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분이 몰래 찍은 건가 봅니다.....
콘서트는 직접 보든가, 아니면 DVD로라도 보든가 하는게 제일 좋지만,
이 영상을 거는 이유는.... 소름이 끼쳤기에...

青空がいつまでも続くような未来であれ 중 일부를 발라드 버전으로 바꿔 링링이 솔로로 부릅니다.
(09년 5월 2일 라이브인 듯)
댓글 말마따나, Amazing!!



다른 것도 몇 개 있는데.... 콘서트 스크린 영상효과가 대단하더군요.
DVD에선 화면이 애들 잡아주느라 바빠서 영상효과를 볼 수 없어서 몰랐던 것인지, 아니면 이번 콘서트에 특별히 힘을 준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도 제가 본 콘서트 영상효과 중에선 제일 신경쓰지 않았나 싶습니다.
편집영상도 아니고 라이브로 하는건데도 신기한 거 많이 쓰네요.

사실... 그래봤자 본 건 두개지만 ㅎㅎ;
하나는 레이나가 THE 비가쿠 부를 때 '와아~' 할 때 뒤로 다중분신술 ㅋㅋㅋ
나머지 하나는... 흑백에 frame 수 팍 줄여서 끊기는 효과 줬던 거...

웬지모르게 이번 콘서트는 마구마구 기대가 됩니다. 우키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