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니코니코 생방송 패셔너블 연습장 생중계
출연 - 모닝구무스메,
날짜 - 2010년 05월 29일

패셔너블의 주연들인 모닝구무스메가 생방송으로 약 1시간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MC는 패셔너블의 프로듀서, BS-TBS의 丹羽多聞アンドリウ(니와 타몬 앤드류) 씨. 앤드류라 쓰겠습니다.


적당히 요약만 하려고 했는데 또 써 버렸네요. 이 버릇 빨리 버려야 되는데~~
방송을 보실 때, 가운데에 주목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주목 안 해도 그쪽으로만 눈이 갈 겁니다 ㅋㅋㅋㅋ

■ 각자 자기소개와 역할 소개
→ 쥰쥰 - 수수께기 많은 외국인. 미국에서 자란 중국인 역할. 바이어(buyer) 일을 하며 이름은 니나
→ 링링 - 중국인 리펑펑 역할.
→ 레이나 - 쿠사카 베ㅡ르 역할. 바이어 역할이며,
레이나 - 뭐였지 레이나 어떤 성격?
쥰쥰 - 성격상으론 가게에 왔다가 사라졌다가 계속하네요.

카메 - 왜 쥰쥰한테 물어보는거야? 흐흐흐
레이나 - 레이나는 어떤 역할일까 하는, 서글서글한, 시원한 성격으로 꾸밈없이 갑니다.
→ 미츠이 - 아르바이트 하는 코시노 미카 역할. 미유라는 캐릭터를 굉장히 잘 따르는 부하.
→ 카메 - 오리구치 유카리 역할.
카메 - 코코를 정말 좋아해서 숭배하고 있을 정도의 기세일 정도로 코코에게 LOVE입니다. 열심히 하고 있어요......네.

카메 - 어째서 이런 분위기가 되는 건가요(웃음)
가키상 - 아 그건 카메니까. 하하하
카메 - 분위기 업 시켜 가자구요.
→ 사유 - 모리나리 안나 역할.
사유 - 굉장히 자기에게 자신이 있는 일류 아티스트 역할. 미치시게 사유미 있는 그대로구나 싶어요
가키상 - 아.. 그런가요
→ 가키상 - 미유 역할. 샵의 점원인데 상당히 프라이드가 강해서, 처음엔 코코에게 엄하게 대합니다.
→ 다캉 - 사세가와 코코 역할. 코코는 완고하고 고집부리고 솔직하지만 밖으로는 못 내는, 그런 여러가지를 갖고 있는 애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