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美女学 #06 - 서예
             (미녀학)
출연 - 다카하시 아이, 다나카 레이나, 토쿠나가 치나미, 나츠야키 미야비
          스마이레지
날짜 - 2010년 05월 06일

퍼포먼스 서예
일단 이번편은 스샷이 좀 많습니다. 이 점 양해를...
아니 제가 쓰는 코멘트 보다는 스샷 많은 편이 더 좋을듯? ㅎㅎㅎ

● 4x4 미터 위에서 음악에 맞춰 서예 대결!

선생님 - 즐거워지기 시작했네요~
다캉 - 상상이 안 가 어떻게 될지.
레이나 - 선생님 뿐이에요, 설레이고 있는거
선생님 - 그런가요(웃음)
레이나 - 불안한걸요
이런 너무나도 솔직한 다나카상 같으니ㅋㅋㅋ


 


■ 스마이레지 데뷔를 향한 길

6년간 함께 해 온 4명. 오늘은 와다 아야카를 집중취재(?)합니다.
2004년부터 에그생활 6년이라니 길었네요..

● 리더 와다 아야카 (15살)
고등학교 1학년
동경하는 가수 - 모닝구무스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