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재밌는게 있어서 몇 자 적습니다.

그대로, 전부 다 번역한 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

코멘트 답
2010년 04월 26일 23시 15분 01초

● 머리 색깔에 대해서

→ 일 때문에 염색한거라 당분간 이 색깔일 예정. 일 하는 쪽에서 "흑발로 해 주세요"라고 하면 흑발로 할거고,
완전 핑크로 하라고 하면, 완전 핑크로 할거에요.
참고로, 스님으로 하라고 하면 스님으로 할거야 (웃음)
그냥 기분 전환삼아 염색한 줄 알았는데 일 때문이었군요.
지금 새로 만들어진 코하루의 캐릭터 때문에 오하스타 쪽에서 요청한 걸지!?

● 키우는 강아지 루이군

→ 개구쟁이 수컷. 특기는 점프

● 생일

→ 조금 늦었지만 축하해요.
내년엔 당일에 축하한다 말하고 싶어요
이건 무슨ㅋㅋㅋㅋ 그 많은 댓글에서 이 댓글에 대답을 달아줬다는게 참 고맙다고 해야할지 엉뚱하다 해야할지

● 블로그 타이틀

→ 제가 생각했습니다. 그 외 후보로는
'하잇 와타시가 쿠스미 코하루데스(네, 제가 쿠스미 코하루입니다)'
'24H 코하루타임'
'코하룬룬♪'
'치-무 코하루 (팀 코하루)'
'코나츠? 코아키? 코후유? 코하루다요 (小夏? 小秋? 小冬? 小春야)
'코하루 마츠리'
참고로 지금은 '코하룬 랜드 - 입장료 무료 - '입니다.


아 그리고 하나 더,
단순히 제 추측인데, 코하루는 컴퓨터로 갱신하는 거 같기도...
제가 아메블로를 모바일로 써 보진 못했는데, 괴도 레이냐 스탭들이 가끔 괴상한 줄바꿈을 하곤 했습니다.
핸드폰의 가로사이즈 때문에 자동으로 줄바꿈이 되는건지 자신이 직접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코하루는 한 문장을 줄바꿈 없이 길-게 쓰고 있어요.
그래서 컴퓨터로 갱신하는건 아닐까 싶은데, 모르죠 어떤 구조일지는.

아아~ 블로그 떡밥이 너무 많아서 다른 것들을 볼 시간이 없네요 정말~~~
토/일요일도 쉬지도 못하고오오오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