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歌の楽園
             (노래의 낙원)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5월 09일

오늘의 테마는 어머니(母)



♪ おかあさん - 森 昌子

차분하게 부릅니다...만...짧앗....


♪ フレンズ - レベッカ

으악 레베카의 프렌즈다 ! ! ! ! ! !
레이나 가라오케 18번이라 해도 될 만큼 자주 '가라오케 가면 부르는 곡 리스트'에 등장한 그 노래!!
그래서 엄청 기대를 했는데, 너무 기대를 했나 봅니다 ㅎㅎㅎㅎ
노래 자체는 별로 제 취향은 아니네요;;


♪ ははうえさま - 藤田淑子

.... 저 앵글로 10초 부릅니다 ㅁ_ㅁ;;; 이거 뭐야;;;


♪ いい日旅立ち - 山口百恵

모든 출연진이 다 함께.



올해가 테레사 텐이란 분의 15주기로, 프리미엄 라이브 4곡을 부릅니다.
그 중 한 곡은 다나카 레이나가.

♪ つぐない - テレサ・テン

엔카... 어울리네요. 이것은 가라오케에서 옛날 노래를 많이 부른 결과!?
헤야토와이셔츠토와타시가 하이톤이었다면 이건 중간 레벨 정도.
진지하게 마음을 담아(?) 부르는데, 레베카 프렌즈보다 이쪽 무대가 더 맘에 듭니다
'야사시스기타노 아나타~ 코도모미타이나 아나타~'의 '아나타~~' 듣기 좋습니다.


이 아저씨 하로모니에서 봤어요! 레이나를 기억하고 있을지~?  레이나의 엔딩 토크(?)는 없나봅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