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도 썼지만 여기에도 씁니다 ㅎㅎ

ミュージャック(뮤쟉) 에 마노가 출연을 했었는데요.
지금 빠져있는 걸 소개하는 자리에서 瀬尾公治씨의 만화작품을 소개를 했다고 합니다.
방송 전 사전회의 때 瀬尾公治씨의 작품 「君のいる町」에 대해서 너무나도 뜨겁게 말하는 마노를 보고,
방송스탭이 瀬尾公治씨에게서 마노를 그린 그림을 받아다 줬다고 합니다.



보물로 삼겠다, 가보로 삼겠다, 난리네요 ㅎㅎㅎ




그런데 마노가 트위터에서 이걸 얘기하면서 한 마디 더 덧붙였습니다.

마노「참고로, 아이폰의 대기화면으로 쓰고 있어요! 그걸 볼 때마다, 히죽거리는 마노 에리나♪( ´▽`) 멀어지지 말아주세요. 웃음」

거기에 마노 매니저의 답변이

마노 매니저「나도 대기화면( ´ ▽ ` )ノ」

아무래도 마노 매니저도 저 사진을 대기화면으로 넣어서 쓰고 있나봅니다?
저거에 대한 마노의 반응이 또 재밌는게

마노「에ㅡ?!」

'헐 님 뭥믜' 하는 반응이 ㅋㅋㅋㅋ

마노 매니저「그ㅡ러ㅡ니ㅡ까ㅡ!」

매니저는 부끄럽습니다 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