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美女学 #04 - 츠키지 시장
             (미녀학)
출연 - 니이가키 리사, 링링, 츠구나가 모모코, 스도우 마아사
          스마이레지
날짜 - 2010년 04월 22일

■ 오늘이 츠키지 마지막이다!!!
오늘은 테스트~
 

이!걸!로! 츠키지는 끝!

이 아니네?!

● 반성회
가키상 - 츠키지에서 일하는 분들은 생선을 사랑하고 있다는 게 굉장히 전해지지 않아? 일직선이지 않니?

모모코 - 그거에요. 저희들이 노래를 사랑하고 있는 것과 같은 거에요
가키상 - 뭘까, 뭔가 좋은 말인데. 모모코가 말하면 거짓말같아
모모코 - 심하다... 팬 분들은 다들 계산 계산 말을 해요.
가키상 - 아는거야~ 팬 분들은 알아.
....이거 반성회 맞아요? ㅋㅋㅋㅋ


■ 스마이레지 데뷔를 향한 길

● 6년 전 하로프로에그에 들어왔을 당시

악 꼬맹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는 메이저 1싱글 PV 도 이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그리고 이건 쓸데없는 이야기입니다만,
스마이레지 댄스 연습할 때 선생님이 지적한,
'노래하지 않는 부분에서도 다른 사람이 부르고 있는 그 마음을 가지고 춤춰야 한다' 란 말을 생각하며
마지막의 큐트의 PV를 봤습니다.

오우 낫키! 요 낫키!


다음주는 레이나다아아아아아아아


서예입니다. 레이나는 그림 잘 그리니까 서예 글씨도 잘 쓸..까 모르겠습니다만. 그 전에 일단,

더, 던지지 마세요~


낄낄대는 저 표정 좋아요 ㅎㅎ 찍으면 별로 예쁘게 나오진 않지만....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