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歌の楽園
             (노래의 낙원)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5월 23일

저번주에 출연이 많지 않았던건 오늘을 위해서인가!!!
꽤나 만족스러운 방송이었습니다~~~
오늘의 테마는 '키스'

♪ キスしてほしい(トゥー・トゥー・トゥー) - THE BLUE HEARTS

출연진 전원이서.
같은 날 녹화한 건데도 헤어스타일을 바꿨네요.
이 헤어스타일 별로야요.. ..


♪ バレンタイン・キッス - 国生さゆり with おニャン子クラブ

가사가 죄다 키스 키스 키스 키스 키스 키스


♪ 今すぐKiss Me - LINDBERG

역시 레이나 리듬 타는게 확 눈에 띄는군요 ㅋㅋㅋ
센터 만세~~ 노래 분위기 좋아요, 살짝 록 삘도 나는게


♪ レット・キッス - ジェンカ

무슨 포메이션이죠 이건 ㅋㅋㅋㅋㅋ


♪ じょいふる - いきものがかり

이번 솔로 노래 대~박~ 이 노래 재밌어요 ㅋㅋㅋㅋ
가라오케에서 이 노래 자주부르나? 싶을 정도로 노래 포인트를 꼭꼭 찝어 주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ㅋㅋㅋ
제대로였어요 아주.
그리고 안무도 함께 하며 노래를 부르네요. 역시 아이돌은 뛰어야 제맛!

아쉬운 거 몇개 말 하면, 가사.
쪼이~또 쪼이~또 쪼이~또 유키나 베이베~ 에서
쪼~ 쪼~ 쪼~ 유키나 베이베~ 로 들리네요. 중간에 들어가는 '또 또 또' 없으니 영 어색 ㅋㅋ

타잇! 타잇! 타잇!은 원곡에서는 노래 음 맞춰 부르는 거랑 소리쳐 부르는 거 두개가 섞여 있는데,
여기에선 소리쳐 부르는 것만 레이나가 해서 많이 어색합니다.
누가 소리쳐 주는걸 대신하고 레이나는 음 맞춰 불렀으면 더 좋았을텐데


♪ 年下の男の子 - キャンディーズ

이것도 뭐 거의 솔로네요. 마지막 곡인데 출연진들 뒤에 놓고 가운데서 부르는 위엄!!


콧소리라고 하나요 이거, 레이나의 카랑카랑한 소리는 아니었지만,
안무도 소화하면서 부르는게 귀여웠습니다.

특히 마지막의

만세키스ㅋㅋㅋㅋㅋㅋ

이번 노래는 약간 앙증맞은? 스타일의 노래였는데요. 이키모노가카리 노래도 그랬었지만,
가창력이야 어찌됐든간에 노래의 테마 만큼은 확실히 표현해 주고 있는거 같아요 ㅁ_ㅁb


으흐흐흐흐흐흐흐흐흐

오늘 보고 느낀 점
- 위에서도 말했듯이 노래의 테마를 잘 잡는다.
- 그런데 오늘 보이스 상태는 별로 안 좋아 보인다.
이상입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