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코하루는 유익한 정보를 하루에 두 번 정도 갱신하는데,
아무래도 그런 건 쉽게 읽히지 않으니까 보지도 않고 넘어가 버립니다.
뭔가 코하루의 블로그를 제대로 보고 있지 않는(못하는) 기분이 들어요ㅠㅠㅠ

● 짱구 영화 보고 싶다
보세요~

● 코멘트 대답
- 코하루는 쌩 일본인
- 코하루 자전거는 앞에 바구니 달린 거
- 헬스장에는 가지만 근육운동은 딱히 안 함. 힘들어서 할 수 있는 것만 함.
- 헬멧 + 자전거 니이가타 돌아갔을 때라도 찍어오겠음
- 집에서 키우는 개(루이군)의 밥은 유기농야채로 직접 만듬.
- 코하루는 아빠 엄마 둘 다 비교적 닮았지만, 아빠를 더 닮았다.
- 어제 찍은 미니사진집 옷은 사복이고 언니가 찍어줌

● 미니 사진집 번외편
또 찍었습니다, 미니 사진집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ameblo.jp/kusumikoharu-blog/entry-10523085629.html
이번에는 조금 장난스러운 테마네요.


이것은 같은 사람~ ㅋㅋㅋㅋ 누르면 4배 커집니다.

● 질문접수
회답 레이나 흉내.....는 아니고, 글 하나 열어놓고 거기에 댓글로 질문 달라고 하네요.
역시나 평소보다 댓글이 훨씬 많이 달렸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