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오하스타 슈퍼라이브
출연 - 쿠스미 코하루, 오가와 사키
날짜 - 2010년 05월 25일

오늘은 사키와 함께~~~


아니 깝하루(까파루)와 함께~~~

평소 하던 헤어세팅 없이 생으로 나왔네요~~


스튜디오에 돌아갈때도 '갔다리 ~ 왔다리 ~' 사키도 왔다리 갔다리~ 료마(로봇)은 다리가 짧아 슬퍼요~~

● 운동회 연습
- 달릴 때는 무릎을 앞으로
- 발의 앞쪽만을 사용
- 처음엔 보폭을 작게 하다가 점점 크게

네, 3번째에서 코하루는 밖으로 나가버렸습니다아~ 다들 격해서 찍으면 잘 나오질 않아요~~~

● 오하걸 소개, 오하스위츠
오하걸이 소개하는 거니까 코하루는 줄 수 없대요


● DJ 코하ㅡ의 해피 뮤직

DJ 코하ㅡㅋㅋㅋㅋㅋㅋㅋ  코하ㅡ가 고른 3곡입니다.
嵐 - ♪ Monster
西野カナ - ♪ 会いたくて会いたくて
FUNKY MONKEY BABYS - ♪ 大切
이 중에서 아라시 노래를 PV와 함께 살짝 소개를 하구요. 사키는 몬스터의 안무를!!!

그냥 뒷걸음질인데? ㅋㅋㅋ

다다다음주엔 모닝구무스메도 부탁합니다 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