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ミューサタ
             (뮤ㅡ사타)
출연 - 모닝구무스메
날짜 - 2010년 05월 28일


에, 프로모션인데 프로모션이 아닌....
내용보다는 댄스샷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에 더 눈이 갔습니다 ㅋㅋㅋ


댄스샷 촬영 현장과


진지하게 찍은 걸 모니터링 중.


● 귀여움 캐릭터 - 사유 vs 쥰쥰

사유 - 허억! 사유미 캐릭터 뺐었지. 귀여운 캐릭터
쥰쥰 - 나 안 귀여운걸. 어른스러운 귀여움인걸♡이힝~
사유 - 사유미는 귀여움 한 줄기에요.
사유 이러다 뺏기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 그녀들에게 있어서의 청춘이란?
다캉 - 청춘이요? 모닝구무스메에요. 흐흣
레이나 - 확 하고 떠오른게, 중1. 모닝구무스메 들어오기 직전인데요. 그 때가 가장 레이나 청춘이었어.
카메 - 역시 그건 모닝구무스메 잖아요?
사유 - 그렇네. 그건 정말 그렇다고 생각해.
이건.. 레이나만 이상한 애가 된 거 같잖아요 ㅋㅋㅋ

사유 - 만나서 다행이네~
카메 - 으아~ 기분나뻐~~~~기분나뻐~~~~거짓말같아~~
사유 - 지금 이걸 보고 있는 모두와도 만나서 다행이지
카메 - 음 다행이지
사유 - 어째서 그렇게 흰자위 눈(곁눈질)로 보는거야

카메 - 아니아니 역시 어느쪽이 ______하면 어느쪽이 ______할 수 밖에 없지 허허허허

사유
- 이것봐. 벌써 벨트도 풀고 있어.봐 이 좀 단정치 못한 느낌
카메 - 벨투 벨투
사유 - 벨트
카메 - 벨투
사유 - 벨트 라고 하세요
카메 - 벨투
벨투 벨투 하는, 좀 이상한 거에 고집을 부리는 모습? 이건 그동안 사유 블로그에서밖에 못 본 거 같은데 재밌네요 ㅋㅋㅋ
사유에리는 이러고 노는 거네요. 앵기는 사유와 거부하는 카메 ㅋㅋㅋ


더불어 JAPAN EXPO 2010 참가 결정과, 커플링곡 友(とも)는 테마송으로 결정된 소식도 전합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