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전국시대」에 NHK가 흔들린다.
모무스, AKB48 등 아이돌 7그룹 59명이 노래노래 방송 공동출연

2010년 05월 17일 19시 55분



모닝구무스메, AKB48, 아이돌링(アイドリング)!!! 등 인기 아이돌 그룹 7그룹 총 59명이, 5월 30일 방송하는 NHK종합(NHK総合)의 젊은층 대상의 음악방송 『MUSIC JAPAN』에 함께 출연한다. 17일, 도쿄 NHK  홀에서 열린 녹화 전에 보도진의 인터뷰에 응하나 모무스의 리더 다카하시 아이가 「아이돌 업계가 분위기 고조되도록, 열심히 해나갑시다!」라고 고무시키는 한 편, 요전에 메이저 데뷔한지 얼마 안 된 모모이로 클로버(ももいろクローバー)는「지금은 아이돌 전국시대인데요, 저희들의 목표는 천하통일을 하는 것입니다. 홍백가합전에도 나갈 수 있도록, 있는 힘껏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투지를 불태웠다.

「여성 아이돌 대집합!」이라는 기획으로, 앞서 언급한 4그룹 외에 스마이레지, 도쿄여자류(東京女子流),  바닐라 빈즈(バニラビーンズ)의 아이돌 그룹 7그룹이 꿈의 공동 출연. 다카하시는「이렇게 아이돌 그룹이 늘어나서, 이런 장소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를 보이고, AKB48의 마에다 아츠코는 「굉장한 아이돌 여러분들이 모여 있기에, 분위기 고조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어느 시대든 변치 않는 아이돌 인기에 기대를 담았다.

후지테레비 방송에서 탄생한 아이돌링!!!은 NHK 첫 출연. 「NHK에 나오는 게 꿈이었다. 저희들답게,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섣달 그믐날에 늘 있는 홍백가함전의 회장이기도 한 이 홀에 마음을 풀어냈다.

이번달 26일에 「夢見る15歳(유메미루 피프틴)」으로 데뷔를 하는, 모무스의 후배 그룹 스마이레지는「여기에 있는 분들의 팬을 스마이레지의 팬으로도 되게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배인 모닝구무스메 분들께도 안 질 거에요」라고 이야기하는 등, 젊은 그룹이 "아이돌 전국시대"의 전쟁의 불씨를 당겼다.

『MUSIC JAPAN 여성아이돌 대특집!』은 5우러 30일 (일) 오후 6시 10분 부터 방송.


아이돌 대집합!!!
단지 출연진이 아이돌들 잔뜩이란 것 말고 다른 무언가가 있을지 기대되네요.
뭔가 저렇게 오프닝만 찍고 나머지는 그냥 각자 자기들 노래만 부르고 끝 ㅡ 은 아니겠죠?
단순히 아이돌들이 같은 날 출연했다 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는 방송이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