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クTV는 키쿠카와(キクカワ)라고, 업프론트 스탭이 하는 방송 이름인데요.
USTREAM에서 (아프리카 라고 보시면 될 듯) 하로프로 멤버 데리고 방송을 하곤 합니다. (주소: http://ustre.am/g3x8 )
전에 가키상 오피셜 블로그 공개도 여기서 했었고요~~

오늘은 사유미네요. 그런데 살짝 늦게 들어갔더니 방송 이름 정하는지 뭔지 채팅 내용 읽다가 제목 고르고.....
우사쨩 피스 라디오 녹음하러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
라디오는 부스 안에서 녹음을 하니까, 사유 목소리는 전혀 안 들리고 얼굴만 출연중 ㅎㅎㅎㅎ
일단 지금 녹음중인건 「さゆの小部屋」 코너ㅡ



방송 제목을 정하는거였던가? 그랬는데
막 '이 기획 왜 하는 거냐'며 어쩔 줄 몰라하는 사유 ㅋㅋㅋㅋ
일단 글을 공개로 올려놓고, 나중에 보다가 재밌는 부분 나오면 또 글을 추가하는 식으로 써 나가겠습니다.
일단 라디오 녹음 중에는 다른 짓을~~ ㅎㅎㅎ

※ PM 11시 58분 추가
라디오 중간 쉬는 시간에 질문 코너~~~
아마 노래 틀어놓고 왔나봅니다. 몇 분 하고 다시 녹음하러 갔네요.
채팅에 질문 쓰면 그거 보고 답해줬는데, 채팅이 워낙 슉슉 지나가서 1문1답 수준으로 후딱후딱~
멍 하니 있다가 다 놓치고, 기억나는거 3개만 쓸게요.
  • 향수 안 씀
  • 언니 건강함
  • 최근 좋아하는 아이돌
마지막 질문에 대한 답이 신경쓰일 뿐이구요~~~~~ㅋㅋㅋㅋㅋ
매니저에게 '말해도 되요?' 라고 물어보고 한 몇 초 있다가 손동작으로 글씨를 만들어 알려줬습니다.
화면이 끊기는지라 제대로 보이진 않았지만, 마지막 확실하게 보인 48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머리를 뒤로 한번 포니테일 하듯이 묶던데, 누굴까요~~~
(※ PM 12시 38분 추가
에케비 이번 싱글 타이틀곡이 「포니테일과 슈슈」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센스 사유 ㅋㅋㅋㅋㅋㅋ)

※ PM 12시 16분 종료
질문 코너 몇 개 더 했습니다
  • 오늘의 사복 - 치마무늬 설명한다며 카메라에 치마 들이대기 ㅋㅋㅋㅋ
  • 저녁밥 뭐 먹었는지 - 블로그 봐달래요. 그러면서 여기서도 츄카메시/츄카항 이야기 하고~
  • 스마이레이지 중 누가 좋은지 - 엄청 고민을 합니다. 계속 고민하다가 고민하다가 유카와 와다를 선택.
    유카는 여동생 삼고 싶을 정도로 귀엽고. 와다는 계산으로는 불가능한 웃음을 준다고.
    그러면서 스마이레이지 찬양~
  • 사유는 왜 그렇게 귀여운거야? 자주 듣는 질문이지만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라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청춘 컬렉션 홍보와, 패셔너블 홍보로 끝이 납니다.
패셔너블은 다캉 연기중일 때의 뒤에서 멤버들의 연기라든지, 그 반대라든지,
그리고 다캉과 카메가 사이좋은? 그런 관계니까 자주 엮인다네요.
이상 ㅡ 끝!
Posted by 엘롱
,