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소개  
「GIRL'S ROOM」제 27회 다나카 레이나 (모닝구무스메)
「방에서는 언제나, 표범무늬 소파에서 누워 뒹굴고 있어요」

2010년 06월 03일

여성 아티스트에 신경쓰이는 질문을 1문 1답으로 부딪혀, 그 답에 관련된 프라이베잇 포토를 찍어서 받자! 평소엔 좀처럼 볼 수 없는 화장 안 한 얼굴을 슬쩍 훔쳐보고 싶다! 그런 취지로 스타트한 연재「GIRL'S ROOM」. 이번에는 6월 9일에 43장째 싱글 『青春コレクション』을 릴리즈하는 모닝구무스메의 다나카 레이나가 등장합니다.

다나카 레이나(모닝구무스메)에게 1문 1답!
● 최근 빠져 있는 패션은?
「귀여운 록 계열의 모습에 빠져 있어요!! 최근엔 해골이 들어 있는 옷이 많을지도」


● 최근 맛있었던 음식은?

「과일젤리에 빠져 있어요! 식감이 딱딱한 게 좋앗!!」


● 최근 마음에 드는 프라이베잇 아이템은?
「패션 안경에 빠지고 있어요! 그래도 저는 안 갖고 있어서, 살지 어떻게 ㅏㄹ지, 무진장 망설이고 있어요...... 방에 있는 것으로는, 표범무늬의 소파. 언제나 여기에 누워 뒹굴고 있스빈다. 릴랙스 할 수 있는 장소에요」


● T셔츠, 악기...... 가장 소중한 음악 관련 아이템은?
「☆워크맨☆ 니시노 카나상의 노래를 자주 듣습니다!」


● 신장이 152cm로 몸집이 작은데요, 신장이 작아서 손해였던 적, 이득이었던 적은?
「신장이 작으니까, 멤버와 나란히 했을 때, 무진장 작게 보여서 밸런스가 나빠요. 그래도, "작아서 귀여워"라는 말 들을 땐, 작아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하거나 합니다 (웃음)」


● 모닝구무스메 안에서의 현재의 붐은?
「스타벅스와 러스크!! 빈 시간이 있으면 모두 「스타벅스 가고 싶다ㅡ」라고 해요. 러스크는 먹기 시작하면 멈추지 않습니다」


● 뉴 싱글 『청춘 컬렉션』의 들을만한 부분을 알려 주세요
「뮤직 비디오는 밖에서 찍었는데요, 굉장히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청춘컬렉션』은 산뜻하고 포지티브하게 될 수 있는 곡이니까, 이 곡을 듣고 모두가 활기차졌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 질문들에 관련된 사진들이 올라와 있는데요.
거의 블로그에서 본 것들이라.... 흥하려다 말았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몇 장 못 본게 있어서, 그리고 따로 사진을 보냈는지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것 보다 좀 큰 거 같아서,
질문에 해당하는 사진들을 본문에 넣었습니다. 크기는 다 절반으로 줄여놨으니 누르면 두 배!!

키 얘기는....가슴아프게 시리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