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歌の楽園
             (노래의 낙원)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5월 30일

오늘의 테마는 장수......뭔가 레이나랑 전혀 어울리지 않는 테마네요 ㅋㅋㅋ
에, 죄송합니다. 이번주 테마는 長崎(나가사키) 입니다 ㅁ_ㅁ;;;;
어쩐지 끝날 때 '오늘은 장소를 테마로 불러봤는데' 라고 하더라니....


대본 읽는 MC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


♪ 時をかける少女 - 原田知世

이 노래를 왜 알고 있나 했더니.....이키모노가카리(いきものがかり)가 이번에 커버를 한 노래였습니다
원곡은 커버한 노래보다 훨씬 나긋나긋한 노래네요.
고음에서 무리하지 않고 목에서 힘 빼고? 가성으로? 뭐라고 하나요 이거. 부드럽게 넘어가듯 부릅니다.
최대한 자기 스타일을 살리기보다 원곡에 충실하려 하는 거 같아요.
하긴, 커버하는 것도 아니고 원곡 MR(?) 그대로 쓰는 건데 자기 스타일 살리면 이상해지겠지만 ㅎㅎㅎ


옆에 초신성 맞죠? 오늘 같이 출연한다고 공홈에 있었는데, 보던 얼굴 아니니까 뭐 맞겠거니...
찍은 이유는, 키 차이좀 보시라고 ㅎㅎㅎㅎ

♪ 瞳を閉じて - 荒井由実

많은 분들이 함께 부릅니다.....조용조용해요.


♪ 엔딩
MC - 다음에 이 장소를 테마로 했으면 좋겠다 하는 분, 있으신지

레이나 - 네!!! 고향이 후쿠오카인데요. 후쿠오카를 테마로 부르고 싶다~ 해서
MC - 참고로 어떤 곡이 있나요?
레이나 - 아, 참고로..


마에카와 - 말 할 수 있겠냐!!!
네 다나카상 개그 오 예 브라붜~~~ㅋㅋㅋㅋ
남자 출연진 중에서는 이 분이랑 제일 사이가 좋은 거 같아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