일 최신곡 아닌가요? 2003년 노래입니다.
Field of dreams의 발음은.... 넘어가지요 ㅋㅋㅋㅋ
레이나 가성은 또 오랜만에 듣는 듯. 아니 들은 적이 거의 없나? 싶을 정도로 기억에 없네요.


♪ 怪盗ルビイ - 小泉今日子

일단 제목에서 웃었습니다 ㅋㅋㅋ 괴도 루비 ㅋㅋㅋㅋ
'유메 미레바 아가루 온도' 에서 아~그아~루 하는게 뭔가 레이나 답지 않은게 신선했구요


♪ 瞳はダイアモンド - 松田聖子

가운데 선배님께 넙죽 공손인사


엔딩

아직까제 레이나의 저 웃음엔 적응이 안 되는군요;

다음 테마는 뭘로 하고 싶냐는 질문에

레이나 - 레베카 상의 프렌즈를 부르고 싶으니까,  '친구'란 테마로 부르고 싶어요.
사회자 - 친구라는 테마보다도 레베카 상의 프렌즈를 부르고 싶은 거죠?
레이나 - 흐흣 아 뭐.. 실제론 그렇..네요.


● 잠시 보는 예고

살짝 양키 삘 나는 노래와, with 링링~ 다음주는 볼게 더 많겠군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