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さきっちょ
             (사킷쵸)
출연 - 다나카 레이나 출연
날짜 - 2010년 05월 27일

さきっちょ(사킷쵸)에 레이나가 출연!!
현재 개발중인 기술이나 아직 발매되지 않은 상품 등을 소개하고 이야기하는 방송...인가봅니다.
대충 사킷쵸=신상/신기술 정도로 받아들이면 될 거 같아요.

스튜디오 메인 멤버는 바나나맨의 시타라 오사무(設楽 統), m-flo의 VERBAL, 그리고 아나운서 카토 마키코(加藤真輝子).
레이나가 마음껏 웃는 방송입니다. 그래서 웃는 스샷도 많네요 ㅎㅎㅎ




■ 아메블로 블로그, 피그

● 아메블로에서 1위를 하고 하던데
레이나 - 처음에, 시작했을 때엔 했었어요.
자기가 말하고 자기 혼자 터졌어요 ㅋㅋㅋㅋ

● 어떤 내용 써요?
레이나 - 뭐 일의 내용, 먼저 오늘은 뭐가뭐가 있습니다. 아, 아니다.
<박수 짝!>
레이나 - 오늘은

시타라 - 무슨일이야 무슨일이야
레이나 - ㄲㄲㄲ 먼저 아침 일어났어요.
시타라 - 일어났을 때부터 블로그야?
레이나 - 해요 해요. 지금부터 다녀올게요. 사복이에요. 라는걸 올린 후에, 그리고 점심밥이나, 저녁밥이나. 사소한 걸 올려요
시타라 - 저는 이런 걸 하고 있어요. 이런거 먹었어요. 하는걸 전부
레이나 - 맞아요.
시타라 - 그래도 바쁘지, 일 하는 사이에 하는거지? 게다가.
레이나 - 맞아요. 그래서, 뭔가 매니저상이 '내일 일은 뭐뭐에요' 라고 얘기를 해요, 돌아갈 때.

레이나 - 그 때 안 듣고 블로그 하고 있으니까요, 레이나 계속.
시타라 - 어느쪽이 중요하다 하면 블로그인거지

다나카상의 블로그는 소중합니다 ㅋㅋㅋㅋ 빼앗지 말아주세요 ㅋㅋㅋㅋ

● 출연자들의 피그
전에 방송에서 피그 만들었다고 했었죠. 지금 레이나는 꽤 다른 모습이지만.

멘트를 조심하고 있는 다나카상..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