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watch?v=Os0otLW-ikY

스마이레이지 메이저 데뷔 싱글 「夢見る15歳」의 AR카드와 함께 댄스댄스대대댄스!!
러닝타임 4분 6초. 노래 한 곡 끝까지 합니다!!
일전에 올린 글의 두번째 영상은 이 영상을 편집한 것이었네요.

한가지 의문인건, 왜 이 동영상이 comedy 장르에 들어가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인트로 안무가 멋있어서 마음에 들구요.
후렴에서 두 손을 빙글빙글 말아올리는 안무도 좋습니다.
피프티ㅡㄴ 할 때의 안무도 좋구요. 1과 5를 안무에 집어넣은게 하로답달까요 ㅋㅋㅋㅋ
게다리춤은 싫지만 ㅁ_ㅁ..;;

자리배치는 많이 복잡하지 않고, 기본 포메이션은 사키-유카-와다-카논 정도로 계속 유지를 하네요.
파트는 고른 편인데, 카논이 좀 많은 거 같네요.

노래는 스키쨩처럼 밝은 분위기로 가 줬으면 했지만, 조금은 애절한 분위기로 가고 있습니다.
거기에 가성도 막 들어가고. 노래 내용은 15살 소녀의 복잡한 사랑얘기? 즐겁다가 쓸쓸하다가...
이걸 웃으면서 불러야 돼 조금 애절한 표정으로 불러야 돼....
데뷔 싱글이 왜 이렇게 어렵나요 ㅁ_ㅁ;;;
※ 5월 29일 추가 - 이 복잡한? 왔다리 갔다리 하는 걸 15살의 '꿈', '망상'이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노래는 사키가 젤 맘에 들게 부르구요~ 안무도 딱 잡혀있네요. 툭툭 튕기는게.
카논은 노래도 댄스도 힘이 느껴지는데 가성에서 넘어올때 부자연스러운게 아쉽습니다.
노래도 안무도 개성은 확실히 있는데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느낌? 다듬어지면 무서워질 거 같아요.
유카는 목소리 진짜 예쁩.... '아아~ 무네가 사와구와~♪'
와다는 일단 AR카드 가린 손을 치울 때 살짝 웃는 거 ㅁ_ㅁb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댄스샷에서는 계속 눈이 갑니다.



..........AR와 함께 춤 추는 영상을 소개하려고 글을 열었는데 왜 데뷔싱글 감상을 적고 있는거죠? ㅎ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