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있었던 피그 이벤트

먼저 오키나와에 바캉스하러 갔는데 아무도 안 와서 요요기공원으로 이동, 4명과 만남.
거기서 사람들하고 여러 얘기들 하고 나서, 니이가타에 사람 많단 말에 이동!
하지만 사람이 몰렸는지 들어가는데 53명 대기열이 있었다고.
코하루 만날라고 사람들이 니이가타로 확 몰렸나보네요 ㅎㅎ

사람들 많아서 겹친다고 크기 작게 해 주는 센스들 ㅋㅋㅋㅋ

그다음 장소는 요요기공원. 또 여기서 여러명 만나서 얘기하고 사진찍고~

● 그리고 오늘도 피그 이벤트
피그에 맛들렸나요~ 연짱 이벤트ㅋㅋㅋ
어제 못 찾은 사람이 많은거 같아서 오늘은 녹색 추리닝 입고 있다+도쿄 이외의 장소라는 힌트와 함께 시작.
그리고 피그 안 하는 사람들을 위한 페타 이벤트까지 진행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부터 제 블로그에는 안 쓰고 있지만,
코하루는 매일 자신의 추천 음식, 피부에 좋은 것 등에 대한 정보를 올리고 있습니다.
<<<<
피그이벤트, 페타 이벤트, 놀러 갔다 온 이야기, 이런 것만 올리는게 아니에요!
코하루가 전에 공홈을 통해 말했듯이 「음식과 건강」에 대한 일도 착실히 하고 있는 겁니다!!

코하루의 사적인 공간이기도 하고, 자신이 알고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이기도 한,
그리고 팬들과 댓글을 통해, 피그라는 시스템을 통해 소통도 하는,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바람직한, 제가 바라보는 이상적인 블로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란 건 이렇게 굴려야 되요.
(실은 코하루 자신의 '생각'도 들어가야 하지만, 연예인이란 신분이 있으니까 그건 제외ㅡ)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