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다음으로 두 개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말투가 굉장히 차분합니다.
모닝구무스메 시절 보여줬던, 혹은 지금 오하스타에서 보여주고 있는 방방 날뛰는 이미지는 전혀 없습니다.
존댓말 꼬박꼬박 쓰고요. 표준어 꼬박꼬박 쓰고요.
모무스 시절에도 실제 프라이베잇에서는 차분한 면도 보인다는 멤버의 제보가.. 있었나 없었나는 기억이 안 납니다만,
여튼 시작은 타이틀 이미지와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차분한 어투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진도 크게 올려주고, 벌써부터 미야비와 투샷 찍은 것도 올려주고.
이거 은근히 떡밥의 보고가 될 지도.....

일단은 레이나처럼 폭풍 포스팅을 할 것 같진 않으나 번역은 보류.
지금 사유&레이나 것만 해도 너무 벅차서 고민중이라 코하루 블로그는 손을 못 대겠네요 ㅁ_ㅁ;;

※ 04월 26일 오후 11시 추가
코하루가 굉장한 짓을 하고 있습니다!!
http://ameblo.jp/kusumikoharu-blog/entry-10518757236.html
답글을 달고 있습니다 ㄷㄷㄷ
레이나의 질문 대답 코너와는 조금 다른게, 유저의 이름을 써 놓고 답변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의 답글을 다는 시스템이 없는 곳에서는 저렇게 닉네임을 달고 답변을 달아 주곤 하잖아요?
그걸 하고 있는 거에요. 마치 일반인이 블로그 운영하듯이.
이렇게 하는 연예인이 없는건 아니지만, 레이나의 질문코너만 보다가 이걸 보니까 뭔가 신선했습니다 ㅎㅎ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